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May 2015 American Express Card Offer 이용하기
If a shortcut was easy, it would just be the way~~
지름길이 쉽다면, 그게 바로 가야할 길이다~
포인트와 마일을 열심히 적립하는 중이라도, 실제로 내 지갑의 부담을 줄일수 있는 방법이 있다면, 바로 이용하는것이 바람직하겠죠?
오늘은 아멕스가 작년부터 야심차게 내 놓은 오퍼에 대한 이야기를 해 보겠습니다.
11월말에 실행하는 Small Business Saturday와 더불어 소유중이신 아멕스 카드들의 연회비를 만회하는 좋은 방법으로 알려져 있죠.
파트너로부터 받는 오퍼들이 모두 나에게 해당되지 않을지라도 가끔 좋은 오퍼들은 놓치면 안될듯 합니다.
– Amex Offer 등록하는 과정
Amex Online 계좌로 접속을 합니다.
접속을 하고 들어가시면, 등록해 놓으신 카드들이 오른쪽 위에 보이지요?
각각의 카드마다 오퍼가 조금씩 다르기 때문에, 일일히 확인을 해 봐야해요.
각 카드마다 이렇게 탭이 보이는데, “Amex Offer For You”를 클릭하면 그 카드에 해당되는 오퍼가 보입니다.
이렇게 해당되는 오퍼가 보이시면, 등록을 하시면 됩니다.
그러면 등록하신 오퍼만 따로 “My Offers” 공간에 모이게 됩니다.
이런 과정으로 각각의 카드에 등록하시구요. 오퍼 만료기간 전에 이용하시면 크레딧을 받으시게 되지요.
에릭님의 멀티탭이용 이야기도 좀 해 볼까요?
밑에 달아주신 댓글에 의하면, 에릭님은 25장의 Amex 카드가 있으시다네요. (뭐가 그리 많으시나요???ㅋㅋ)
한장의 카드의 오퍼에 등록을 하면, 다른 아멕스카드에 있던 같은 오퍼들이 모두 사라진다고 합니다.
그래서 쓰는 방법이 Multi-Tab, Multi-Browser의 방법입니다.
동시에 화면에 띄워놓고 등록하는 방법이예요. 그러면 사라지기 전에 등록이 되기때문에, 각 카드별 오퍼를 모두 받을수 있어요.
어떤경우에 멀티 탭에서 안보일 경우에는 브라우져를 여러개 켜놓고 되는 경우도 있다고 합니다.
이건 각자 해 보시고 경험을 나눠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그러면 오늘 현재 가장 HOT Deal을 세개만 소개해 보도록 하지요.
1. Home Depot :
$75 사용에 $15 스테이트먼트 크레딧을 받는 오퍼입니다. 홈디포 매장에서 구매하시는 기프트카드도 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2. Whole Foods Market:
$75 사용에 $10 스테이트먼트 크레딧을 받는 오퍼입니다. 이곳 많이 이용하시는 분들께는 좋은 오퍼임엔 틀림 없죠.
3. Hilton Garden Inn:
$150 사용에 $30 스테이트먼트 크레딧을 받는 오퍼입니다. 출장시 한번 써 볼까 일단 등록했습니다. 🙂
– 실제 사용의 예
지난주에 제가 실제로 이용했던 오퍼도 있습니다.
평상시 주방에서 이용하는 식칼이 좀 낡아서, 어떤것을 살것인가 고민하던 중에…
Sur La Table 오퍼가 올라온것을 확인합니다. $50 사용에 $10 크레딧.
제카드중에 하나, 와이프 카드중에 하나에 오퍼가 보이기에 둘 다 등록을 했습니다.
Wusthof 브랜드와 Zwilling J.A. Henckels (쌍둥이칼) 브랜드를 열심히 검색 해 봅니다.
8인치 가격이 $99~$149 정도에 살 수 있더라구요. 거기에서 오퍼를 더 받으면 많이 싸게 살 수 있지요.
쌍둥이칼을 구매하기로 하고, 주말에 Sur Lar Table 매장에 직접 가 봅니다.
그 전에 검색 결과로는
#38411-200: 8″ Chef Knife는 $99에 팔고 있구요.
#38401-200: 8″ Chef Knife는 $129에 팔고 있더라구요.
인터넷에서는 두 제품의 다른점을 잘 몰라서 스토어에서 물어봤습니다. $129 받고 있는 제품이 새로나온 버전이라고 합니다.
물어보는데 돈드는것도 아니고, 자연스럽게 저는 Newer Version을 $99에 매치해 줄수 있냐고 물어봅니다.
매니져에게 물어보고 온다더니 된답니다. 그래서 $30을 즉석에서 깎았습니다. ㅎㅎㅎ
결론은 $99에 세금 붙어서 $107.xx 나왔어요. 여기서 다시 오퍼를 잘 이해해야합니다. $50 에 $10 크레딧~~
그래서, 카드 두장으로 내겠다고하고, 저는 제카드 한장에 $53, 와이프 카드 한장에 $54.xx를 결재 합니다. (왜 그러는지 아시지요?)
결론으로는…
$140.39 주고 사야할 쌍둥이칼 8인치,
매장에서는 $107.99를 카드 두장으로 내고 왔고,
각각 $10씩의 크레딧으로 최종가격 $87.99에 구매했습니다. (Total $52.40 Savings)
연회비를 내는 아멕스카드가 많지는 않지만, 평상시에 이렇게 오퍼들을 잘 이용하면 좋으실것 같아서 오늘 글을 써 봤습니다.
좋은 오퍼 많이 잡으셔서 많이 절약하시길 바랍니다~~~
칼 사진은 빼주세요 너무 무서워요
실제로 구매한 제품이 저건데, 사진을 내리라구요? ㅋㅋㅋ
모자이크 처리요.
철길님 말씀대로 처리해 봤습니다. ㅎㅎㅎ
멀티 신공도 설명해 주셔야죠
조금 정리해서 추가로 올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에릭님이 알고계신것 좀 써 주세요~~
오늘 화제가 되었던 Home Depot $75 쓰면 $15 주는 offer 가 들어왔는데 제 카드 25장 중에서 24장에 offer가 들어와 있습니다. 헌데 한 카드에 있는 offer를 클릭하게 돼면 다른 카드에 있던 offer들이 모두 없어집니다.
겨우 한장 들어오면 별 재미가 없죠. 그래서 멀티를 해야합니다. 막시님이 설명 부탁드려요
위에 간단히 멀티탭 설명 업데잇했습니다. 감사합니다. 🙂
오케이… 바쁘다는 핑계로 이런 오퍼를 잊었네요…ㅎㅎ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