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6 5월 2025 Staycation : Gild Hall Thompson Hotel – New York City
한국에서 가족친지분들이 방문을 하게 되어 맨하탄 나들이겸 숙박을 하게 되었는데요 당일 동선에 따라 브루클린브릿지와 Pier 17 와 가까운 FiDi지역으로 스테이케이션을 하고 왔습니다.
예약 : 하얏 20,000 포인트 + 스윗업글권
위치 : 브루클린 브릿지, 피어 17, 9/11 메모리얼, 배터리파크, 월 스트리트, 차이나타운 등 맨하탄 최저지점을 걸어다니기 너무 좋은 위치에요
체크인 : 웰컴드링크로 스파클링와인도 따라주네요. 저 혼자 체크인동안 2잔이나 벌컥 ^^;;
Rob 이라는 직원분이 도와주셨는데 호텔주위에 맛집도 여러개 추천해주셨습니다.
(이 호텔에 Felice 라는 이탈리안식당이 있는데 요즘 핫한 이탈리안 식당중 한곳 이에요. 여기 파스타 진짜 맛있습니다. 그리고 이곳에서 조식이 서빙됩니다. )
Room : King Suite
맨하탄에서 만나기 힘든 사이즈의 룸 입니다. 인테리어도 스타일리쉬 하고 소파도 편하고 Kitchenette 도 있고 화장실도 더블싱크에 몰튼브라운 제품 입니다. 핸드로션은 얼른 제 가방에 챙깁니다 =)
거실에 브라운 소파는 소파베드로 사용할수 있습니다.
조식 : 앞에서 말씀드렸던 호텔 로비에 붙어있는 Felice 식당에서 제공 되는데요 아침식사 바우쳐를 4장 받았습니다. 바우처에 제공되는 조식 메뉴가 적혀있고 드립커피도 포함입니다. 여기 Sourdough 가 진짜 맛있었어요.
Lobby : 인테리어 하나하나 너무 맘에 드는 공간 이였어요. 이곳에서 아침시간에 커피서비스도 무료로 제공 됩니다.
마치며 :
아주 조금 더 저렴한 포인트 리뎀션으로 여행 동선에 따라 이곳에서 머무셔도 참 좋을것 같아요.
파이다이 지역이라 저녁이면 거리도 많이 한산하고 조용합니다. 전 그래서 더 좋았구요.
지인들은 아침산보로 브루클린브릿지를 건너 덤보지역을 구경하고와 다음스케쥴 전 잠시 호텔에서 재정비 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저녁식사를 위해 차이나타운으로 가는길에 프리덤타워 배경으로 사진도 찍구요
저녁식사 후 Pier 17 에 가서 브루클린 브릿지 야경도 구경했습니다.
또 Pier 17 에 새로운 명소로 떠오르는
Tin Building by Jean-Georges https://www.tinbuilding.com/
구경가시거나 오붓하게 칵테일, 와인 한잔 하셔도 참 좋을것 같아요.
가족 사진이 참 아름답습니다. 뉴욕의 야경은 언제 봐도 멋져요 ^^ 좋은 가족과 좋은 호캉스 후기 감사합니다. 항상 브로드웨이 근처만 묵었는데 다음에 한번 꼭 가볼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