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그레잇 울프 랏지 라그란지 코드

FSa FSa · 2019-09-30 14:59 정보 기타정보
지난주에 애들 가을방학을 맞아 잘 다녀왔어요.

그레잇 울프는 숙박을 하고나면 항상 또 오라고 쿠폰을 보내주는데

이게 그다지 쓸일이 많지는 않거든요

(한번 가면 한동안 가고 싶지 않게 퀭해질만큼 놀아서요)

근데 혹시 다른 분들 급하게 가려고 계획하시는 분이 계시면

조금이라고 도움되지 않을까 해서 올려봅니다.

그외에 그레잇 울프 랏지 라그란지에 대해 궁금하신게 있으시면

아는범위에서 답해드릴께요



코드는 BB091004 요거입니다
코드넣고 11월달 찍으면 89불 나오네요 겨울에는 아웃도어풀은 오픈하지 않습니다만 인도어풀은 그나마 미적지근한 온도를 유지해서 놀수 있어요. 공기자체도 뜨듯하구요. 그러나 한국 온천같은 느낌은 아니에요 ㅎ
Total 7

  • 2019-09-30 16:35

    저는 여기가 어딘지 몰라서 한번 찾아봤는데요. 

    여러가지 할것 많이 있는듯 합니다!!!

    https://www.greatwolf.com/georgia

    주신 코드를 넣으면 뭐가 할인이 되는건가요?


    • 2019-09-30 17:45

      일단 막시님이 모르시는게 있으시다니 영광입니다.
      간략히 말씀드리면 요기는 작은 워터파크가 딸린 호텔이에요. 인도어 아웃도어에 그래도 꽤 훌륭한 그러나 미들스쿨정도 되면 시시하다고 할 워터슬라이드및 수영장이 되어 있는곳이에요. 이메일 사인업하시면 정말 수시로 할인 코드가 날아오는데 가격대는 그냥 일반 투 더블베드에 80불정도가 최저가 였던 거로 기억하고요 대략 110에서 120불정도가 정가라고 생각하는게 낫다고 보여집니다.
      게다가 여기에는 리조트피가 50불정도 더 붙으니 최종가는 130에서 170정도이겠네요. 대신 첵인하는날 아침일찍부터 첵아웃날 밤늦게 까지 모든 시설을 이용가능합니다 애틀란타에서는 한시간 반정도 거리니 꽤 괜찮지요. 그리고 호텔안에는 매지퀘스트라는 어드벤쳐 게임을 할수 있는데요 약간 뭐랄까 방탈출처럼 호텔안을 구석구석 누비며 퀘스트를 완료하는거에요 애들이 좋아하는데 한 두세시간은 열심히 합니다. 물론 추가요금이 있지만 세트메뉴인 울프패스를 사면 호텔안의 거의 모든 것을 해볼수 있습니다. 이래저래 정신없이 뜯기다 보면 결국 이삼백불 뜯기긴 하지만 어린이들은 좋아합니다. ㅎ
      만약 호텔포인트를 사용해서 비슷한 숙박을 찾으신다면 조금 더 멀리에 있지만 wilderness도 좋습니다. 여기는 미들어린이들도 좋아하는데요 시설은 그래잇 울프가 새거라 더 깨끗은 합니다.
      wilderness는 윈덤호텔에서 포인트로 예약가능한데 요즘엔 어쩐일인지 항상 없다고 나오네요. 숙박 가능만 하면 리조트비도 없고 방안엔 취사도구도 있어서 꿀인데요. ㅎ 아 그리고 그래잇 울프는 여기저기 다른 지점들도 많이 있습니다.
      암튼 시간이 많이 있으신분인 사인업 후에 프로모션을 기다리시는게 훨씬 낫고요 뭐 당장 가볼래 하시는 분들은 위의 코드를 사용하면 날짜에 따라 50퍼센트 까지 할인이 된다고 하네요.


      • 2019-09-30 17:51

        나가는 돈 생각안하고 놀면 게임 참 재미있겠어요. ㅎㅎㅎ
        좋은곳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


        • 2019-09-30 18:00

          초등학생 애들정도면 참 재미있어해요. 그리고 울프패스는 리딤하면 매직으로 하나씩 줄긋는 방식이라 첫째애만 좀 크고 둘째가 어리다 싶으시면 패스하나로 하고 싶은거 하나씩 서로 골라서 쉐어해도 괜찮아요. 제 생각엔 그래도 이틀 꽉채워서 일박이일 가면 돈 아깝지는 않은거 같아요. ㅎ 엄마아빠는 극기훈련이긴 하지만요


  • 2019-10-01 13:12

    Great Wolf Lodge는 정말 가고 싶은데~! 매번 호텔포인트숙박으로 가능하지 않아 보여서 이제껏 안하고 있었는데... 그냥 레비뉴로 숙박해도 좋아보이더라구요! 사실 얼마전에 썼던 gaylord texan 호텔 바로 앞에 저희도 이 호텔이 있어요^^


    • 2019-10-01 14:19

      저는 오히려 gaylord texan이 더 좋아보이던걸요? ㅎ 이메일 사인업 해놓으시고 저렴할때 한번 다녀오세요 이틀 꽉채워서 가면 그래도 돈 아깝지 않아요.


      • 2019-10-01 14:30

        아침부터 그리고 늦게 이틀 푹 지내다 오는 것도 너무 좋네요^^ 그리도 객실니 lodge cabin이라 꼭 산장에서 자는 것 같을 것 같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