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대체 어떤 잉크 카드가 나한테 맞는 잉크 카드인가요?

도대체 어떤 잉크 카드가 나한테 맞는 잉크 카드인가요?

Bookmark

오늘은 요즘에 최고의 사인업 보너스를 제공하는 체이스의 비지니스 카드 세장을 한번 비교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오늘 보시는 세장의 카드가 모두 Small Business를 하시는 분들께 아주 좋은 옵션들을 여러가지 가지고 있는데요. 

이 삼총사 세장을 다 가지고 있기에는 부담이 되는점도 없지않아 있고, 

물론 세장을 다 승인 받기에 힘든것도 생각하셔야 하는점 중에 하나예요. 

Chase Ink Business Preferred Credit Card

Chase Ink Business Cash Credit Card

Chase Ink Business Unlimited Credit Card

지금은 신청과 사용이 가능하지 않은, 


Ink Bold 카드나, Ink Plus카드(아직 사용은 가능하나 신청은 불가능)는 일단 역사속으로 묻어두기로 하고요. 


오늘은 위의 세장에 집중을 한번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R-1. Chase Ink Business Cash Credit Card

download (3).jpeg 

Welcome Offer – $500 Cash Back (다른말로 체이스 UR 5만 포인트)

Spending Requirement – 3개월에 $3,000

Annual Fee – $0

Offer ends – 알려지지 않음

Comment – 평상시 $300(3만포인트)을 주는 카드인데 5만으로 올려서 나왔습니다. 

카드 회원 연도 일년에 $25,000까지 오피스 용품, 인터넷, 케이블과 전화에 5배를 받으십니다. 

조만간 Ink Business Plus 카드가 없어진다는 소식이 있습니다. 

위의 5배 카테고리를 받을수 있는 카드는 이 카드가 유일하게 될듯 하기에 하실수 있으신 분들은 꼭 하세요. 

게다가.. 연회비가 없습니다.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는 5/24에 해당은 하지만, 신청/승인후에 5/24에 카운트는 되지 않습니다. 

Ink Business Cash카드 신청링크

R-2. Chase Ink Business Unlimited Credit Card

unlimited_card_DT.png 

Welcome Offer – $500 Cash Back (다른말로 체이스 UR 5만 포인트)

Spending Requirement – 3개월에 $3,000

Annual Fee – $0

Offer ends – 알려지지 않음

Comment – 바로 위에 보시는 기존의 잉크 비지니스 캐쉬 카드는 2%, 5% 캐쉬백 받을시에 1년에 $25,000이라는 리밋이 있습니다. 

잉크 언리미티드 카드는 그 리밋을 없애고, 모든 스펜딩에 1.5%이 적립됩니다. 

그동안 비지니스 용도로 사용하시는데, 카테고리 제한으로 더 많이 받지 못하셨던 분들은 이 카드로 모든 스펜딩에 제한없에 1.5% 받으실수 있어서 상당히 매력이 있는 카드라 볼 수 있습니다. 

잉크 캐쉬카드와 같이 연회비가 없습니다.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는 5/24에 해당은 하지만, 신청/승인후에 5/24에 카운트는 되지 않습니다. 

Ink Business Unlimited Card 신청링크

R-3. Chase Ink Business Preferred Credit Card

download.jpeg  

Welcome Offer – 80,000 UR Points 

Spending Requirement – 3개월에 $5,000

Annual Fee – $95

Offer Ends – 알려지지 않음

Comment – 위의 잉크 캐쉬카드보다 유알포인트 3만을 더 주는 오퍼입니다. 

여행과 비지니스 카테고리에 카드회원 연도 일년에 $150,000까지 3배를 받으십니다. 

오피스 용품을 많이 사용하시는 분들은 잉크캐쉬카드가 더 좋을것 같고, 

비지니스용으로 출장을 많이 가시는 분들은 잉크 프리퍼드 카드가 더 좋을듯 합니다. 

체이스 비지니스 카드는 5/24에 해당은 하지만, 신청/승인후에 5/24에 카운트는 되지 않습니다. 

