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att Q1 2020 Promotion 포인트 적립 중간결과

Hyatt Q1 2020 Promotion 포인트 적립 중간결과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지난 2월 11일에 이메일로 돌아다니던 월드 오브 하얏 1사분기 프로모션을 기억하시지요?

Hyatt 2020 Q1 Double Point Promotion

이 프로모션의 내용을 간단히 요약하자면,

프로모션 등록후 “두번째” 숙박부터 베이스 포인트만 두배로 적립이 되며, 2월 15일부터 5월 15일까지 맥시멈 10만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고 합니다. 그리고, 하얏 크레딧 카드 소지자가 금,토,일요일이 들어있는 숙박을 할 경우에, 스테이마다 1,500 포인트를 더불어 받는다고 합니다. 

저는 위의 포스팅을 작성할때 등록은 바로 했고요. 2월부터 5월까지 정말 하얏호텔 숙박이 많아서 아주 좋은 기회라고 생각되었는데요. 

그래서 2월 18일부터 바로 이 프로모션을 이용해 봤습니다. 

오늘 포스팅은 프로모션 기간안에 몇번의 숙박으로 포인트가 어떻게 적립이 되는가 보여드릴까 해요. 늘어가는 포인트를 보니까 이번 프로모션은 꽤 괜찮은것 같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크레딧 카드 소지자에게 주말 숙박에 1,500 포인트를 보너스로 주기에, 원래 계획을 조금 수정하고 해야 했어요. 

원래계획: 예전 체이스 하얏 카드를 2월에 없애고, 3월말에 4/24가 되는 순간 잉크 언리미티드 비지니스 카드를 한장 하고, 4월말에 새 하얏 카드로 쳐닝해서.. 그후부터 하얏 호텔 숙박에 $1당 4배를 받으면서 새 카드를 사용한다.

수정계획: 일단 프로모션을 모두 마치면서 포인트 적립을 최대화하고, 프로모션 이후 5월에 기존의 하얏카드를 없앤다. 4월에 잉크 언리미티드 카드를 만들고, 6월에 하얏카드를 새 카드로 쳐닝해서 그 후의 하얏호텔 숙박에 $1에 4배씩 받으면서 사용한다. 

이번 프로모션의 조건이 약간 애매한것도 있었던것은, 2월중에 처음으로 잡혀있던 예약이 3박 주말숙박이였어요. 그러면 안되는게… 두번째 숙박부터 이 프로모션이 적용이 되기에, 어디에선가 1박을 하면서 이 프로모션의 시작점을 트리거 해야 하는 상황이였습니다. 

 

첫번째 숙박

그러다가 갑작스런 1박 일정이 2월 18일에 생겼습니다. (이거 없었으면 5,000포인트로 1박을 할까 했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디스플레이, 번호, 폰트

1박을 자고 왔더니, 이 숙박은 프로모션 등록후 그 기간안에 했지만 원래 받는 베이스 포인트에 30% 글로벌리스트 보너스 말고는 다른것은 볼 수가 없습니다. 

하얏에서 프로모션 만드신 분의 아이디어가 돋보입니다. ㅋㅋ

제 생각엔 1박으로 프로모션을 트리거 하기위함이라면, 5,000 포인트로 1박 하는것도 될것 같습니다. Free Night을 이용하는것도 된다고 명시해 놨습니다. 

 

두번째 숙박

다음의 여행은 원래 예정되었던 금요일~월요일의 3박 4일 일정으로 다녀왔는데… 이게 두번째 숙박으로 되면서 아래와 같은 현상을 보여요. 

텍스트, 스크린샷, 디스플레이, 번호, 폰트

이렇게 적립이 되었어요. 베이스 포인트, 30% 보너스, 베이스 포인트 한번 더, 1,500 보너스 포인트.. 이렇게. 

이 숙박을 금요일 1박, 토요일 1박, 일요일 1박으로 다 잘랐다면 과연 4,500 포인트가 적립이 되었을까? 하는것은 테스트 해보지 못했지만(약관에 같은 호텔에서 1박씩 하는것은 1 스테이로 계산한다고 명시해 놨습니다), 적립되는 포인트가 상당합니다. 그리고, 카드를 가지고 있는것은 계좌에서 그냥 정보가 있는것이라서, 꼭 하얏 카드로 결재할 필요도 없습니다. 

거기에 또 결재를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로 했으니까 유알포인트 약 2,000 포인트…

저는 올 년말에 리저브 카드 연회비 나오면 전화해서 할 말이 있습니다. 그냥 쉽게 “연회비에서 $100 크레딧 주면 더 쓸건데.. 아니면 프리퍼드 카드로 내리자.” 그건 그때 그렇게 하기로 하고, 있는동안에는 완전히 뽑아먹으려고 작전을 세웠어요. 코로나 바이러스 진정되면 리저브 카드의 혜택으로 발권도 하나 해 볼까 알아보고 있습니다. 처음에 프리퍼드 카드를 만든지 10년이 다되어 가는데, 그것도 안해주면 좀 그렇다고 생각하고요. 그때쯤 되면 블로거들의 각종 리텐션 사례가 나올듯 합니다.

결국에 호텔에 $1쓰고 약 15포인트를 받는 계산이 됩니다. 괜찮지요?

 

세번째 숙박

그 후에 2/26에 주중에 1박을 할 수 있는 일이 있었어요. 이 프로모션이 주중 1박에도 잘 되는지 봐야죠. 

텍스트, 스크린샷, 디스플레이, 폰트, 번호

그 결과는 베이스 포인트, 30% 보너스, 베이스 포인트 한번 더. 이렇게 들어왔습니다. 

이 경우도 절대로 나쁜게 아닌게, $1에 13포인트가 나옵니다. $150 사용에 1,936 포인트 적립. 역시 괜찮습니다.

이 프로모션의 등록은 3월 31일까지 합니다. 모두들 기억하셨다가 포인트 적립을 최대화 하세요. (등록전 숙박은 인정이 안되는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프로모션 등록링크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8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포조동
03/05/2020 3:35 pm

이걸 받겠다고, 이번주에 하루를 동네에 예약했네요 ㅋㅋ
하면서도 이렇게 해야 하나….하고 있어요
그다음 숙박이 5박짜리라서 그냥 포기하긴 참으로 아까워서요

망고빙수
03/06/2020 7:26 pm

저는 등록해놓고 막상 갈일이 없어졌어요^^;;
티어연장 굳뉴스도 있었지만 코로나19 때문에요.
요즘 한국 호텔들 객실점유율이 10프로도 안되나봐요

늘푸르게
03/06/2020 9:50 pm

포인트를 쓸어 담으시는 느낌인데요? ㅎㅎㅎ

2XAlex
03/07/2020 7:02 am

하얏트 프로모션이 참 좋아요
코로나 때문에 많이 아쉽긴 하지만 저도 상반기엔 쉽지 않아 보입니다.
인천공항 그랜드 하얏트에서 업무 보면 좋은 데 교통편이 안좋아서 아쉽운 부분이기도 합니다.
가격대비 아주 괜찮은데 말이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