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MEX 보너스 받기 위한 스펜딩 기간을 3개월 연장

AMEX 보너스 받기 위한 스펜딩 기간을 3개월 연장

Bookmark

안녕하세요 기돌입니다.

얼마전 아멕스 어카운트 들어갔더니 다음과 같은 공지 사항이 보였어요.

내용이 금년 5월31일 이전에 오픈한 크레딧 카드에 대해서 보너스 받기 위한 스펜딩 기한을 3개월 연장해준다는 공지였습니다.

작년 12월에 만든 카드에 대해서는 어떻게 적용을 해준다는건지는 모르겠어요. 현시점에서는 3개월 연장을 한다해도 이미 기간이 지난셈이라서요.

 

여튼 저같은경우 5월경에 아멕스 에브리데이 카드를 업데이트 했었는데요 스펜딩 기간이 한달여 남았는데 스펜딩을 아직 다 못채우고 있어요.

그래서 확인차 채팅을 해봤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웹 페이지, 컴퓨터 아이콘, 폰트, 번호, 웹사이트, 운영 체제, 오피스 응용 프로그램 소프트웨어

 

위 캡쳐 화면에 보이듯이 새로 오픈한 카드 뿐만아니라 저처럼 기존 카드를 업그레이드 한경우도 해당이 된다고 합니다.

저의 경우 8월중순이 스펜딩 완료해야 하는 시점인데 3개월 연장이라 11월 중순으로 늘어나게 되었습니다. 한숨 돌리게 되었네요.

저랑 아내 카드 두장을 동시에 업그레이드를 했었는데 아직 한장 스펜딩도 다 못채운 상태라 어떻게 스펜딩 채울지 고민이였는데 딱 시기 맞게 연장을 해줘서 너무 고맙네요 ㅎㅎㅎ

 

정리해 보겠습니다.

  • 작년 12월1일부터 금년 5월31일 이전에 오픈하거나 업그레이드 한 카드들에 대해 보너스 받기위한 스펜딩 기간을 추가로 3개월 연장해 줍니다.
  • 데드라인이 다되었는데 스펜딩 맞추기 힘든 분들 채팅으로 3개월 연장 컨펌해 보세요.
기돌
kidol77@hotmail.com

한국에 잘 살다가 미국 가면 더 좋은 기회가 있지 않을까 싶어 뭣 모르고 2001년부터 지금까지 미국 생활을 하고 있는 기돌입니다. 현재는 캘리포니아 산호세 베이 지역에서 직장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우연히 10여년 전부터 항공사 마일 / 호텔 포인트 게임에 빠져 들게 되어 그동안 수백만 마일과 호텔 포인트를 모아 1년에 두세번 럭셔리 여행을 저렴하게 다니는 재미에 푹 빠져 있습니다. 덕분에 이전에는 신혼여행때나 큰맘먹고 가는줄 알았던 몰디브, 보라보라 같은 휴양지를 비행기 일등석, 비지니스를 타고 고급 리조트에 거의 무료다시피 다녀오는 호사를 누려왔습니다. 그동안 여러분들과 정보 공유도 하고 자랑도 하고 싶어 다녀온 여행 후기를 올려 온지도 10여년 된듯 합니다. 앞으로도 계속 재밌고 좋은 정보 공유 할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크레오메
07/19/2020 1:43 pm

저도 한번 컨펌해 봐야겠슴다!! 지금 아멕스 비지니스 플래티넘 하고있는데 많이 빡세네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