Ink Business Preferred 카드 신청링크

– 스펜딩조건과 사인업 보너스 비교

Ink Cash –  3개월에 $3,000 사용시 $500 보너스 캐쉬백


Ink Unlimited – 3개월에 $3,000 사용시 $500 보너스 캐쉬백


Ink Preferred – 3개월에 $5,000 사용시 80,000 UR 보너스 포인트

Ink Cash와 Ink Unlimited카드에서 언급하는 캐쉬백의 의미는, UR 포인트를 받는다는것을 의미하는데, 

그렇게 되기 위해서는 Ink Preferred, Sapphire Preferred, Sapphire Reserve 이 세장중에 한장을 소유하고 계셔야 합니다. 

– 카드별 맥시멈 보너스 카테고리

Ink Cash 

오피스 용품, 인터넷, 케이블, 전화서비스에 5% 캐쉬백


주유소, 식당에 2% 캐쉬백


나머지 모든 사용에 1% 캐쉬백


보너스 카테고리 캐쉬백 리밋은 $25,000

Ink Unlimited

모든 사용에 1.5% 캐쉬백


보너스 카테고리 캐쉬백 리밋은 없다

Ink Preferred

여행, 쉬핑, 인터넷, 케이블, 전화서비스, 광고비용 사용에 3배 포인트 적립


나머지 모든 사용에 1배 적립


보너스 카테고리 리밋은 $150,000


– 베네핏 비교

세장의 카드가 모두 Purchase Protection, Extended Warranty, Lost Luggage, Delayed Baggage의 혜택이 있습니다. 

비지니스용도로 렌트카를 하셨을때는 Primary Rental CDW Insurance 혜택을 받으시고, 개인용도로 렌트하셨을 경우에는 Secondary Insurance의 혜택을 받으시게 됩니다.

Ink Preferred 카드만 해당되는 베네핏도 있는데요. 

Cell Phone Protection Plan – $600 per claim with $100 deductable 의 좋은 햬택이 Ink Preferred 카드에 같이 오게 됩니다. 

– 체이스의 5/24룰, 비지니스 카드 90일 룰 

체이스의 5/24 Rule – 이게 뭔지 정확히 알고 계신것 맞나요?

세장 모두가 체이스의 5/24 룰에 적용이 됩니다. 

신청후에는 5/24 카드수 계산에는 카운트가 되지는 않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체이스에서는 비지니스 카드 90일 규졍도 있는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90일동안에 체이스의 개인카드 한장과 비지니스 카드 한장, 이렇게 두장만 승인을 준다는 룰도 있습니다. 

위에 보신 기존의 5/24 룰과 같이 잘 생각을 하셔야 하겠습니다. 

– 비지니스 카드를 할 수 있어요?

아래 글은 읽어 보셨죠?

월급쟁이인 저도 비지니스 카드를 만들수 있나요?

오늘 이 글을 읽으신 분들은, 

본인에게 그리고 본인의 비지니스에게 어떤 잉크 카드가 제일 잘 맞는 카드인가를 이해하실수 있으셨으면 합니다. 

저는 비지니스가 없는 sole proprietorship으로 Ink Plus 카드와 Ink Cash 카드를 가지고 있고요. 

카테고리가 해당이 없는 스펜딩이 많지 않아서, 아직 Ink Unlimited 카드는 신청을 안하고 있는 상태입니다. 

Ink Plus카드 카테고리의 훌륭함 때문에, Ink Preferred카드는 아직 하지 않고 있고요. 물론 5/24와 상관이 있긴 합니다. 

만약에 Ink Plus카드가 조만간 없어지면서 Product Change를 하게 되면, 제 생각엔 프리퍼드 카드로 바뀔듯 한데요. 

그렇게되면 다운그레이드의 옵션을 생각해봐야 하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을 해 봅니다. 

