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7 Aug 2019 MR->British Airways 40% 프로모션 이용한 발권후기 SJD-DFW-LGA
아멕스의 MR 프로모션들 너무너무 유용하게 잘 사용하고 있습니다.
어쩜 제가 필요할때 딱딱 이렇게 프로모션을 해주는지 아멕스 너무 사랑합니다~ ㅎㅎㅎ
제일 좋아하는 Virgin Atlantic 30% 을 비롯해
얼마전에는 Flying Blue 25% 프로모션을 이용해 뉴욕-카보 행 원웨이를 질렀더랬죠…
https://flywithmoxie.com/board/263743
[24,000 MR 로 뉴욕-멕시코시티 원스탑-카보 2인 예약]
일단 가는건 질러놨으니 돌아오는편도 어떻게 해결을 봐야겠는데요…
때 마침~!! 단거리비행 최고의 마성비를 자랑하는 British Airways 가 40% MR 프로모션이 얼마전 시작되었습니다.
하지만 BA 도 얼마전에 devaluation 을 발표했더랬죠….
https://flywithmoxie.com/board/272168
이젠 7,500 avios 대신 9,000 avios 가 필요합니다… 그래도 40% 추가 포인트면 이건 무조건 고 입니다~!!
암튼 서론이 길었는데요 카보에서 뉴욕으로 돌아오는길, 여러가지 방법으로 검색을 해봤는데 그중에 한 여정이 눈에 쏙!!! 들어옵니다.
AA 항공 SJD – DFW layover (16 hours) – LGA 12,500 AA miles
달라스에 들려서 하룻밤 머물면서 아주 짧은 시간 이지만 조카들도 볼수있을것 같아 눈 여겨 보고 있었습니다.
욕심 같아선 달라스에 며칠 더 있고 싶어서 카보-달라스 12K, 달라스-뉴욕 12K 혹은 현금결제 루트도 보고 있었는데요
BA 프로모션으로 SJD-DFW 와 DFW-LGA 를 따로 발권 하게 되면서 오히려 이틀 더 달라스에서 머물수 있는 스케줄로 완성되었습니다~!!
이 발권을 하기 위해서 일인당 20,000 avios 가 필요했는데요
40% 나 추가로 포인트를 주니깐 14,500MR 밖에 필요하지 않습니다.
1의 고민도 없이 바로 진행합니다.
SJD – DFW
9,000 avios + $59.10 per person
DFW – LGA
11,000 avios + $5.60 per person
여행계획은 언제나 신납니다~!! ^^
인생은 타이밍… 훌륭하십니다. ㅎㅎㅎ
안그래도 캐리비안 쪽에 여행가려고 계획하고 있었는데 🙂 쫌 넘겨놔야겠네요~!
40% 라서 너무 좋습니다~~ 이런 프로모션이 자주 찾아와주면 좋겠네요~
아, 이런 프로모션의 이용!! 너무 좋습니다!!!
MR 이 바닥을 드러내고 있습니다
이제 엠알 적립하는 카드를 찾아보셔야겠어요.
로스카보스 가시는군요. 저도 곧 갑니다!!!
오 기돌님이 먼저 가시겠군요~!! 예전에 올려주신 로스카보스 하얏지바 후기 다 잘 읽었습니다!!
역시나 아직 호텔은 못정하고 있는데요 며칠이라도 여길 머물지 그냥 다 다른호텔들 할지 고민중에 있어요.
Waldorf 가 9월에 연다고 해서 예약이 오픈되면 힐튼 위켄권으로 일단 (최소) 1박은 여기 가고싶네요.
오호라~! 힐튼이 있군요^^ 예전에 가려다가 아내 임신과 동시에 취소했어서 너무 가보고 싶은 곳이긴 한데~! 힐튼에 있으면 가보고 싶네요! 그것도 waldorf라면^^
월도프가 로스카보스에 오픈하나 봅니다. 여기 후기가 더 기대되는데요 ㅎㅎㅎ
혹시 포인트가 얼마나 될지? 예상 가늠이 되나요? 여기 열면 바로 발권 준비하려고 하는데^^ ㅎㅎㅎ
가격따라 포인트가 변하는지라 1박에 한 십만 정도 하면 나쁘지 않을것도 같은데 얼마가 될까요…
와우! 결국 주말숙박권으로 가야될 듯 하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