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5 Oct 2020 [Last Call]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8만포인트 오퍼 종료 – 11월 8일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은 지난 9월 15일부터 발표되어서 체이스 크레딧카드 신청하시는 분들의 마음을 설레이게 했던, Chase Sapphire Preferred Card 얘기를 조금 더 해볼까 합니다.
이번에 나온 오퍼는, 기존의 6만포인트 오퍼와 같은 스펜딩 조건인 3개월에 $4,000 사용시 UR 포인트 8만을 받으시게 되는 좋은 오퍼입니다.
이 오퍼가 나오자마자, 단숨에 여러분들께서 가장 많이 신청하시는 카드 순위에 이 카드가 다시 올라가게 되었는데요.
이제 이 오퍼의 종료시간인 11월 8일이 다가옴에 따라서, 그동안 할까 말까 고민하시던 분들이 계실듯하여, 그분들을 위해서 한번 더…
이 카드가 왜 좋고, 이 오퍼가 왜 좋은지에 대해서 강조해드리기로 했습니다.
워낙에 저희에게는 잘 알려진 카드라서, 나름 간결하게 요약을 해 보려고 노력을 해 봤습니다. 한번 복습삼아 읽어보시고, 질문사항 있으시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현재 오퍼 상황
3개월 $4,000 사용시 체이스 유알포인트 8만포인트 – 11월 8일 오퍼 종료
(오퍼 종료가 위의 날짜보다 하루정도 더 연장될거라고 하는데, 공식적인 발표는 아닙니다)
이번 이 8만포인트 오퍼를 이해하는 가장 쉬운 방법은… 그동안의 오퍼 6만포인트에 프리덤카드 오퍼(2만)을 그냥 얹어준다고 생각하면 될것 같습니다.
신청링크는 아래에 있고요. 아래 링크 본문에서 Click Here을 누르시면 카드 신청서로 이동합니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 신청조건 네가지 확인
Chase 5/24 룰
귀가 아프게 들어오던 체이스의 카드 신청 룰입니다. 지난 24개월동안, 카드 발행 은행에 상관없이 개인 크레딧카드 5장이상 신청/승인 받으셨으면, 그 다음 체이스 카드는 승인을 받을수 없습니다. 이 갯수에 다른분의 개인카드에 AU로 만드신 카드는 포함이 되고, 비지니스카드는 Primary or AU카드가 모두 포함되지 않습니다. 신청하셨는데 하드풀을 하더라도, 승인이 나지 않는 카드는 5/24 갯수에 포함되지 않습니다. 조금 더 자세한 내용을 보시려면 이 포스팅을 참조하세요.
사파이어카드 48개월 처닝룰
기본 체이스 크레딧카드의 처닝룰은 같은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지 24개월이 지난후, 그 카드를 소지하고 있지 않다면, 다시 승인 받을수 있고, 사인업 보너스도 받을수 있다는게 정설입니다. 사파이어 카드 계열(리저브, 프리퍼드, 일반) 카드들은 이 기간이 48개월로 정해졌습니다. 즉, 2016년 11월 이후에 사파이어 리저브카드, 사파이어 프리퍼드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받으셨다면, 이번에 이 카드는 승인을 못받으십니다.
사파이어 계열카드 동시 소지 금지
사파이어 계열카드, 즉 사파이어 리저브, 사파이어 프리퍼드, 사파이어 일반카드 중에 한장이라도 소지하고 계시면, 계열내의 다른 카드를 승인 못받으십니다.
크레딧 스코어와 크레딧 리밋
위의 세가지 조건을 모두 동시에 만족해야 신청과 사인업 보너스수령이 가능합니다.
크레딧 점수의 경우에는, 알려지기로는 크레딧 점수 730점은 되셔야 승인이 나기 쉽다고 합니다.
