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 임시 혜택

텍스트, 스크린샷, 브랜드, 폰트, 로고, 디자인

Hilton Honors American Express Surpass card 임시 혜택

Bookmark

안녕하세요 기돌입니다.

 

코로나 바이러스 여파로 카드 업계도 많은 변화가 있는데요,  아멕스 힐튼 아너 서패스 카드로 부터 이메일을 받았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브랜드, 폰트, 로고, 디자인

 

받은 내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아래 링크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임시 혜택 홈페이지 설명 링크 

텍스트, 과일, 스크린샷

 

1. 5월 1일부터 7월 31일까지 임시 혜택입니다. 이기간 동안 수퍼마켓에서 Hilton Honors Surpass card로 결제를 하게 되면 추가 6 Hilton Honors 포인트가 되어 $1 당 총 12포인트를 받게 됩니다.

 

2. 아직 사용하지 않았거나 금년 12월31일까지 새로 받게 되는 Free Weekend Night Rewards 에 대해, 기존 주말 숙박 제한이 없어집니다. 월요일에서 일요일 아무때나 사용이 가능해 집니다.

 

3. 금년 5월 1일부터 12월31일까지 받게 되는 Free Weekend Night Rewards 의 유효기간이 기존 12개월에서 24개월로 늘어납니다.

 

4. 금년 5월 1일부터 12월31일까지 Hilton Honors Surpass 카드를 사용해서 얻게 되는 Hilton Honors Bonus Points 가 base point에 포함이 된다고 합니다. Base Point에 포함이 되게 되면 엘리트 티어 획득에 도움이 되는데 Lifetime Elite 티어 계산에도 포함이 된다고 하네요.

 

이상 힐튼 서패스 카드 임시 추가 혜택 내용을 전해 드렸습니다.

 

American Express Hilton Honors Surpass Card

hilton-honors-ascend.png 

Welcome Offer – 125,000 힐튼호텔 포인트

Spending Requirement – 3개월에 $2,000

Hilton Honors Surpass 개인카드 신청링크

 

여행 다니기 어려운 상황이라 기존 혜택을 잘 이용하기 힘든 소비자들 위한 카드 회사들의 고민이 옅보입니다.

이중에 주말 숙박권을 평일에도 사용이 가능하게 해준 점이 좋아보입니다. 금년 말까지 새로 받게 되는 숙박권은 24개월 유효기간으로 늘어나고 이기간동안 평일 숙박에도 사용이 가능해서 금년 상황이 여의치 않을 경우 내년, 내후년초 까지 사용이 가능하게 되어서 사용에 여유가 있습니다.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MOXIE
Editor
05/06/2020 8:32 pm

2번하고 4번은 아주 좋은것 같습니다.
주말숙박권을 주중에 쓰게, 그리고 기간 연장까지 해 주는거라서 매력있어요.
그로서리 힐튼 12포인트!!! 그래도 프리덤이 1순위, 리저브가 2순위, 그 후에 힐튼 서패스까지 순서가 오려나 모르겠네요. ㅋㅋㅋ

홍홍홍
05/07/2020 12:53 pm

주말숙박권 주중이용 아주 좋네요!!! 카보에 방 보이는날 또 얼른 예약해야겠어요~~ ㅎㅎㅎ

돈니조아
05/11/2020 11:24 pm

베이맹주 기돌님 잘계시죠ㅋㅋ
주중이든 주말이든 받아주면 가고싶네요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