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BER EATS 이용하고 Marriott Bonvoy Point 유효기간 연장하기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UBER EATS 이용하고 Marriott Bonvoy Point 유효기간 연장하기

Bookmark

메리엇 포인트를 연장 할 수 있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습니다.

다들 잘 아시듯이 호텔에서 숙박이나 호텔 식당을 이용하면서 포인트를 얻게 되구요, 협력사를 이용해서 포인트를 얻는 방법들도 있습니다.

 

Chase UR 포인트나 AMEX MR 포인트를 메리엇 포인트로 전환하는 방법도 많이 사용되는 방법입니다.

지금보니 AMEX MR을 메리엇 포인트로 전환시 추가 포인트를 적립해 주는 프로모션 기간이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좀 지났지만 이번에 알게된 새로운 방법을 소개해 드립니다. 벌써 아시는 분들 많이 계실듯 해서 재탕 아닌가 싶네요 ㅎㅎㅎ

바로 UBER EATS 에 메리엇 계정을 연결하고 우버잇츠 통해서  포인트를 받는 방법입니다.

 

4월14일 부터 시작된듯 합니다.

https://news.marriott.com/news/2021/04/14/marriott-bonvoy-and-uber-team-up-for-first-of-its-kind-collaboration-enabling-members-to-earn-points-on-both-food-delivery-and-rides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적립 방법은 우버 잇츠에서 25불 이상 주문 할 경우, 방법에 따라 1불당 2/3/6 포인트 적립을 받는다고 합니다.

가장 많은 1불당 6포인트 적립은 25불 이상 배달 주문을 해서 숙박하고 있는 메리엇 호텔로 음식을 받을 경우입니다.

호텔로 배달 받는게 아니거나 픽업 할경우는 2포인트 적립이네요.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대수학

그외에도 UBER를 통해 Uber XL, Comfort, Black 을 이용 하면 3포인트를 받네요.

 

Uber Eats 앱에서 메리엇 계정 링크를 하실 수 있습니다. 저는 이미 하고 나서 캡쳐를 해서 링크 연결을 스텝 바이 스텝으로 못 알려드리겠어요 ㅎㅎㅎ. 하지만 Account Setting 에 들어가서 했던거 같습니다. 어렵지는 않았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웹 페이지, 컴퓨터 아이콘

 

이번에 메리엇 포인트 유효기간을 늘려 보려고 우버 잇츠를 이용해 봤어요.

메리엇 계정에 들어갔더니 2022년 3월31일까지는 포인트 소멸이 없다고 합니다. 다행이네요 ㅎㅎㅎ

 

저는 픽업을 해서 1불당 2포인트 적립을 받았습니다. 이용하고 바로 다음날인가 포인트 적립이 빠르게 되었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스플레이, 번호, 도표, 라인

 

보니까 5월31일까지 Uber Eats 에 메리엇 어카운트 링크하시고 유효 transaction 만드시면 추가 보너스 2천포인트를 적립해 준다고 하니 이용 하실 분들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라인, 번호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8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ThinButLong
05/28/2021 1:16 pm

연결만 해놓고 이 생각은 못했는데요 정보 감사합니다!!!

otherwhile
05/28/2021 8:41 pm

저도 매달 우버잇츠 이용하는데 2천 포인트가 들어올려나요? 프로모 등록은 했습니다^^

otherwhile
06/12/2021 7:27 pm
Reply to  기돌

안들어오던데요? ㅎㅎㅎ

마카오손
마카오손
05/31/2021 10:07 am

Marriott Bonvoy 라이프타임 엘리트 등급 회원은 언제나 엘리트 혜택을 이용하실 수 있고 포인트는 절대 만료되지 않습니다.
라이프타임 실버 엘리트의 자격요건은 라이프타임 숙박 250일 + 엘리트 등급 5년입니다.
회원 등급 및 혜택 | 엘리트 등급 | Marriot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