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ankyou Rewards 를 AA 로 옮기기 오류 해결방법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Thankyou Rewards 를 AA 로 옮기기 오류 해결방법

Bookmark

안녕하세요 홍홍홍 이에요. 오랜만이에요. 어쩌다보니 벌써 가을이네요. 올 2021년도 제대로 여행 못가보고 마무리가 될것 같은 슬픈 예감이 듭니다… ㅠㅠ 

 

Citi Bank Premier Card 8만포인트 오퍼  프로모션으로 카드 여신분들 많으시죠?

거기에다가 11/13/21 까지 어메리칸에어라인으로 1:1로 포인트를 넘길수있다는 리미티드한 딜이 더해져 저도 동참을 했습니다.

텍스트, 의류, 스크린샷, 산, 야외, 패션

 

 

 

 

 

 

 

 

스펜딩 후 적립된 8만포인트를 옮기려고 하니 자꾸 에러가 뜹니다.

에러가 나는 이유에는 여러가지가 있다고 하는데요, 그중 대표적인것중 한가지가 이름이 같아야 한다는거에요. 아무리 눈을 씻고 찾아봐도 이름은 동일하고 에러메세지에는 뭐가 문제인지 써있질 않네요.

결국엔 시티카드에 전화를 해서 해결이 되었습니다…

 

그 이유는요…

땡큐 리워즈 어카운트에 제 정보가 제대로 업데이트 되어있지 않아서였습니다.

 

시티카드는 처음인 저는 땡큐리워즈 어카운트도 처음으로 생성이 되었는데요, 그 어카운트 자체에 이메일 주소, 핸드폰 번호가 입력이 되어야 하는 사실을 전혀~ 모르고 있었습니다. 

체이스 UR 이나 아멕스 MR 처럼 자동으로 다같이 정보가 업데이트 되는줄 알았거든요.

정보를 상담원이 업데이트 해주고 전화로 AA 로 포인트 트랜스퍼를 신청했습니다.

 

전화를 끊고 땡큐 리워즈 어카운트를 둘러보니,  my profile 이 보이네요.

전 당.연.히 저절로 정보가 업데이트 되어있을거라 여길 볼 생각은 1도 하질 못했었네요.

my profile 에서 edit 을 누르시고 정보를 업데이트 하시면 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웹 페이지, 온라인 광고, 사람, 멀티미디어 소프트웨어, 컴퓨터 아이콘, 운영 체제, 멀티미디어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번호, 폰트, 웹 페이지

 

 

 

 

 

 

 

 

 

 

 

 

 

혹시라도 이번에 시티카드를 처음 오픈하신 회원님들이 계시면 저처럼 헤매지 마시고 땡큐리워즈 어카운트 정보 업데이트 먼저 해보세요.

홍홍홍
hyunnam1024@gmail.com

1997년 생각조차도 안하고 있던 미국이란곳에 부모님 권유로 오게 되었고 고등학교만 졸업하고, 대학교만 졸업하고, 하다가 취업까지 하게되어 미국에 장착하게 되었어요. 처음 도착했던 뉴욕에서 쭉 살고 있습니다. 일상에서 탈출하기 위해 늘 여행을 꿈꿉니다. 차곡차곡 쌓아놓은 마일로 여행계획을 세우면서 일상에서 탈출할수 있는 계기를 만들고 떠날날을 세어가며 하루하루에 최선을 다해보고 여행지에 도착했을땐 마치 현지인이 된듯 그여행지에 자연스레 흡수 되어 시간을 보내며 자연스레 힐링이 되고 또 다시 일상으로 복귀해 다시 살아갈수 있는 제 삶의 원동력, 저에게 여행은 그런 존재입니다. 저의 일상탈출기에 정말 큰 도움을 받고 있는 이곳 그리고 회원님들과 함께 저의 소소한 일상탈출기를 함께 공유할수 있게 되어서 감사하고 혹시라도 일상에서의 탈출을 꿈꾸고 계신분이 있다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래봅니다.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바람이되어
10/11/2021 12:15 pm

홍홍홍 님, 정보감사합니다,
저도 막 보너스 밭아서 아비앙카 로 옮겨야 할지 aa로 옮겨야 할지 만 생각중이었는데여,
자동 이 아니라 제가 마이 프로파일 에서 등록해야 한다는거 이제 알았네요.

otherwhile
10/12/2021 7:34 pm

사실 시티가 정말 전산이 어쩔때는 아멕스보다 구리다고 생각했는데 ㅋㅋㅋ 주소 업데이트랑 뭐 이것저것 정말 귀찮은 작업인 듯 하네요! 이번에 한시적으로 aa 변환이 가능한데 계속했으면 좋겠네요! 또 다른 옵션이 생기면 좋잖아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