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rican Express Hilton Honor Card – AU 추가 프로모션 (Up to 20K pts 타켓 프로모션) 주의사항

American Express Hilton Honor Card – AU 추가 프로모션 (Up to 20K pts 타켓 프로모션) 주의사항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며칠전에 제가 아멕스에서 받은 이메일이 하나 있습니다. Hilton Honors 연회비 없는 기본카드에 대한 이메일인데요. 

연회비가 없는 카드면서도 요즘에 매달 $5씩 레스토랑 크레딧 잘 사용하고 있는데 말이죠. 

여기에 Authorized User를 추가하고 요구하는 스펜딩 완료시에 보너스 포인트를 준다고 하는게 이 이메일의 내용이였습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이 내용과,  이 오퍼를 이용해서 AU card 신청시 주의사항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Up to 20,000 포인트까지 받을수 있는데, 기존의 카드 회원에게만 보낸것으로 보여집니다. 

아래에 보시면 조금 더 자세하게 Breakdown이 되어있습니다. 

 

이번 오퍼를 정리해 보겠습니다. 

  • Offer 기간: 2021년 10월 31일까지
  • AU 카드신청후 첫 6개월동안 $500 사용에 5,000 포인트를 받습니다. 
  • 기존의 HH card에 총 4장까지의 AU를 추가하실수 있어서, 모두 2만포인트까지의 보너스 포인트가 가능합니다. 

 

아래의 스샷에 정확하게 요약 되어있습니다. 

 

제가 이 오퍼를 받은 카드는 아래 카드입니다. 지금 현재 이카드의 오퍼는 8월 25일(이번주 수요일)까지 10만포인트 보너스에 $100 힐튼 크레딧을 받을수 있는 오퍼입니다. 

American Express Hilton Honors Card

 

뭐 여기까진 다 좋은데, 오늘 포스팅의 주내용이라 할 수 있는, Amex Card 신청시에 AU에 대한 주의사항을 몇가지 짚어보고 가는게 좋겠다 싶습니다. 

이번에 받은 이메일에 이런 문구가 있어서 스샷을 찍어봤습니다. 

위에 보시듯이 AU카드 신청할때에 신청자의 Social Security Number를 넣어야 합니다. 

신청시에 넣어도 되고, 신청후 60일이전에만 입력이 되면 되는데요. 여기에서 몇가지 기억해야할 사항들이 있습니다. 

체이스에서 AU 카드를 신청할때는 SSN 넣는것이 옵션으로 되어있던데요. 아멕스는 SSN을 요구합니다. 이에 몇가지 적어볼게요. 

  • 가장 중요한것은, AU 신청하는 분의 체이스 5/24 계산에 한장이 올라가게 됩니다. 
  • 위에 언급했듯이 체이스에서 AU 신청자의 SSN을 넣지 않고도 발행을 하기에, 한국에 계신 가족분들의 이름으로 하시는 분들도 계셨고요. 외국블로그 보니까 애완동물의 이름으로 신청하시는 “끝까지 가신” 분들도 계셨어요. ㅎㅎ 이런게 아멕스에서는 되지 않겠습니다. 
  • 위에 60일안에 번호를 주지 않으면 카드가 취소된다고 했는데요. 여기서 한가지 룹홀이 있을법은 합니다. 신청하고 스펜딩 모두 사용하고 스테이트먼트가 끝나면 포인트가 포스팅이 되는.. 이게 만약에 60일 이전에 된다면? 그런데 이것도, 이런 프로모션에서 오는 포인트가 계좌에 들어오는것이 길게는 8주에서 12주까기 걸린다고 하기에 쉽지가 않아요.

 

이번 오퍼는 이런상황에 계신 분들께서 하시면 괜찮을것 같습니다. 

  • SSN은 있는데, 향후 1년안에는 5/24 갯수와 상관없는 분들 – 1년후에 AU 취소하시면 그 후에는 5/24 계산에서 빠지게 됩니다. 
  • SSN은 있는데, 크레딧 카드 신청 많이 안하시는 가족분들이 계실경우 (AU 카드 사용도 분명히 크레딧을 쌓는데는 도움이 되기에 괜찮은 방법이라 생각합니다)

 

이렇게 두가지 경우에 계신분들은, 이런 오퍼를 하시는건 좋은 방법이 아닐까 합니다. 

제 카드에서 이 오퍼가 왔는데, 와이프를 넣기에는 현재 4/24라서 힘들것 같은데요. 이번 오퍼 받으시고, 1년안에 AU처리 하실분들은 한번씩 해 보시는것도 괜찮다 싶습니다. 

가치가 얼마하지는 않는 힐튼 포인트이긴 한데요. 이런것 주섬주섬 잘 챙겨놓으면 언젠가 도움될때가 있어요.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8/24/2021 8:53 pm

저도 이 promo 있었는데, 그냥 지나쳤어요~! 4장이면 $2천불인데… 조금 아깝기도 하고~! 아님… 카드 하나 더 만들자^^ 요론 주의라서^^ ㅎㅎㅎ

otherwhile
08/26/2021 9:11 am
Reply to  MOXIE

저는 고작 5000pts + $500 spending이네요~! ㅋㅋㅋ

Screen Shot 2021-08-26 at 8.10.55 AM.png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