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nited Airlines – At Home COVID Test Kit for International Travel

텍스트, 명함, 인쇄, 라벨, 브랜드, 폰트

United Airlines – At Home COVID Test Kit for International Travel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이번주에 United Airlines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내용인데, 미국에서 해외여행을 다녀오는데 좋은 정보같아서 오늘 포스팅으로 나눠봅니다. 

해외여행후 미국으로 입국할때, CDC에서 요구하는 코비드 테스트를 Home Test Kit으로 할 수 있게 하는데,

United 항공 발권하면서 Home Kit을 같이 주문할 수 있다고 하네요. 

이용하는법을 같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출처: United Airlines Instagram

텍스트, 명함, 인쇄, 라벨, 브랜드, 폰트

이번에 United Airlines에서 사용하게 되는 테스트 킷은, BinaxNOW COVID-19 Home Test Kit입니다. 

NAVICA App을 다운 받으셔서 사용하셔야 하는데, 이 과정을 거치면 현재 CDC에서 요구하는 테스트 결과 조건을 만족한다고 합니다. 

 

텍스트, 정보기기, 컴퓨터, 사람, 전자 기기, 통신 장치, 휴대용 통신 장치, 노트북, 멀티미디어, 모바일 기기, 휴대 전화, 실내, 스크린샷, 태블릿 컴퓨터, 디스플레이 장치, 손, 잡기, 스마트폰

United.com에서 국제선 항공권 예약을 마치면, Travel-Ready Center에서 이 테스트 킷을 주문할 수 있는 옵션을 주는데요. 

현재 이 테스트 킷은 미국에 거주하는 여행자에게 한정으로 사용가능하게 해 놨고, 이때에 주문을 하면, 미국내 주소로 받을수 있게 보내집니다

 

사람, 수하물 및 가방, 의류, 실내, 수하물, 액세서리, 휴대용 가방, 바닥, 가방

이렇게 집으로 받은 테스트킷을 여행가방에 넣고 가면 되세요. 🙂

 

사람, 텍스트, 컴퓨터, 개인용 컴퓨터, 노트북, 전자 기기, 실내, 출력 장치, 정보기기, 컴퓨터 하드웨어, 멀티미디어, 넷북, 디스플레이 장치, 타자치기

테스트를 하기 위해서는 eMed라는 포탈에 로그인을 하셔야 하는데, 그렇게 하면 어떻게 해야하는지 차례대로 설명을 해 준다고 합니다. 

테스트는 입국 72시간전에 실행해야 하고요. eMed Portal은 랩탑, 데스크탑, 스마트폰, 태블랫등의 기기에서 모두 사용하실수 있습니다. 

 

사람, 정보기기, 전자 기기, 통신 장치, 휴대용 통신 장치, 텍스트, 노트북, 휴대 전화, 멀티미디어, 모바일 기기, 개인용 컴퓨터, 넷북, 컴퓨터 하드웨어, 전자제품, 디스플레이 장치, 출력 장치, 컴퓨터, 실내

Test Sample을 보낼필요가 없는데, 이를 위해서 위에 언급한 NAVICA app을 설치하고, 그 앱을 통해서 20분만에 양/음성의 결과를 알 수 있다고 하네요. 

NAVICA app을 미국에서 출국하기 전에 설치하고 등록해야 한다고 합니다. 

 

아래는 이 방법을 통해서 테스트 결과를 받아서 입국할 수 있는 5가지 스텝이예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이 과정을 이용하면, 미국내 주소로 여행자 1인당 2개의 테스트킷을 보내준다고 하니까, 해외 여행 계획이 있으신 분들께서는 슬기롭게 이용하시면 좋을듯 합니다. 

현재 어느 다른 항공사에서 이 방법으로 하고 있는지, 언제쯤 다른 항공사는 이 제도를 들여올지는 명확하지 않지만…

이제 미국 입국시에 여행지에서 테스트 센터를 찾아서 헤메는 일도 없을것 같고요. 그 비용도 절약이 될것 같습니다. 
(문제는 현금을 내고 유나이티드 항공을 이용할 기회가 있는가.. 그것이 관건이겠네요)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포조동
05/13/2021 2:07 pm

오..이거 너무 좋네요
감사합니다

근데, 이게 다른 항공사도 되는건가요?

Last edited 2 years ago by 포조동
otherwhile
05/13/2021 4:27 pm

다른 항공사도 제공해준다면… 너무 괜찮은 방법이겠네요~! 사실 아이들이 많은 집으로써는… 호텔에서 complimentary로 제공하는 pcr 검사가 2개로 제한되어 있어서… 따로 비용지불이나 아님 또 찾아야 되는 어려움이 있는게 사실인데… 확대 되었으면 좋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