크레딧 리밋의 경우에는, 이 카드는 비자 시그니쳐 카드라서 기본 리밋의 미니멈이 $5,000입니다. 사파이어 리저브 카드는 인피니티 카드라서 기본 리밋의 미니멈이 $10,000입니다. 이 부부분에서 프리퍼드 카드가 리저브 카드보다 승인 확율이 더 높습니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혜택 몇가지
- 항공, 호텔, 식당, 렌트카, 주차비 x2 적립
- 2021년 4월 31일까지 그로서리 x2 추가 혜택 (한달 $1,000 max)
- 렌트카 Primary Car Rental Collision Damage Waiver Coverage
- 연회비 $95 (사파이어 리저브카드는 연회비 $550)
- 파트너 항공사, 호텔 체인으로 포인트 전환 기능
- 2021년 4월 30일까지 Pay Yourself Back 혜택 (100:$1.25)
- 2021년 12월 31일까지 DoorDash 혜택
- 2022년 3월까지 Lyft 사용시 x5
UR 포인트 전환 파트너 리스트
포인트 5종류 – 전환 파트너 리스트 2020년 업데이트
UR 포인트 8만으로 할 수 있는 몇가지
- Virgin Atlantic으로 포인트 전환후 Delta One 발권, ANA 일등석 발권
- World of Hyatt으로 포인트 전환후 하얏호텔 (스윗포함) 포인트 숙박
- United Airlines로 포인트 전환후 Star Alliance 항공발권(Lufthansa 일등/비지니스석 발권 (유류 할증료 절약))
- 저가항공사(Southwest/JetBlue)로 포인트 전환후 발권
- British Airways 단거리 발권, 혹은 British Airways 일등석 발권
- UR Mall 사용으로 이코노미석 항공권 발권, 렌트카 예약
체이스 유알포인트 적립 가능한 카드 리스트
- Chase Sapphire Reserve Credit Card
- Chase Freedom Unlimited Card
- Chase Freedom Flex Card
- Chase Ink Business Preferred Credit Card
- Chase Ink Business Cash Credit Card
- Chase Ink Business Unlimited Credit Card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가장 큰 두가지를 뽑자면,
- 연회비 $100미만 카드로서는 최고의 혜택을 제공하는 카드라는것과
- 포인트 게임의 시작이 된다고 할 수 있는 유알포인트를 적립할 수 있다는 것일듯 합니다.
이제 오퍼 종료(11/8)날이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그동안 어떤카드를 해야하나 기다리시던 분들은 모두들 하실수 있으면 하고요.
주변에서 여러분들이 자주 여행다니시니까 돈이 많아서 그러는줄 알고 계시는 지인분들께도(이러신 분들 계시죠?)… 이 카드의 이번 오퍼는 그분들의 새로운 시작 카드로 추천해 드려도 좋을것 같습니다.
신청하시는데 여러가지 변수가 있는 상황들이 있기도 하겠는데요. 그러신 분들께서는 댓글로 질문해 주시면, 같이 고민하고 연구해서 받으실수 있는 방법을 나눠보도록 하겠습니다.
승인 받으시는 분들께서는 본인의 경험도 나눠주시면 다른분들께 도움 되실것 같아요.
감사합니다.
Fly with Moxie has partnered with CardRatings for our coverage of credit card products. Fly with Moxie and CardRatings may receive a commission from card issuers. Opinions, reviews, analyses & recommendations are the author’s alone, and have not been reviewed, endorsed or approved by any of these entities.
이번 오퍼는 정말 기대이상의 오퍼라서 달리실 수 있으신 분들은 꼭 달리셨으면 좋겠네요^^ 저는 48개월 룰과 5/24로 인해서 내년 중순까지는 조금 자숙(?)하는 기간이지만, 내년에도 쫌 좋은 오퍼들이 많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LAST CALL! 이건 무조건 달려야 되는 CALL이예요!! ㅎㅎㅎ
게시판에 계산해주신 Pay Yourself Back 글에 20~30% 디밸류 언급하셨는데, 이 오퍼가 딱 그거랑 맞아떨아지는 오퍼일수도 있기는 합니다. 이제는 많이 적립해서, 변화에 따라가기.. 이게 추세가 될것 같아요.
