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eorgia Aquarium 가시려면 Ritz-Carlton Atlanta에서 숙박하세요 (feat 메리엇 패키지).

테이블, 가구, 텍스트, 스크린샷, 의자, 커피 테이블, 실내, 디자인, 예술

Georgia Aquarium 가시려면 Ritz-Carlton Atlanta에서 숙박하세요 (feat 메리엇 패키지).

Bookmark

Ritz-Carlton Atlanta는 카테고리 6여서 5만 포인트 차감입니다.

off-peak 때는 4만 포인트 차감이에요.

 

3.png

 

레비뉴 금액 괜찮을 때 아멕스 FHR로 숙박하면 좋은데요. 

리츠칼튼 홈페이지에서 저렴한 날 찾아서 FHR 찾아봤습니다.

아래 금액에 발렛파킹 $48은 추가로 내야합니다.

 

4.png

 

6.png

 

지난번에 Ritz Carlton Reynolds, Lake Oconee 예약시 메리엇 패키지도 괜찮다는 글을 썼었는데요.

 

메리엇 패키지 활용하기

 

Ritz Carlton Atlanta 패키지 프로그램을 살펴보니 여기도 괜찮더군요.

특히 수족관 패키지 가격이 아주 좋습니다.

 

2.png

 

 

패키지에 수족관 4인 티켓 + 발렛 파킹 + 4인 조식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수족관 early bird로 티켓 구입해도 4인 가족에 $120 + 나오거든요..

웨스틴 호텔도 비슷한 패키지가 있지만, 리츠칼튼 보다 더 비싸요.
주차비도 따로 내야하고요.
 
5.png
 
 
늘푸르게
bsbyun14@gmail.com

아이 셋 아빠 늘푸르게입니다. 가족 여행에 초점을 맞춰서10년 넘게 포인트 적립 & 사용하고 있고요. 새로운 나라/도시에서 10일씩 머무르면서 가족들과 추억 쌓는 것이 제 소박한 꿈입니다. 발권 놀이 열심히 하면서 그날을 준비하고 있고요. 저는 럭셔리 여행 보다는 가족 여행 중심의 후기를 남기는 블로거 입니다.

Subscribe
Notify of
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NETHING
09/17/2019 1:28 pm

좋네요. 아이들 데리고 한번 다녀와 봐야겠어요!!!

날나리패밀리
09/17/2019 8:52 pm

오오오, 수족관 팩키지 좋네요! 저희가 조만간 수족관을 가야 할 일이 있는데, 이렇게 다녀 오는 게 맞을 듯 하네요. 흠… 공부 좀 해 봐야 겠어요.

리츠 벅헤드 있던 시절에는 여기 리츠가 가격이 좀 더 낮았었어요, 200불 위 아래 정도에 FHR 잡아서 100불 식사랑 아침 받고, 하나 단점이 수영장이 없다는 거였는데, 수영장은 벅헤드에서 이용하게 해 줬었어요. 그래서 다운타운에서 먹고 놀다가 벅헤드 리츠로 옮겨서 수영하고 놀다가 막 이랬던 기억. 🙂

MOXIE
Editor
09/18/2019 12:36 pm

저도 얼마전에 수족관표를 좀 살일이 있었는데, 이걸 알았으면 이 방법으로 할걸 그랬습니다. 좋네요.
아틀란타 호텔들이 나름 좋은곳들이 꽤 있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