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pphire Reserve Card가 배송되어 오고 있습니다 – Upgrade 과정

Sapphire Reserve Card가 배송되어 오고 있습니다 – Upgrade 과정

Bookmark

[업데이트 #2]

Chase Sapphire Reserve 카드에 매년 $300의 Travel Credit이 적용되는것 아시지요?

카드를 받기도 전에, 단순한 계좌상의 업그레이드로 렌트카 항목이 벌써 크레딧으로 빠졌습니다. 

물론 3배로 적용도 되었구요. ^^

Screen Shot 2016-09-25 at 8.42.23 PM.png

[업데이트 #1] 카드 잘 받았습니다~~

IMG_2515.JPG

—————————————-

지난번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를 지점에서 신청했다가 펜딩후 리젝을 받았었잖아요? (21/24)

뭐든지 처음은 짜릿하다? – 사파이어 리저브 리젝트

정식으로 리젝 편지를 받고나서, 바빠서 못하다가 오늘 드디어 (다시) 지점에 가서 지점장을 붙들고 단판을 봤습니다. 

지점장이 자기 스크린 보면서, Underwriter에게 연결하여 최후의 노력을 해 봤습니다. 

21/24인 저에게는 결국에는 안된다고 리젝을 놓았습니다. 

할 수 없죠. 원래 안될것으로 예상을 했기에 미리 계산을 다 세우고 갔기때문에 괜찮습니다!!

Chase Sapphire Reserve Visa Infinite Credit Card

위의 글에 (자신의 위치를 알고 미리 언급한) 현재 가지고 있는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업그레이드 하기로 했습니다. 

항공, 호텔, 렌트카 지출이 상당히 많은 저에게는 리저브 카드는 최고의 카드임엔 틀림 없거든요. 

이제 하얏 호텔도 자주가니까 그 임팩트는 더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Screen Shot 2016-09-20 at 6.03.54 PM.png

제 계산으로는 약 2년반정도에 10만포인트 보너스 못 받는것을 만회할것으로 생각되는데요. 

결론적으로는 잘 한듯 합니다. 

업그레이드 과정

– 뱅커가 전화를 하더라도, disclaimer는 저한테 읽어주고 제가 대답을 해야합니다. 몇가지 읽어주는 중간에 “사인업 보너스는 못받는다”라는 항목도 있었어요. 대답 했습니다. 

– 현재 가지고 있는 사파이어 프리퍼드의 카드번호를 그대로 유지하게 헤 줍니다. 

– 현재 가지고 있는 사파이어 프리퍼드의 제 리밋($25,000)과 statement date도 동일하게 유지해 줍니다. 

– AU로 있던 카드는 없애기로 했습니다. 프리퍼드 AU는 무료인데, 리저브 AU는 $75입니다. 확실히 없애는게 이득입니다. 

– 리저브 카드가 올때까지, 현재 가지고 있는 프리퍼드 카드를 쓰는것은 문제가 없으며, 3배 해당되는 카테고리는 1~2일 사이에 (새카드가 아니더라도) 적용된다고 확인해 주었습니다. 

– 사인업 보너스 10만포인트는 못받지만, 다른 카드의 혜택은 모두 받는것도 확인합니다. (Including $300 Credit)

– 업그레이드 전의 프리퍼드 연회비 $95중에 일부는 Pro-rated로 크레딧으로 넣어준다고 했습니다. 

– Expedite Service 해 달라고 했더니, 그건 안된답니다. 3~5일안에 받는다고 합니다. 

– 전화통화가 끝나니, 지점장이 벌써 제 어카운트에 리저브 카드로 변해있다고 합니다. 

(어카운트에 10만포인트는 안 들어왔냐고 농담했더니, 자기눈에는 안보인다네요. 담에는 안경을 하나 선물해야겠어요. ㅋㅋ)

– 아, 그리고 저녁에 어워드 월렛 돌려보니까, 기존의 사파이어 프리퍼드 스테잇먼트가 안 끝났는데, 포인트가 포스팅이 되었어요. 아마도, 리저브로 넘어가기에 먼저 있던 포인트는 주고, 전환을 시키는것 같습니다. 

이상은 오늘 최종적으로 다시 한번 시도해본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 신청 결과와 

기존의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를 리저브 카드로 업그레이드 하는 과정 경험이였습니다. 

3배 해당 카테고리 스펜딩이 많으신 분들중에 리저브 카드 승인 안나시는 분들께서는 이 옵션도 한번 생각해 보세요. 

야호!! 저도 리저브 카드가 오고 있습니다!!!

디밸류가 있거나, 새로운 오퍼가 왔는데 해당이 안되면… 

제가 그냥 맞춰가기로 했습니다. 그게 편해요~ㅋㅋㅋㅋ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독수리똥구멍
09/20/2016 11:41 pm

보너스 못받는 것은 굉장히 아쉽지만 그래도 카테고리 보너스와 크레딧 등으로 쫙 뽑으시면 되겠네요
설레시겠어요

소년님
10/16/2016 7:18 am

근데 궁금한게 이렇게 업그레이드를 해서 리저브를 받고 잘 사용하다가. 나중에 없앴다가 다시 신청해도 사인업을 못 받는건가요? 왠지 가능할 것도 같은데 말이죠ㅎㅎㅎㅎ

저도 5/24 딱 걸려서 앞으로 10개월 더 있어야 하는데 그 사이 여행 엄청 다닐 것 같아서 이걸 업그레이드 해야할지 기다려야 할지 고민이 많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