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델타항공 애틀랜타-인천 구간 부킹률이 높은 편이더군요.

football football · 2017-10-09 12:31 정보 항공정보
 이 노선이 복항할 때만 하더라도 오래 갈 수 있을 지 의문을 가졌는데, 그 이유는 대한항공과 비슷한 시간대에 운행하는 등등의 이유가 있었습니다. 현장 델타직원도 그렇게 생각하였지만 우려와는 달리 환승하기 좋은 공항이라 평상시에도 손님이 많다고 합니다. 참고로 한국연휴가 오늘 끝나는데도 불구하고 이번주 주말까지 좌석상황이 좋지 않습니다. 오죽하면 미국 직원들이 저한테 무슨 날인지까지 물어볼까요. 현장에서는 볼런티어로 1000불 이상 바우처받고 다음날 같은 편으로 가시는 분들도 계셨다고 합니다.  참고로 제가 인천가는 항공편은 보딩 전까지 5000불 오퍼가 제공되었습니다. 물론 그  이후에 더 올라갔는지는 모르지만요.

 내년 상반기 애틀란타 출발이 예전 대한항공이 잠시 운항했던 자정 경 출발합니다. 이러면 환승 일정이나 도착하자마자 출근하는 분들 스케줄에 맞춰지겠지요.
 
 작성하다가 중간에 삭제된 관계로 다시 작성하였습니다. 친지나 지인 분들 대접하고 신경쓰시느라 미국에 계신 분들이 고생하셨다는 글도 보이는데 여기 계시는 모든 분들께서 즐겁고 넉넉한 시간 되셨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Total 2

  • 2017-10-10 02:33

    요즘 델타 마일 발권도 쉽지 않던데... 다 이유가 있었군요.


    • 2017-10-10 09:07

      네, 미국인들이 많이 탑승하더군요. 이번 명절에 델타항공 측에서도 놀랐을 것입니다. 기록을 갈아치워버리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