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11월 인천-아틀란타 델타원 좌석들이 그래도 좀 보이길래, 얼른 하나 발권했습니다.

MOXIE MOXIE · 2024-10-23 10:50 정보 항공정보

지난번 가족의 미국 복귀 항공권을 조금은 복잡하게 했었는데요. 

[한국왕복 비지니스 발권] Delta One Suite ATL-ICN, Asiana Biz ICN-NRT, Singapore Biz NRT-LAX Award Booking

피치못할 사정이 생겨서 UA, AC, VS에서 발권했던 모든 티켓을 취소하고, 나중 날짜로 편하게 직항으로 발권을 다시 했습니다. 

table, calendar

오늘 현재 보이는 티켓 현황은 이런데, 보시는 차감은 Delta Amex 카드 소지시 받는 15% 디스카운트 되서 보여주는 차감입니다. 수수료 5만 7천원짜리 티켓은 환승이 있는 티켓이고, 4만 9천원짜리는 직항입니다. 

한국에 갈때도 같은 비행기를 타고갔는데, 너무 안좋았다고 불만을 들었기는 했는데요. (음식과 승무원, 사무장의 서비스가 꽝!! 이였다네요) 그래서 대신하는 후기도 아직 작성을 못했지만... 직항이니만큼 그냥 이번에도 이용하기로 했습니다. 

graphical user interface, application

이래저래 많이 적립하고 있는 MR 포인트, 이런때에 잘 쓰니 좋은듯 해요. 

UA, AC, VS에서 발권했던 모든 티켓을 취소했던 내용은 이렇습니다. 

UA - 아무런 수수료 없이 그냥 취소 가능. 마일과 수수료 바로 환불.
AC - 취소 수수료 $150CAD. 온라인으로 원래 되어야하는데, 에러가 나서 전화해서 취소. 바로 발권시 수수료 환불, 마일 재적립과 동시에 취소 수수료 부과 (약 $109USD)됨.

VS - 취소와 동시에 마일은 계좌에 적립. 원래 $50의 취소 수수료가 있는데, 발권시 내었던 발권 세금 $5.60을 안돌려주면서 이것으로 그냥 퉁 치는듯 함. 

 

Total 1

  • 2024-10-23 11:01

    Google Flight에 한번 확인했더니, 이티켓 가격이... $3,380 입니다. 

    graphical user interface, text, applica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