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x 개인 Gold 카드 항공 크레딧 – 2/3 신청자까지만 $100 혜택 부여

텍스트, 인간의 얼굴, 수집품, 통화, 돈, 우표, 현금, 달러

Amex 개인 Gold 카드 항공 크레딧 – 2/3 신청자까지만 $100 혜택 부여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조금전에 게시판에 간단하게 소식을 남겼습니다만, 중요한 내용인듯 해서 메인 포스팅에 또 남깁니다. 

텍스트, 인간의 얼굴, 수집품, 통화, 돈, 우표, 현금, 달러

싸이트에 그동안 많이 얘기되었던,

아멕스 개인 골드카드의 $100 항공 크레딧 혜택이, 2월 4일 신청자부터 없어지게 됩니다. 

오늘 늦은 오후에 Doctor of Credit에 이 소식이 전달되었고, 조금전 저녁 7시경에는 저희 싸이트 카드 제휴사 cardratings에서도 이 소식을 공식적으로 전달했습니다. 

American Express® Gold Card

 

현재 몇달동안 Fly with Moxie에서 회원분들꼐서 제일 많이 신청하시는 카드가 Amex Gold Card입니다. 두번째로 많이 하시는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거의 두배이상 많이들 하시고 계셔요. 

지금까지 이 카드를 하셨던 분들은 2021년 현재 아래와 같은 크레딧을 받으십니다. 

  • 2021년 2월부터 매달 $10 우버 크레딧 (총 $110) 
  • 2021년 매달 $10 (지정) 식당 크레딧 (총 $120)
  • 2021년 12월말까지 $100 항공 크레딧 ($100)

 

연회비가 $250인 이 카드에, 2021년 한해에 $330의 크레딧을 받으실수 있습니다. $1당 4배씩 받는 다른 혜택을 뒤로 하더라도, 일단 받는 크레딧이 아주 좋습니다.

이중에 이번에 변화로 맨 마지막에 보시는 항공사 크레딧 $100 혜택이, 2월 4일부터 신청하시는 분들께는 적용되지 않습니다. 

그동안 아멕스 골드카드를 하시려고 했던 분들께는 오늘 (2일)과 내일 (3일)중에 하셔야, 이 $100 크레딧을 받으십니다

한가지 더 중요한것은, 기존에 이 카드를 가지고 계신 분들인데 항공사 지정 안하신분들, 2021년에 항공사를 바꾸셔야 하는 분들도 모두 2/3(내일)까지 항공사 지정을 하셔야 한다고 DoC는 전하고 있습니다. 

지금까지 항공 크레딧을 받으시는 방법은 아주 쉽게 잘 되고 있습니다. 아멕스 개인 골드카드 크레딧 관련 글들 밑에 몇가지 알려드리고 갈테니까, 한번씩 둘러보시고 이틀안에 하셔야겠다면 부지런히 하시면 좋겠습니다. 

Amex 개인 골드카드 Airlines Credit은 2021년이 마지막 – 지정 항공사 바꾸고 크레딧 받기

아멕스 골드 카드 우버 크레딧 $10 들어왔어요.

이번에 American Express Gold 카드 받으신 분들이 제일 먼저 하셔야 할 일 두가지

Amex Gold Card 신청 링크 (Apply Now)

American Express® Gold Card

부디 신청하시는 분들께 아멕스 팝업이 올라오지 않기를 바라면서 글을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2/02/2021 7:59 pm

팝업이라는 변수가 또 있겠네요 ㅠㅠ 정말 한치 앞을 모를 그런 일들이 참 많습니다!!!

otherwhile
02/04/2021 2:59 pm
Reply to  MOXIE

ㅠㅠ 저희 아내는 없앴어요 ㅋㅋㅋ 2년만에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