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종 리워드 프로그램에 등록 먼저 하셔야죠?

각종 리워드 프로그램에 등록 먼저 하셔야죠?

Bookmark

각종 포인트를 얻고 쓰기 위해서는 먼저 각종 리워드 프로그램에 등록이 되어 있어야 하겠습니다. 

언제 어디서 생기게 될 포인트를 모아놓을 곳이 준비가 되어있어야 하잖아요. 

항공사, 호텔체인, 렌트카등등의 프로그램 등록 페이지 모음입니다. (회사 이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로 이동합니다.)

저희에게 도움이 될 만한 프로그램들은 거의 다 있을텐데요. 본인 판단하에 필요하신것 있으시면 등록 미리 해 놓으세요. 

포인트 전환시에 필요한 프로그램들이 있으니까, 직접 이용하시지 않는다 하더라도 가입 해 놓으시면 좋습니다. 

1. 항공사 – 모든 항공사에 다 등록을 하면 좋겠지만,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1st Tier, 2nd Tier로 나눠봤습니다. 포인트와 마일을 자주 이용하는 Moxie의 기준으로서, 1st Tier에 있는 항공사는 꼭 회원가입을 해 놓으시는게 언제든지 쓰시기에 좋을듯 합니다. 

(절대로 2nd Tier에 있다고 안좋은 항공사가 아니라는것 강조하고 넘어가도록 합니다.)

항공사 회원 가입 페이지 모음


2. 호텔 체인 – 호텔 체인도 마찬가지 입니다. 여러분의 편의를 위해, 1st Tier, 2nd Tier로 나눠봤습니다. 포인트와 마일을 자주 이용하는 Moxie의 기준으로서, 1st Tier에 있는 호텔 체인은 꼭 회원가입을 해 놓으시는게 언제든지 쓰시기에 좋을듯 합니다. 

호텔체인 회원 가입 페이지 모음

3. Rental Car Companys – Moxie는 National Rental Car를 주로 이용하지만, 각자의 기호에 따라 이용하시는 곳이 다 다르더라구요. 한번 모아봤습니다. 

Rental Car 회원 가입 페이지 모음

부지런히 등록해 놓으세요~~
너무 많으시다구요? 이 많은 어커운트를 편하게 관리하는 방법을 다른 페이지에서 다뤄보도록 하겠습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