[호텔리포트] Sheraton DFW Hotel – 호텔에서 제일 큰방 숙박 완료!!

[호텔리포트] Sheraton DFW Hotel – 호텔에서 제일 큰방 숙박 완료!!

Bookmark

지난 주말에 달라스에 4일간 다녀왔습니다. 

달라스에 가면 제가 주로 숙박하는 몇군데가 있는데, 그중에 한곳 Sheraton DFW Hotel로 정했구요. 

(지난번 이 호텔에 대한 이야기)

달라스에는 SPG회원들이 좋아하는 호텔 30선에 뽑힌 훌륭한 Element가 있지만, 

이번에는 Sheraton DFW로 정한데는 이유가 있었습니다. 

이 호텔에서 스윗에 한번도 숙박을 못 해 봤어요. 

최상층에 코너방 1233호, 그리고 그 옆방 1231호에는 수도 없이 묵어봤는데.. 

호텔 공홈을 보면 French Suite도 있고, Executive Suite도 있는데.. 한번도 스윗으로 업그레이드를 안 해주더라구요. 

이번엔 오기가 좀 생겼습니다. 달라스에 가기전에 몇가지 노력을 해 봤습니다. 

– 예약시에 Suite Upgrade Certificate을 이용하려 해 봤습니다. 안됩니다. 

– SPG Plat Concierge에 전화해서 매뉴얼리 업그레이드를 적용시키려 해 봤습니다. 그랬더니, 제가 가는 날, 스윗이 Sold-Out이라는 성의 없는 대답만 들었어요. 

그래서, 그냥 예약을 하고 체크인시 얘기좀 해 보자~~ 하고 갔어요. 

이 주말에 비가 정말 하늘에 빵구난것처럼 많이 오더군요. 

비오는 달라스에 호텔의 외부 모습입니다. 

IMG_6028.JPG

로비에 체크인시의 모습이예요. Lemon Water와 Honeydew Water 두가지를 쿠키와 같이 해 놨구요. 

이날이 할로윈이라서 이렇게 장식을 해 놨습니다. 소리가 나거나 근처에 가면, 저 백발의 해골인형이 막 소리를 지릅니다!!!

IMG_6029.JPG

체크인시에는 그동안에 이 호텔에 스윗에 묵어보려고 노력했던 일들을 조금씩 설명 해 봅니다. 

얘기를 하다보니, 스윗이 남아있습니다. 

이번 주말 숙박이 50박을 넘기는 숙박이라, 이 기회를 놓칠수가 없어서… 결국엔 받아내었는데요. 

12층에는 French Suite이 있는데, 그건 그렇게 큰 스윗은 아니래요. (방 두개 연결한것이라 합니다.)

아래는 제가 방 키를 받았을때의 모습이예요. 1115호와 1119호 두 방이 연결 되어있는 방을 주었답니다. 

(체크인 직원이 못하는것이라, 매니져가 와서 비밀번호 넣고 허가 해 주었네요.)

방 키는 양쪽 문에서 다 들어갈 수 있는데요. 1115호는 침대방이라서 한개의 방, 그리고 1119호는 리빙룸으로 2개의 방을 뚫어 놓은것이였습니다. 그래서 이 Executive Suite은 방 세개 짜리였어요. 

IMG_6030.JPG

1115호를 들어가니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그냥 평범한 방이지요. 

왼쪽 멀리에 옆방으로 연결 된 문이 있어요. 

IMG_6031.JPG

양쪽 문을 열고 들어가보니, 이런 모습이 보입니다. 

오른쪽 벽 위에 보이는 두개의 에어컨/히터 환풍구가 이곳이 방 두개를 개조한것을 보여주네요. 

넓고 좋지요? 6인 다이닝 테이블에, 2인 바, 4인 앉는 소파등등이 준비되어있습니다. 

4일간 여기서 신났습니다!!!

