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Apr 2023 Lake Tahoe Ski Trip: Palisades & Resort at Squaw Creek Review
Lake Tahoe에 스키트립 다녀온 후기를 올립니다.
이번 겨울엔 캘리포니아에 기록적인 눈이 내렸습니다. 덕분에 아직도 스키시즌이 계속될 정도로 기록적인 눈을 볼 수 있었는데요, 전 한창 눈이 오던 2월에 Lake Tahoe로 스키여행을 갔습니다.
스키는 Palisades 에서 탔구요 (Ikon pass 보유입니다.) 리조트는 GOH를 통해 Resort at Squaw Creek에 묶었습니다 (감사감사 드립니다 ^0^)
눈이 많은 빌리지, 리조트, mountain까지 삼박자가 완벽하게 맞아떨어진 너무 좋았던 후기 올려볼게요.
Resort at Squaw Creek
1. 위치
Reno공항에서 40분 정도 걸려서 갈 수 있구요, Squaw Creek 타호 북쪽에 위치해 있어요. Palisades Ski resort와 붙어있습니다. 주변 먹거리?는 South Tahoe가 더 좋은 것 같긴 한데 호텔 안 부대시설도 좋고 해서 전 만족했습니다.
2. Ski in and out
이 리조트는 Palisades 마운틴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마운틴이 크다보니 리조트에서 차를 타고 이동해도되는데, 사실 백미는 Ski in and out이 된다는 점입니다.
이렇게 왼쪽이 숙박하는 건물이구요, 바로 옆에 리프트를 탈 수 있게 되어있습니다.
건물에서 나오시자마자 Valet해놓은 스키를 받아서 리프트로 가면 되는 모든 것이 연결되서 편의성이 최상이었습니다.
ski in and out이 되면 편한점은 내려오자마자 apre ski를 즐기기 좋다는 점인데요. 내려오시면 바로 Ski bard에서 드링크와 옆에 호텔 레스토랑 (우동파는 곳이 있어요) 식사할 공간이 이렇게 붙어있습니다.
감동받아서 자꾸 찍어본 사진들이죠-
호텔에서 ski in and out을 하면 장점은 리프트 기다리는 줄이 거의 없다는 점입니다. 다른 사람들은 여기 굳이 오지 않기 때문이죠. 늘 한가한 리프트- 이날은 2월 스키 week으로 진짜 바쁜 주였습니다.
Ski bar밑으로는 heated pool과 hot tub이 연결되어 있습니다.
heated pool은 Hyatt regency tahoe보다는 덜 뜨거운 느낌인데, 핫텁은 뜨끈해서 아주 좋았습니다.
3. resort 부대시설
여기는 리조트 안에 모든 것이 다 갖춰져있습니다.
식당 (우동집 맛은 그냥 그렇습니다 솔직히), 간단한 편의점 등등 미니버전 빌리지가 있습니다. 굳이 나가지 않아도 해결이 되는 좋은 환경입니다.
이렇게 상점들이 늘어져있구요,
부대시설에는 스케이트를 탈 수도 있습니다. (스케이트 대여는 유료입니다.)
아까 Ski bar가 있던 곳에서 밤엔 smore를 할 수도 있구요.
로비에서 친절히 만났던 직원이 선물해준 smore set
밤에도 이쁜 미니 빌리지를 보실 수 있습니다. (추워서 나와있는 사람은 많진 않아요 ㅎㅎ)
4. Room
1 bedroom with fireplace 하는 방으로 GOH로 업그레이드를 받았습니다. 리조트가 엄청 큰 편이라 글로벌리스트로 업그레이드 찬스는 꽤 좋을 것 같다는 생각이 듭니다.
방은 적당한 사이즈의 깔끔한 시설이었구요, 지내기 아주 편했습니다.
베드룸이 따로 있어서 편했구요.
뷰는 없었지만 전 스키장에서는 뷰는 별로 상관이 없는 것 같아요.
그리고 작은 키친이 있습니다.
뭐를 해먹기엔 작지만 없는 것도 아니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아요. 에어비엔비의 키친은 아니고, 라면은 끓어먹을 수 있습니다. 스테이크는 굽기 힘들었습니다;
4. 로비
넓고 좋죠 ㅎㅎ 첫인상부터 너무 좋았죠!
5. 조식
조식당은 부페스타일인데 아주 좋았습니다.
조식부터 있는 치즈보드 였구요,
다양한 빵과 요거트, 그리고 미모사 Bar(유료)도 있더군요 ㅎㅎ
음식도 다 맛있고 든든히 먹고 가볍게 스키타러 올라갈 수 있어서 더할나위없이 좋았습니다.
Palisades와 Lake Tahoe
타호에서 호수를 내려다보며 타는 스키는 정말 꿀맛입니다.
곤돌라를 타고 2개의 마운틴을 오가며 탈 수 있었는데, 코스도 많고 마운틴도 크고 전 정말 좋았던 것 같아요.
작년에 다녀온 Heavenly와 둘다 만족스러웠는데, 그냥 Ikon pass때문에 팰리사이즈에 앞으로도 더 많이 갈 것 같아요;
그리고 공항으로 돌아가면서 들린 눈덮힌 타호-
이 글을 빌어 GOH를 경험하게 해주셔서 다시 한번 감사드리고
글로벌리스트분들께 다 추천드리는 (발레파킹, 조식포함, 업그레이드 가능성) 바입니다!
아니님 ㅋㅋㅋ 동해번쩍 서해번쩍이십니다^^ 애들이랑 스키트립 다녀온지도 정말 오래됐는데… 이상하게 저희는 눈보다는 물이 더 잘 맞는 거 같지만,,, 예전 기억이 새록새록 나서… 한번 또 시도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 후기 잘 봤습니당~! ㅎㅎㅎ
물이 더 준비물이 간단해서 부담이 적죠 ㅎㅎ
여기를 작년 스프링 스키로 다녀왔습니다. 넘 좋았구요! 🙂 그 주변 가게에서 스키 끝물이라고 세일을 대대적으로 해서 좋은 물건 싸게 사 들고 오기도 했습니다.
저희는 포인트로 예약하고 가서 딜해서 프레지덴셜 스윗으로 올렸는데 여기 좋더라구요. 편안하게 잘 지내다 온 좋은 기억 많은 호텔입니다. 🙂
전 올해 스프링~ or 섬머 스키로 한번 더 가나? 하고 땡기는 중이에요. 프레지던트 스윗이면 2층짜리 맞나요? 청소하는 방을 스치며 봤는데 방안에 계단이 있어서 띠용~ 했네요.
네 맞아요. 통창으로 2층이라서 넘 좋았어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