몰디브 여행 후기 – 4. IST-MLE TK730 Business

탑승 한시간 전부터 보딩을 시작한다고 해서 정든 ㅎㅎㅎ 라운지를 떠나 해당 게이트로 향합니다.

새벽 0시 55분 비행기였는데바로 옆 게이트에 한국으로 떠나는 대한항공도 준비중이였습니다.

게이트에서 티켓팅 하고 버스를 타기 시작했는데 역시 비즈니스 손님을 먼저 통과 시키지 않더군요. 이게 터키 항공의 시스템인지 게이트 직원들의 의도인지는 모르겠습니다만… 여튼 이코노미 손님들과 섞여 게이트를 통과해 버스를 탑니다.

IST에서 MLE 까지는 7시간45분 걸리게 됩니다. 꽤 장거리인데 아직 몰디브까지 갈길이 머네요 ㅠㅠ

저희를 몰디브까지 데려다줄 A330-300기종 TK730입니다.

촌스럽지만 탑승 기념 사진 ㅎㅎㅎ

입장…

저희가 앉게된 3K/3J

비즈니스 좌석 배열은 2-2-2 구조이고 좌석은 TK80과 동일한 full flat 에 엔터테인먼트 시스템도 거의 같았습니다.

웰컴 드링크

어메니티 받구요… Jaguar라네요

헤드폰…

터키떡?젤리? 로쿰…

새벽 비행기인데 또 밥을 준답니다 ㅠㅠ 라운지에서 먹은 음식들 소화도 안되었는데…

그래도 먹어 봅니다 ㅋㅋㅋ

케밥 먹을만 했구요 샤프란이 들어간 밥요리가 맛있었어요. 배가 터지는데도 야금야금 계속 들어가더라구요.

와인을 곁들여 새벽 밥을 먹었네요. 피곤하기도 하고 시차도 그렇고 비몽사몽간에 식사를 했습니다.

도착전… 아침을 또 주네요 @.@

이제 몰디브가 가까운가 봅니다. 몰디브 스러운 모습들이 보이네요.

15P1030060 - Copy.JPG

15P1030061 - Copy.JPG

15P1030064 - Copy.JPG

착륙 합니다.

몰디브 말레 공항에 도착합니다.

15P1030067 - Copy.JPG

잘 데려다준 TK730과 작별

15P1030069 - Copy.JPG

비행기에서 내리니 습하고 후끈합니다. 오랜만에 느껴보는 열대 기후… 몰디브에 온게 실감이 나기 시작합니다.

몰디브 입국 심사 받으러 터미널로 이동합니다.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10/19/2015 1:09 pm

ㅋㅋㅋ 탑승전에 서서 찍으신 사진 좀 웃김!!!:)
이 비행기도 음식은 맛있는것 주네요.
이제 진짜 멋있는 물 색깔이 보이기 시작하는군요. 설레입니다.!!!!

드리머
10/20/2015 2:12 am

우와~~ 몰디브!!!! 기돌님은 금요일에만 후기를 올리신다는 전설(?) 을 믿고 금요일까지 기다려야 되는줄 알았는데 … 하루에 하나씩! 올려 주시는 군요!! 좋네요! ^^

10/20/2015 2:51 am
Reply to  드리머

17일 건너 뛰셨어요. =3=3=3333

10/20/2015 3:28 am
Reply to  기돌

그럼 금요일까지 기다리시느라고~~ ㅋㅋㅋㅋ

철길
10/23/2015 3:26 am

먹고 먹고 또 먹고!!!
몰디브는 정말 가기 힘든 동네군요.
하나 시켜서 둘이 나눠 먹으면 좋을것 같은데 좌석 사이가 넓어서 그것도 힘들겠어요.

11/23/2015 10:02 am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드뎌 말리부에 도착을 했군요~
이제 부터 본격적인 말리부 여행이 시작되는데 아 ~ 급 피곤해서 맛사지 좀 받고 내일 ㅎㅎ

11/23/2015 2:52 pm
Reply to  2XAlex

Alex님~
말리부가 아니고 몰디브~ ^^

11/23/2015 6:03 pm
Reply to  Moxie

아~ 몰디브 보다 말리부를 더 많이 다녀와서 ㅋㅋ

11/23/2015 6:05 pm
Reply to  기돌

네~ 장시간 비행기를 타고 떠났는데 집 앞에 말리부라뇨 ㅋㅋ
몰디브 이제부터 여행 시작이군요~
맛사지도 받았느니 그럼 떠나볼게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