여러분의 “나한테 맞는 잉크 카드”를 찾으셨나요?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29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늘푸르게
06/21/2018 9:31 am

오피스 x5때문에 잉크플러스 보유하고 있는데 말입니다.
만약 이 카드가 프리퍼드로 전환되고, 캐쉬/언리미티드로 적립된 UR이 파트너 전환이 안된다 그러면…
이때는 정말 체이스랑 바이바이할 시점이 되겠네요.

master
06/22/2018 7:14 am

잉크 플러스를 갖고 있는데 프리퍼드를 신청할 수 없겠죠?? 그냥 잉크 캐쉬를 가야 되겠죠? (지금 4/24 이거든요.)

master
07/03/2018 3:41 am

앗! 감사합니다~~! 그럼 신청해야겠네요!!

master
07/03/2018 10:41 pm

30일 정도 생각할 시간을 달라고 그러는군요… ㅎㅎ

저도 생각 좀 해봐야겠습니다~~ㅋㅋScreenshot-2018-7-3 Decision Pending -- Receive By Mail.png

인어공주
07/04/2018 12:19 pm

저도 프리퍼드 막시님 링크 따라가서 신청했더니 같은 메세지 나왔어요
맘 차분히 먹고 기다려봐야겠네요. 행운을 빌어주세용 ^^

master
07/04/2018 7:28 pm
Reply to  Moxie

저는 링크를 따라갔더니 “Offer Unavailable” 이라고 뜨던데요…? 캐쉬랑 언리미티드는 링크가 없구요…
제가 뭘 잘못한 걸까요…??

master
07/10/2018 5:17 am
Reply to  Moxie

감사합니다. 앞으로 주의해서 잘 이용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웹사이트에 들어가보니 프리퍼드 카드 있네요~~? ㅎㅎ 플러스에서 만불 옮겨서 승인 해줬나봐요. 이번 달 말에 다시 4/24 되는데 뭘로 가야될까요…? AA 가 계속 65,000 오퍼를 메일로 보내주네요. 이걸로 가야될까요??

master
07/11/2018 10:03 pm
Reply to  Moxie

네, 감사합니다. 좀 기다려 봐야겠네요~~ 그리고 플러스는 없어진다고 할때 캐쉬로 다운그레이드 해달라고 그러면 되겠죠? 아님 캐쉬도 해야될까요…?

master
07/12/2018 4:43 am
Reply to  Moxie

찾아보니 작년에 UA 70,000 오퍼가 왔었네요…ㅜㅜ
지금 들어가보니 40,000 에 100불 크레딧, 거기에 GE 100불 크레딧까지 주는군요~~
라운지 패스 두장, 뱅기에서 구매시 25% 돌려주는것도…

아니
07/29/2018 2:35 pm

잉크 프리퍼드는 받고나서는 5.24에 카운트는 안된다는 거죠? 그럼 4/24 인데 삼총사가 진짜 귀찮지만 각각 다 필요는 한 거 같고, 코스코 같은 곳땜에 언리미티드 되는 비자카드가 필요해서 하고 싶은데 체이스는 뭐 이유막론하고 건드리기가 그냥 무섭네요 ㅠㅠ

아니
08/01/2018 1:10 am
Reply to  Moxie

삼총사 완료하시면 알려주세요 ㅎㅎ 저도 그럼 그 길을 따라 가렵니다 ㅋㅋ 지금은 그냥 왠지 무서워요 ㅋㅋ

Ceramicbank
05/20/2019 8:33 pm

체이스 잉크 캐쉬 혹은 언리미티드 모두 UR포인트를 파트너사 마일리지로 전환이 가능한가요? 사파이어 프리퍼드로 쌓았던 포인트가 카드 없애는 바람에 파트너사로 변환이 안되서, 잉크 카드 신청할때는 전환 되는것으로 하고 싶습니다.

NearbyYou
08/05/2019 12:04 am

막시님~ 오랜만에 와서 질문하나 던져요 ㅋ
와이프가 체이스 잉크 비즈니스카드가 있어서 제가 밑으로 이름 등록하려고(AU) 했는데 add employee 만 있는데 이걸로 등록하면 되나요? 와이프 스몰 비즈니스는 직원이 아무도 없거든요. 제가 직원으로 등록하면 직원 감사나 텍스(?) 뭐라도 레터가 날라오지 않을까 해서요….ㅋ 비즈니스 사용빈도수가 높다보니 저도 등록해야 크레딧이 오를거 같아 질문드렸습니다~ 그리고 비즈카드 최대 몇개까지 만들수잇나요? 3개월에 한번씪?어플라이 하면 될런지…

NearbyYou
08/07/2019 1:39 am
Reply to  Moxie

네 감사합니다 정독 한번 해보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