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mirates Airlines Travel Hygiene Kit

Emirates Airlines Travel Hygiene Kit

Bookmark

의류, 사람, 신발류, 텍스트, 청바지, 책, 바지, 사람들, 상자, 청결함, 용기, 스탠딩, 실내, 레드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얼마전에 에미레이츠 항공사에서 두바이 공항을 이용하는 탑승자와 환승여행자들에게 Travel Hygiene Kit을 무료로 주기시작했습니다. 

5월 21일부터 실행을 했는데, 오늘은 그 내용을 조금 알아보도록 하지요. 

 

오늘 포스팅은  Emirates Public Relation에서 나온 이메일과 Emirates Airlines의 인스타그램 페이지를 바탕으로 한 정보입니다. 

 

의류, 사람, 서비스, 일, 실내, 레드, 스탠딩, 착용

Check In

두바이 공항 출발, 두바이 공항 도착 승객들에게 체크인시에 지급하게 됩니다. 

이 하이진 킷에는 mask, gloves, antibacterial wipes와 hand sanitizer가 들어있어요. 

두바이 공항을 이용하는 승객들에게는 마스크와 장갑 착용을 의무화 하고 있습니다. (네, 장갑도 꼭 있어야 한다고 해요)

비행 탑승시에는 마스크 착용을 의무화하고 있어요. 

 

텍스트, 상자, 라벨, 포장 및 라벨링, 물질적 속성, 디자인

Transit Passengers

환승객들은 thermal screening을 통과해야 하고, 환승비행기 탑승시에 하이진 킷이 나눠진다고 합니다. 

 

Boarding

이번 바이러스의 영향으로 보딩순서도 바뀌었는데, 각 승객들의 컨택을 최소화하기 위해서 맨 뒷자리 승객부터 탑승을 시킨다고 합니다. 

대기공간은 Social Distancing을 위한 공간을 확보해 놨다고 해요. 

 

On Board

모든 캐빈크루들은 PPE로 보호를 하고, 1시간 30분 이상의 비행에는 CSA(cabin service assistant)를 배치하여 매 45분마다 화장실을 청소한다고 하네요. 

탑승객들은 마스크 착용 필수

기내 잡지는 모두 치워놨고, 프리미엄 캐빈에 메뉴와 와인리스트는 모두 일회용을 바꾸었습니다. 

매트리스, 담요, 벼개, 헤드폰들은 모두 커버를 씌웠다고 합니다. 

그동안 못했던 Hot Meal의 서빙을 다시 시작한다고 해요. 

캐리온 가방의 경우에도 최대한 체크인을 시킨다는 문구도 보이네요. 

 

Travel Hygiene Kits

텍스트, 일렉트릭 블루, 구급 상자

Face Masks, Gloves, Antibacterial Wipes, Hand Sanitizers 이렇게 네가지가 트레블 하이진 킷에 들어있습니다. 

 

Emirates Airlines Instagram Message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물론 여행자 개개인들이 다 준비를 하겠지만, 탑승하는 항공사에서 이렇게 준비를 해 준다는것은 참 좋은것임엔 틀림 없습니다. 

다른 항공사들도 이런 정책들을 하나씩 내놓고 있는데, 검색해보면서 유용한 정보가 있다면 업데이트 해 볼게요. 

이제부터 다니는 항공 탑승리뷰에서는 그동안에 보지 못했던것들이 많이 선보이겠는데요. 

최근에 에미레이츠 항공사 소식이 많아요. 이러다가 조만간 한번 더 탈지도 모르겠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포조동
06/02/2020 1:07 pm

이런거 참 좋아보이네요.
다른 항공사도 좀 해주면 좋겠어요

otherwhile
06/02/2020 4:33 pm

지금 시기에는 이게 오히려 다른 kit보다 나은 것 같아요^^

늘푸르게
06/02/2020 9:43 pm

굿 아이디어네요.
담당자 칭찬 받았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