저는 지금은 일단 리저브에서 뽑아먹을 $300 + $60이 있어서, 이 오퍼는 보내기는 하는데, 6개월에 한번씩 나올수 있는 오퍼이면 좋겠어요. 연회비 $95에 이만큼의 혜택과 오퍼라면 안하고 넘어갈 이유가 없을것 같네요.
저도 내년 중순에 5/24 풀리는 시기에 잉크트레인 쫌 타려고 하고요, 하반기에 사파이어 리저브 내려서 처닝하려고 계획하고 있어요! 항상 많은 포인트를 주는 건 좋은 거지만 devaluation을 피할 수 없는 상황이니 매년 그것에 대처하면서 wise하게 잘 사용하는 것도 필요할 듯 합니다^^
그래서 부부가 같이 할때는, 달리는 계좌와 5/24 지키는 계좌로 구분이 필요한게 맞을수도 있어요. 체이스의 좋은 오퍼는 다 받으면서, 다른 좋은 오퍼들도 그냥 보내지 않는.. ㅋㅋ
저는 올해 완전히 발이 묶여서 카드를 너무 안했더니, 11월말이 되면 2/24가 되네요. 이거 이래도 되는건지 모르겠어요. ㅋㅋㅋㅋ
저희 부부는 너무 적략이 없었던거 같아요! ㅠ.ㅠ; 그래서 막시님 말씀처럼 쫌 제가 달리면 아내가 쉬면서 관리하고 아내 차례에 제가 쉬고 해야 카드 opening도 극대화 시킬 수 있는 듯 합니다! ㅎㅎㅎ 지난 몇년간 소탐대실(못먹어도 고~! 죽도록 달리기)을 하면서 배운 ㅋㅋㅋ 그런 레슨이네요^^
이렇게 좋은 카드를 그동안 몰라봤네요 ㅎㅎ
막연히 3개월 4000불 쓰는게 또 연회비 95불이 무서워서 생각도 안했는데 언젠가 포인트로 비행기 발권 해볼 생각에 설레네요ㅎㅎ
이왕 쓰는 돈 현명하게 써야겠다는 생각이 듭니다ㅋ
좋은글 잘보았습니다!
이제 하시다가 보면, 연회비가 비싸도 다 그 가치를 하는 카드들을 하나씩 만나게 되실거예요. 아멕스 골드카드만 하더라도 연회비가 $250이라서 다들 처음에 놀라시는데, 각종 크레딧과 아멕스 오퍼를 받으시면 나중에는 돈을 버는 카드가 그 카드이기도 하거든요.
감사합니다.
저는 사실은 ㅋㅋㅋ 아멕스에게 정말 미안하게~! 이번에 리텐션으로 $150 rebate($1,500 spending 조건)도 받고, 여러모로 purchase protection도 한 300-400불치 받았어요! 얘들 장난감은 애들이 하도 부러트려서 ㅋㅋㅋ 아내 화장품을 제가 몇번 떨어뜨려서 깨트렸더니… 이걸로 돌려봤았네요^^ @보랏빛님 ㅋㅋㅋ 때로는 연회비가 비싼 이유가 있는 듯 하고요, 연회비 cap만 어느정도 정해놓으시고 적당하게 본인에게 맞는 혜택을 따져가면서 여신다면 지금보다 훨씬 더 풍요롭고 또한 지출도 많이 아낄 수 있는 부분도 있다고 생각해요^^
저랑 와이프가 둘다 2/24 &1/24 인데 저번달까지 집 클로징하느라 기다렸습니다. 한 2주전에 와이프 리저브카드 언리미티드로 다운그레이드했고요 11/5즈음에 막시님 링크통해 신텅하겠습니다!
아 그리고 막시님 체이스 메리엇바운드리스 펜딩 2일후에 리뷰한다고 메일받았고 그리고 그 뒤 2일후 계좌에 떴습니다! 막시님 리퍼럴링크가 잘 적용되었기를!
메리엇 승인 축하드립니다. 싸이트 내에 링크를 사용해 주셨으면 잘 적용되었을거예요. 감사드려요. 🙂
저도 다음달이면 2/24가 되는데, 조금 더 분발해야겠습니다. ㅋㅋㅋ 프리퍼드도 승인 되실거예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