곧 만료되는 IHG 숙박권으로 expiration 후 날짜로 예약 via chat support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곧 만료되는 IHG 숙박권으로 expiration 후 날짜로 예약 via chat support

Bookmark

얼마 전에 만료되기 직전인 IHG 숙박권 2장으로 방 2개 숙박 예약했어요.

 

첫 상담원과 채팅

채팅으로 ‘숙박권 곧 만료되는데 보름 정도 연장해줄 수 있어?”라고 문의했는데요.

상담원이 스페셜팀한테 요청했고, 2-3일 걸린다고 합니다. 

 

두번째 상담원과 채팅

제 배우자 숙박권도 연장해야해서 같은 요청을 했는데요. 

이때 사족처럼 “여행 계획이 있다”는 말을 했습니다.

그랬더니 이 상담원은 호텔 알려주면 본인이 예약해주겠다고 하더라고요.

숙박권을 35k 포인트로 바꾼 후에 그 포인트로 Kimpton Sylvan 호텔 예약해줬어요.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화이트, 그래픽, 라인,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그런데 호텔이 34k 포인트로 예약 가능했는지 1k 포인트는 남았네요. ^^

 

세번째 상담원과 채팅

제 어카운트 숙박권도 이렇게 해야겠다 싶더라고요.

“2주 후에 여행가는데 숙박권이 그전에 만료되어서 예약이 안돼. 도와줄 수 있어?”라고 문의했고요.

상담원 말로는 다이아몬드 회원이라서 특별히 해준다고 하면서 동일한 과정을 거쳐 호텔 예약해줬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화이트, 그래픽, 디자인

 

신기하게도 웹상에서는 안 보이는 2 베드룸 (accessible) 로 두 방 모두 예약했습니다.

두 상담원 모두 ‘다이아몬드 회원이라서 원타임으로 해준다’를 강조하더군요.

 

그런데 숙박권을 포인트로 바꾸고 나니, 굳이 이 호텔에 숙박할 필요가 있나 싶은 생각이 듭니다.

예전에 스테이케이션 했던 호텔이기도 해서 다른 호텔로 가보고 싶어지더라고요.

Kimpton Sylvan Hotel in Buckhead + 식스플래그 2 (스테이케이션 #21)

 

결국 며칠 후에 기존 예약 취소하고, 포인트 돌려받았고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라인

 

Crowne Plaza Atlanta SW – Peachtree City로 예약했어요.

포인트 차감도 저렴하고, 주차도 무료라네요.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화이트, 라인

 

애틀란타 다운타운에서 좀 더 내려가야 하는 단점이 있지만, 리뷰가 괜찮아서 한번 가보고 싶었거든요.

The Ritz Carlton Reynolds 저렴이 버전 같은데 좋았으면 좋겠네요. 

The Ritz Carlton Reynolds, Lake Oconee (스테이케이션 #15)

 

 

만료되는 연회비 $49 숙박권으로 $200 하는 호텔에서 1박도 하고, 11k 포인트도 세이브했습니다.

11k 포인트만 해도 $49 이상 value인 것 같아요.

숙박권 챙기는 것 귀찮아서 IHG 크레딧 카드 클로즈할까 했었는데, 일단 좀 더 킵해야겠어요. ㅋㅋㅋ 

Tags:
,
늘푸르게
bsbyun14@gmail.com

아이 셋 아빠 늘푸르게입니다. 가족 여행에 초점을 맞춰서10년 넘게 포인트 적립 & 사용하고 있고요. 새로운 나라/도시에서 10일씩 머무르면서 가족들과 추억 쌓는 것이 제 소박한 꿈입니다. 발권 놀이 열심히 하면서 그날을 준비하고 있고요. 저는 럭셔리 여행 보다는 가족 여행 중심의 후기를 남기는 블로거 입니다.

Subscribe
Notify of
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소리없이
05/26/2023 3:09 pm

저도 얼마전에 숙박권을 포인트로 바꿨어요. 그런데 실수인지 일부러 그런건가 모르겠는데 숙박권을 그대로 놔두고 포인트만 gift라고 써서 줬더라구요. 혹시 저처럼 숙박권 그대로 받으셨나요? 이럴 경우 숙박권 또 써도 될까요?

Jay
Jay
05/27/2023 2:40 am

숙박권을 3만5천 포인트로 바꿔주는군요. 포인트는 유효기간이 없으니 더 좋은데요?

날나리패밀리
07/03/2023 4:15 pm

오오오 이런 수가! 저희는 날짜 딱 맞춰 써야 하는 줄 알고 낮은 포인트 호텔에서 막 써버렸는데. 다음 번엔 잘 해 보겠습니다!

otherwhile
07/15/2023 5:29 pm

저희도 매년마다 생기는 ihg 4장을 어떻게 소화해야 할지도 고민인듯 합니다^^ 근데, 정말 괜찮은 곳이 있다면… 숙박권은 아깝지가 않다는~! ㅎㅎㅎ 늘푸르게님은 잘 쓰시니… 닫지 마시고 ㅋㅋㅋ 제 생각에는 ihg 포인트보다는 숙박권이 더 유횽할 때가 많은 듯 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