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3 Jan 2023 Andaz Maui Review
하와이에 드디어 입성했습니다!
땡스기빙 전으로 마우이/오아후를 다녀왔는데요, 다음번엔 한 island를 오래가야겠다 싶은 생각이 드는 아주 좋은 맛보기를 하고 온 여행이었어요.
우선 마우이부터 후기를 쓰겠습니다.
Maui에서는 Andaz Maui에 스테이하였습니다.
그랜드 와일레아를 많이 가시는데 전 안다즈도 대만족이었어요. 워터슬라이드를 찾는 나이는 아니고, 안다즈 앞 바다에서 액티비티를 할 것이 많았어서 편리한 점도 좋았습니다.
Lobby
로비를 들어가서 모습입니다.
오픈된 스타일이었구요, 귀엽게 작은 모래사장을 만들어놓고, 그림을 그려놓았네요.
Room
방은 평범한 2퀸 룸에 나름의 업글로 오션뷰를 받았는데요, 첫날은 성수기라고 2층인가를 받았는데 오마이갓. 정말 비추였어요.
저 풀장옆으로 돌아다니는 사람들, 옆에 bar에서 먹는 사람들과 아이컨택 가능해서 오션뷰는 커녕 블라인드를 1초도 올릴 수 없었습니다. 나중에 로비에 말해서, 4층으로 올려줬습니다. 저층은 오션뷰여도 조심하세요.
이제 방이 어떤지 보여드릴게요.
2 퀸베드 방입니다.
화장실은 구조가 신기합니다. 세면데 뒤로 샤워가 길게(?) 있어요.
신기하고 넓고 편한 구조입니다. 방에서 보이는 욕실 뷰이구요.
화장실 들어가는 쪽으로 넓게 있는 옷걸이 공간
어메니티는 스파에서 쓰는 거라고해요. 큰 로션을 두고 가져가면 안된다고 하네요. ㅎㅎ 칫솔은 줍니다.
Pool
pool은 인피니티 풀 스타일로 아래와 같이 여러층(?) 옵션이 있습니다.
제일 마지막레벨에 있는곳은 어린아이들이 놀기 편하도록 되어있었구요, 어른들은 위쪽 인피니티 풀에서 즐기면 되구요, 바로 앞이 바다였습니다.
위에서 보신 것처럼 3단 인피니티 풀입니다. 그래서 많이 붐비지 않았구요. Bar와 연결되는 층은 편리함도 있었습니다.
Activity
리조트 피에 포함된 내용이 아주 알차고 좋습니다.
체크인 하시자마자 예약하시기를 추천드려요. 컨시어지에 가면 시간표/종류가 쭉 있구요, 가능한 시간에 예약이 가능합니다.
저는 outrigger, kayak tour, paddle board를 했는데 다 너무 재밌고 강력추천입니다.
고프로, 혹은 방수되는 핸드폰 케이스를 안가져간 관계로 사진이 하나도 없습니다 ㅎㅎ
하지만 오아후에서는 따로 여행사에 예약해야 되는 액티비티를 호텔 바로앞에서 리조트피에 포함으로 즐길 수 있어서 너무 편리하고 오히려 그래서 이것저것 다 해볼 수 있었던 것 같아요.
액티비티는 하러 바다로 나가는데, 바다로 가는 뷰가 또 이렇게 좋습니다.
오션 액티비티를 하지 않으신다면 여기서 조깅을 하시거나 (그러면 그랜드 와일레아까지 코스가 쭉 연결되어 있습니다.) 요가를 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아요.
가는길에 보이는 진정한 오션뷰, 스윗룸입니다.
모든 방이 다 사람이 숙박하고 있었는데, 여러가족 (혹은 대가족)이 모여서 파티를 하는 것 같았어요. 이런곳은 업글은 안되겠죠? ㅎㅎ
Breakfast
안다즈 마우이의 하일라잇이 조식이라 어디서 봤는데요, 아주 훌륭한 조식을 주는 곳이더라구요.
지난번 파리 힐튼도 감동이었는데, 여긴 미국인데도 최고입니다. 한번 보시죠.
매일매일 다르게 한… 3일?은 먹을 수 있는 종류들이었어요.
오믈렛은 주문하면 만들어줍니다.
그외 하와이안 주스들, 미소국에 볶음밥까지 하와이라 그런지 아시아 취향이 적절히 반영된 식사옵션이었어요.
호텔 내 편의점(?shop)
여기서 글로벌리스트 선물을 준다고해서 와인을 받았습니다.
그리고 마지막으로 전 하지 않았으나, 안다즈 마우이가 유명한 것이 바로 이 하와이 전통 쇼+식사더라구요. 아주 줌을 땡겨서 사진은 한장 남겼는데, 기왕 한번 정도 볼거면 호텔에 묶는 동안 보면 편하겠다는 생각은 들었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안다즈가 아닌 마우이에서 먹은 Shaved ice사진을 올리며 글을 마무리 합니다.
안다즈 마우이는 정말 좋은 마우이 호텔 옵션이었습니다.
조식도 훌륭하고, 호텔 시설도 바다 + 수영장 콤보가 잘 어우러진 최고의 호텔이 아니었나 싶네요.
Andaz Maui를 위한 준비를 하시려면?
Andaz Maui는 하야트 계열 호텔로 Chase UR을 하얏트로 전환해서 예약이 가능합니다.
Chase UR 적립을 위해 저도 최근에 Chase Ink Cash를 열고 스펜딩 중입니다. 9만 UR이면 또 좋은 하얏을 갈 수 있으니까요-
Chase Ink Business Cash Credit Card
Ink Business Cash카드 신청링크
Welcome Offer – $900 Cash Back (체이스 UR 9만 포인트)
Spending Requirement – 3개월에 $6,000
Annual Fee – $0
Comment – 10월 28일 사인업 보너스가 $900, 즉 UR 포인트 90,000 포인트로 올라가면서 스펜딩 조건은 3개월에 $6,000로 내려갔습니다. 일시적인 기간한정 오퍼입니다.
체이스 비지니스카드 하실수 있는분들은 꼭 하셔야 하는 오퍼입니다.
동부에선 가기 넘 멀어 항상 “생각만 하는” 하와이네요. 말로는 맨날 하와이 한번 가야지 가야지 하면서도 10+ 되는 비행시간이 참 고민됩니다. ㅎㅎ 풀이 완전 제 스타일이에요~~ 참 잘되있네요~ 풀에서 바라보는 바다도 넘 멋져요! 글 마지막 체이스 비즈 카드는 하… 오늘도 고민을 해봅니다 ㅎㅎㅎ
와~ 여기는 정말 파라다이스네요. 모든게 너무 마음에 드는데 멀어서… ㅠㅠ
정말 좋은 곳 다녀오셨네요. ^^
어머나 여기가 포인트로 예약하기 그렇게 힘들다던 안다즈 마우이 아님니까?!! 액티비티가 다양하고 리조트피에 포함 되었다니 넘 좋은거 같아요. 언젠가 꼭 가봐야할 하얏트 호텔인데 리뷰 올려주셔서 더 집중해서 읽었네요. 고맙습니다:)
저도 곧 안다즈를 가게 되었는데 이걸 보고 엑티비티도 바로 예약해야 할것 같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