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정보 싸이트 – Fly With Moxie 2015년 1월 1일 전격 오픈!!!

여행 정보 싸이트 – Fly With Moxie 2015년 1월 1일 전격 오픈!!!

Bookmark

여러분 안녕하세요. 

Fly With Moxie 입니다. 

몇년전부터 개인 여행블로그를 시작해야겠다는 생각이 이만큼 커져서, 급기야 하나의 웹사이트를 만들기로 했습니다. 

이곳 Fly With Moxie에서는 제가 여행다니면서 실제로 경험한 여행후기의 나눔과, 제가 알고 있는 포인트/마일의 이용에 대한 방법들의 나눔이 주가 될것이며, 저와 같이하는 몇분의 블로거님들께서 그분들만의 독특한 정보/후기들을 펼쳐 놓으실 것입니다. 

홈페이지 메인메뉴에  Our Team 섹션을 보시면 저희 Senior Blogger님들을 만나실 수 있습니다. 

여러분들의 편의를 위해서 메인 홈에 몇가지 준비한 것들이 있습니다. 

Youtube Link – 

여행/항공/호텔등의 주제의 Youtube 동영상의 링크를 원클릭으로 보실수 있게 준비했습니다. 독특하고 도움되는 영상이 있으면 꾸준히 Update 하겠습니다. 

설문조사 – 

한달에 한번, 색다른 주제로 설문조사를 준비하겠습니다. 설문에 응해주시는 분들의 설문결과로, 본인과 다른분들의 생각이 어떻게 다른가 보실수 있는 기회가 되실것입니다. 

Social Networking – 

평상시에 많이 이용하시는 Social Networking에 Fly With Moxie 페이지들이 있습니다. 꼭 Like/Follow하셔서 수시로 Update되는 정보를 놓치지 않고 접하실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FacebookFlywithMoxie FaceBook

Twitterhttps://twitter.com/flywithmoxie 

Instagram#flywithmoxie

오픈 게시판 – 

회원 여러분들이 같이 만들어가는 공간입니다. 수줍음을 떨쳐 버리시고, ‘저 사람이… 과연 댓글을 쓰고 갈까?’

image1.jpeg

이런 걱정도 하지 마시고, 자신있게 여행에 대한 정보, 질문들을 토론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자신있게 글을 쓰세요~~!!! 여러분들의 글 속에 수많은 정보들이 숨어있습니다. 🙂

이외에 색다른 독특한 정보들을 나눌수 있는 여러가지 방법들이 있습니다. 

싸이트 한번 다 둘러보시고, 혹시 개선할 점을 발견하시거나, 더 좋은 아이디어 있으시면 알려주세요.

여기에 오시는 모든 여러분에게 즐겁고 유익한 공간이 되길 바라면서 이곳 게시판에서 환영의 인사를 대신 합니다. 


2015년 1월 1일, Fly With Moxie 싸이트와 게시판의 문을 열었습니다!!! 그럼 이제 Moxie 비행기 이륙하겠습니다~~

[select] logo_print1.jpg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2XAlex
01/01/2015 11:05 am

깔끔한 사이트 기대가 됩니다^^
좋은 정보 많이 나누어 주시구요 정보를 얻어가는 것이 아니라 함께 나눌 수 있는 곳이 될 수 있도록 자주 인사드릴게요

misatlanta
01/01/2015 7:12 pm

오!!! 축하드립니다..좋은 여행 정보들 마니 있어서 넘 좋아여…한국 일등석 여행기 따라가렵니다^^^

잔소리여행꾼
06/18/2015 9:18 pm

항상 댓글달아주시는 목시님 감사합니다!!!

trackback

[…] 2015년 1월 1일에 블로그 문을 열면서 시작했는데, 시간 참 빨라요 그쵸?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