IMG_6032.JPG

냉장고가 밑에 있구요. 바 툴을 이렇게 만들어놨습니다. 

IMG_6033.JPG

6인 앉는 다이닝 테이블… 

여기선 할 일이 없어서, 그냥 4일동안에 의자에 한번 앉아봤습니다. ㅎㅎㅎ

IMG_6040.JPG

의자도 그냥 의자는 아니고, 좀 고급이더라구요. 

IMG_6041.JPG

벽 거울이 있는데, 거기에 메모지가 있습니다. 

IMG_6042.JPG

월요일과 화요일 저녁에 로컬 맥주와 로컬 음식으로 이벤트를 한다는데요. 

저는 월요일 오전까지만 있느라, 이건 못 가봤어요. 

IMG_6043.jpg

요 근래에 고프로 비슷한 카메라가 하나 생겼는데요. 리빙룸을 한번 찍어봤습니다. (화질이 좀 안좋네요.)

IMG_6046.JPG

바에거 서 보이는 리빙룸의 모습!!

IMG_6047.JPG

티비 장에 놓고 다른 방향으로~~

IMG_6048.JPG

소파 옆에 놓고, 이쪽 방향도 찍어봤습니다. ㅎㅎ

IMG_6049.JPG

마무리는 카메라 셀카로~~@@

IMG_6050.JPG

여기 한장이 더 있군요. 이건 1115호 침실 모습이구요~

IMG_6051.JPG

12층에 있는 라운지가 있는데, 아침식사를 많이 하기가 좀 그래서, 간단하게 때웁니다. 

방으로 가져와서 티비 보면서 먹었어요. 방이 넓어서 굳이 라운지에서 먹을 이유가~~ ㅋㅋ

IMG_6052.JPG

그래도 라운지에서 보이는 DFW공항의 모습을 찍어봅니다. 

날씨가 이 주말 내내 좋지 않았습니다. ㅠㅠ

IMG_6057.JPG

이렇게 스윗룸에서 호강(?)하면서 지내고 왔어요. 이 호텔에서 제일 큰 방에 숙박하는 경험을 해 봤습니다. ㅎㅎㅎ

항상 DFW를 나오면서 들러오는 DFW Centurion Lounge의 모습입니다. 

IMG_6070.JPG

출발하는 날 간단하게 아침 식사를 하고 왔구요. 

라운지 매니져 마이클이 또 알아보더라구요. @@

IMG_6071.JPG

DFW에서 나올때 탔던 Boeing 757인데요. 

IMG_6073.JPG

자리가 6D였는데.. 비상구 자리라고, 이렇게 앞에가 넓습니다.  자리 편하게 잘 왔어요. 

그런데,  이 비행기는 wifi가 되지 않는 비행기더라구요. 그래서 조금 심심하게 왔습니다. 

IMG_6074.JPG

이렇게 주말을 잘 지내고 왔는데요. 

숙박 기록에 이상한게 하나 생겼습니다. 발전산 같아요. 

아래 보시는 모든게 이 호텔에서 받은 포인트인데요. 각종 프로모션 모두 챙겨 받긴 했습니다. 

Screen Shot 2015-11-07 at 8.22.29 PM.png

체크아웃할때, 아무런 다른 말은 안하고… 

Make a Green Choice 꼭 챙겨달라고 했고, 좋은방 줘서 고맙다고 하고 나왔거든요?

그런데 저기 4,000포인트는 뭔지 모르겠습니다. 

원래 Make a Green Choice가 1,000포인트 인데, 500밖에 안주긴 했는데.. 뭐 따로 얘기 할 필요 없겠지요?

(이 호텔이 저번에 1,000 줄것은 10,000포인트로 잘 못 줬던 호텔입니다. 발전산이 가끔 있어요.ㅋㅋ)

좋은 호텔에 좋은 방에 숙박하고, 발전산 포인트도 받았으니, 기분이 좋네요. 

좋은 주말 되세요!!!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