02 Mar 2023 버진 애틀란틱 어워드 발권 10편 – 대한항공 발권하기
버진 애틀란틱이 스카이팀에 조인하면서 대한항공 발권이 가능해졌습니다.
어워드 차트 보시면 거리제 기반이고요.
북미 – 한국 지역은 이코노미의 경우에는 31k 에서 50k, 비즈니스석의 경우에는 85k – 140k 입니다.
인펀트 발권시 마일 차감이 아주 착하네요.
아시다시피 버진애틀락틱 어워드의 가장 큰 장점은 다양한 프로그램에서 포인트 전환이 가능하다는 점입니다.
앞으로 대한항공 탑승이 그만큼 쉬워진다는 의미도 되겠고요.
MR이나 TYP의 경우 포인트 전환시 25-30% 보너스 포인트 프로모션이 1년에 한두번 있습니다.
프로모션 잘 활용하시면 마성비 최고로 발권이 가능할 것 같습니다.
애틀란타 – 인천 검색해보니 수수료가 $28이고, 유류할증료는 $1 미만 부과되네요.
대한항공에서 발권시 $200 넘게 발권되는 것에 비하면 정말 저렴하죠?
현재는 대한항공에서 비즈니스석 어워드 좌석을 풀어주지 않은 관계로 버진애틀란틱에서도 검색되지 않는데요.
추후에 검색되면 비즈니스석 수수료는 얼마나 나오는 지 업데이트 하겠습니다.
어워드차트 보시고 효도 관광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텐데요.
김포 – 제주는 이코노미석 5,500에 4인까지 발권이 되네요.
한국 방문시 제주 여행도 고려해봐야겠어요.
인천 – 도쿄는 이코노미석 7,000 포인트입니다.
인천 – 하와이 구간 이코노미석은 25,500 포인트고요.
Prev
아주 좋은 소식입니다. 전환프로모션으로 더 보태서 괜찮은 직항 비행기 탈 수 있을것 같아요.
어제 와이프가 대한항공 B747-8i 프레스티지석 타고 한국으로 들어갔는데, 간단한 후기가… “음식 맛없고, 비행기가 너무 더럽다”라고 하더라구요. 기재는 오래된것 같지는 않은데, 대한항공이 관리를 잘 못하나봐요. 대한항공과 자꾸 친해져보려고 하는데 참 쉽지가 않습니다. 이번에 제가 한국에서 일본으로 델타 7,500마일에 타고 이동했는데, 거기 경험도 참… 어려워요. ㅠㅠ
대한항공과 친해지기 힘들다고 하시는 걸 여러번 들은 것 같아요. ㅎㅎㅎ
요즘 대한항공 이슈가 계속 기사로 나오긴 하더라고요.
애틀란타는 타 도시에 비해 발권도 쉽지 않고, 상대적 마일 차감도 높아서요.
특히 저희 가족은 한번에 같은 비행기 타기도 어렵고…
그래도 직항 옵션은 급할때 꼭 필요하니까요.
정리 감사합니다. 제가 어제 비지니스 좌석 발권 했는데요. 이코노미와 동일한 수수료를 차감했습니다.
오… 좋은 소식 감사합니다. 저도 표 찾아서 발권해야겠네요.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들어왔어요~
정말 좋은 소식이네요. 조금 동떨어진 질문이지만 델타 포인트는 이번 소식과 연관시키려면 방법이 없나요? 델타 포인트를 뭔가 유용하게 쓸만한게 있으련지…..ㅜㅜ
델타는 요즘 답이 없더라고요. ㅠㅠ
어쩌다 한번씩 하는 프로모션때 발권하는 것 말고는 옵션이 없을 것 같습니다.
싸게싸게… 발권해야겠습니다 ㅋ 유료할증료가 없다는 거에… 버진의 승!!! 한표입니다 ㅋ
저희는 라스베가스 가서 타야하나 이런 생각하고 있습니다. ㅋㅋㅋ
질문 하나 있습니다! 혹시 고스트 티켓 구분하는 방법이 딱히 있나요? 이번에 동생놈 발권해준다고 막 뒤져보는데도 불구하고 계속 error가 나고, 연락해도 티켓이 안보인다 둥… 온라인 상에서 대략 걸러낼 수 있는 방법이 있나 해서요 ㅠ.ㅠ; 아무튼 이번에 캐피탈에서 바꿔놓은거… 하나도 못쓰고 다시 창고행 되었긴 하지만, 조금 공부를 해야 할 듯 해서 여쭙습니다^^
후기 읽어보니 딱히 방법이 없는 것 같더라고요.
발품 파셔야..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