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만/홍콩 여행기 23 – Conrad Hong Kong 조식편

라운지에서 조식이 가능했지만 좀더 음식 종류가 다양한 Garden Cafe 에서 아침을 먹었습니다.

이전 하얏 호텔들에 비해서는 좀 아쉬운 조식이였습니다. 일단 주욱 한번 구경해보세요.

국수 조리해 주는 코너입니다.

여행 마지막날 조식이였네요.

비쥬얼은 괜찮아 보였는데 이전 호텔들 조식이 너무 만족스러워서였는지 상대적으로 아쉬움이 남는 식사였어요.

종류도 좀 적었고 음식 퀄리티가 콘라드라고 하기에는 좀 부족하지 않았나 싶네요.

이로써 대만, 홍콩 여행에서 숙박했던 호텔들 후기를 마무리 하면서 호텔평 정리를 해보았습니다.

*객실

대만 그랜드 하얏과 홍콩 그랜드 하얏은 스윗룸이고 콘라드 홍콩은 일반 객실이라 일대일 비교는 안되기에 모두 좋았다는 평가를 내려 봅니다 ㅎㅎㅎ

*조식

대만 그랜드 하얏 > 홍콩 그랜드 하얏 > 콘라드 홍콩

대만 그랜드 하얏 압승이였습니다. 홍콩 그랜드 하얏 조식도 고급스럽고 좋았지만 대만 그랜드 하얏에 손을 들어주고 싶어요.

음식맛이 저희에게 딱 맞아 떨어져셔 그랬나 봅니다. 음식맛도 너무 좋았고 종류도 아주 다양했어요.

콘라드 홍콩 조식은 좀 실망이였어요.

*라운지

홍콩 그랜드 하얏 > 대만 그랜드 하얏 > 콘라드 홍콩

대만 그랜드 하얏의 친절한 직원들 때문에 좀 흔들렸지만 고급스러움, 다양한 음식과 주류를 제공했던 홍콩 그랜드 하얏을 뛰어 넘기에는 조금 부족했습니다.

콘라드 홍콩 라운지 음식과 직원 친절도는 아주 만족스러웠지만 라운지 장소가 좀 좁아서 복작거리는 점때문에 점수가 좀 낮았네요.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홍홍홍
07/05/2017 3:37 pm

누들 스테이션 딱 제 스타일 인데요~~ 여행 초짜인 저에겐 정말 훌륭한 조식이에요~~ 확실히 아시아쪽 호텔들 라운지가 훨씬 좋은것 같네요… 전 언제 가볼련지… 그래도 꿈은 언젠가 이루어 지겠죠~ 기돌님열심히 알라스카 모아서 일등석 타고 홍콩 다녀오는게 목표에요 ㅎㅎㅎ

Editor
07/05/2017 9:31 pm

비록 기돌님의 세 호텔 평가에서 가장 낮은 평점을 받았지만, 이정도면 참 훌륭한듯 합니다.
홍콩, 싱가폴, 대만을 포함한 아시아쪽 (물론 한국도) 호텔들이 참 좋은것 같아요.
매번 느끼지만, 미국 호텔들을 가서 좀 배워와야 할듯 합니다.
멕시코만해도 라운지는 참 좋던데요. 🙂

07/06/2017 6:35 pm

역시 하얏에는 못 미치나 보네요. 아쉽네요.
쌓여있는 힐튼 포인트와 티어 혜택때문에…
이전 하얏 후기들은 못 본걸로 하겠습니다. ㅎㅎ

Tri
07/07/2017 5:47 am

기돌님 후기는 너무 엄청나서 어디에 댓글을 남겨야 할 지 모르겠어요.
저는 아직 힐튼 티어가 남아 있는데 이렇게 별로라 하시면. 하얏은 가봤자 소용없는 저로서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