체이스 사파이어 카드의 새로운 베네핏 – Peloton Membership

체이스 사파이어 카드의 새로운 베네핏 – Peloton Membership

10월말에 체이스에서 사파이어 카드의 추가된 베네핏을 공개 했어요.  

여행 할때 좋은 카드로 많은사람들의 지갑에 있는 사파이어 카드가 코로나 때문에 많이 못쓰이게 되니까 연회비 부담스러운 고객들의 카드 해지를 방지하기 위해서 여러가지 혜택을 추가 해주고 있는듯 합니다.  

올해 봄부터 자택근무가 많아지고 gym도 문을 닫게 되면서 인기 폭팔한 펠로톤을 한번쯤은 들어보셨을거 같아요.  실내자전거와 트래드밀로 유명하죠.  큼지막 화면으로 강사님과 1:1로 수업받는 느낌을 받을수 있습니다.    

 

전 사이클링 클래스를 예전에 몇번 시도해보고 나랑 맞지 않는다고 생각을해서 많은사람들이 팰로톤 이야기 할때 관심이 없었는데요.  친구가 Peloton App을 3개월 무료 체험 해볼수 있고 요가 클래스가 괜찮다고 추천을 하길래 다운받아봤어요.  

친구가 말한대로 요가 클래스도 좋았는데 집에서 놀고있던 트래드밀을 다시 쓸수 있게 도와줬다는점에서서 맘에 푹 들었어요.  강사님이 트래드밀에서 운동할때 경사와 스피드를 코칭 해주시고 힘들다고 포기 못하게 좋은말도 해주시고 저처럼 의지박약으로 혼자 운동 못하는 사람한테 정말 좋더라구요.   

앱에서는 내가 했던 운동도 기록이 되서 돌아보며 뿌듯해지기도 합니다.  

 

강사님들도 수준급이고 클래스들도 맘에 들어서 저도 저번달에 바이크도 구입을 해서 요즘 열심히 타고 있어요 🙂   팰로톤 바이크랑 트래드밀은 앱이랑 연동이 되는 더 많은 기능이 있어서인지 한달에 $39 멤퍼쉽피를 내야 하는데 펠로톤 운동기계가 없고 앱만 사용하고 싶으면 $12.99 이에요.  

요번에 체이스에서 발표한 반가운 소식은 Sapphire Reserve and Sapphire Preferred 카드홀더에게 멤버쉽 크래듯을 주겠다는거였어요.  아래 링크에서 더 자세한 소식은 읽으실수 있습니다.  Reserve 멤버에게는 2021년 12월까지$120, Preferred 멤버에게는 $60 크래딧 제공을 합니다.  

https://www.onepeloton.com/digital/promotions/chase

 

팰로톤 운동기구가 없더라도 집에서 놀고있는 다른브랜드 바이크와 트래드밀이 있으신분, 밖에서 뛰는거 좋아하는데 새로운걸 시도해 보고 싶을때 (강사님들이 코칭 해주시는 오디오 파일도 있어요) 사파이어 카드의 베네핏을 이용해서 공짜로 체험해 보시길 추천드려요.  처음 사인업 하면 1개월 공짜로 트라일 해볼수 있으니 사파이어 리저브 베네핏 이용하면 거의 11개월 무료로 이용하실수 있으세요.  cardio 운동 이외에도 Yoga, strength training, barre 클래스도 있어요.

뉴스에 Pfizer 백신에 관한 희망적인 뉴스가 나와서 내년엔 조금씩 정상으로 돌아가지 않을까, 여행도 다닐수 있게 되지 않을까 기대 하면서 기분좋은 한주 였어요.  그날을 위해서 몸도 마음도 건강하게 열심히 운동해요! 

naya
jaehwaya@gmail.com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