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에게 맞는 Hyatt Hotel/Resort 찿기(초보자편)

나에게 맞는 Hyatt Hotel/Resort 찿기(초보자편)

Bookmark

2020년 Hyatt promotion을 잘 사용하고 계신가 궁금합니다.

저는 지인분들이 하얏 호텔을 사용할 경우에 제가 예약을 미리 해드리는 컨셉으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주위에 많은 분들이 지난 번에 남긴 글에 대한 질문들을

개인적으로 물어봐 주셔서 처음 하얏호텔에 관심을 가지시는 분들을 위해서 조금 정리를 해두려고 합니다.

 

Cat1은 5000포인트 또는 호텔마다 조금은 다르지만 2500포인트와 $42~$45불로 일박을 할 수 있어서

저 혼자 출장을 가거나 지인들이 오고 가실때에 자주 사용을 합니다.

 

아래에 보시는 사진처럼 Hyatt 호텔 중에는 꽤 괜찮은 Cat 1에 속해있는 호텔들이 많은데요.

텍스트, 지도, 스크린샷, 아틀라스, 도표, 번호

대부분이 하얏 플레이스와 하얏 하우스입니다.

 

물론 하얏 레전시도 12군데나 포함이 되어 있어요.

텍스트, 지도, 아틀라스, 스크린샷, 번호, 도표, 폰트

CAT1, 2에 해당하는 Hyatt Place, House, Regency도 아래 사진을 보시면 알겠지만 생각보다 상당히 많은 하얏 호텔들이 있습니다.

 

모두 Cat1은 5000포인트에서 Cat2는 8000포인트로 일박을 하실 수 있으십니다.

텍스트, 지도, 스크린샷, 아틀라스, 도표

 

이렇게 하얏 호텔의 종류와 Category들이 많은데 어떻게 찿아보느냐 하면 https://www.hyatt.com/explore-hotels/map

 

여기에 들어가시면 하얏 호텔의 Category를 지역별로 확인하 실 수 가 있습니다. 아래에 나오는 사진처럼 이렇게 나옵니다.

텍스트, 지도,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번호

이제 여러분들이 미래에 가시고 싶은 하얏 계통의 호텔들과 리조트들을 찿아보시면 됩니다.

 

다시 원점으로 돌아와서 말씀을 드리면

이렇게 Cat 1에 속해있는 호텔들이 가성비도 좋고 이번 10월부터 진행중인 X4(멤버)/X3(비멤버), 그리고 QN을 올해 2020년과 2021년

똑같이 준다는 것인데요.

 

다시 정리해보면 2020년 10월부터 2021년 1월4일까지 10박을 했으면 그 10박에 해당하는 10QN을 2021년도에도 인정해 준다는 것입니다.

아무래도 하얏 WHO 크레딧 카드를 가지고 있으면 이미 디스커버리 멤버의 혜택을 받지만 익스플로러나 글로버리스트로도

한 두 발자국 쉽게 올라갈 수 있다는 것입니다.

 

요즘 감기증세와 코비드 등으로 주위에 감기 환자들이 다시 많아지는 것 같아요.

건강 항상 유의하시고 하얏 포인트 많이 모으셔서 좋은 2021년 되시기 바랍니다!!!^^

Tags:
ONETHING
dejafood@hotmail.com
Subscribe
Notify of
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늘푸르게
11/11/2020 2:53 pm

조만간 글로벌리스트 달성하실 것 같은 느낌인데요?
아니면 이미 달성하셨으려나요? ㅎㅎㅎ

기돌
11/11/2020 11:42 pm

매트리스런 하던 추억이 떠오르네요 ^^
25QS로 글로벌리스트 달성하던 시절이 그립습니다.

마카오손
마카오손
11/16/2020 6:45 am

25Q로 글로벌리스트 되는 시절이 오면 글로벌리스트 회원들의 숫자 관리가 안되서 메리어트의 플래티넘회원들로 클럽라운지가 미어터지는 상황처럼 하얏트의 클럽라운지도 글로벌리스트회원들로 미어터지는 상황이 발생합니다..
WOH(World of Hyatt)에서 30QN을 달성하면 1장당 7일동안 사용할수있는 클럽라운지 이용권 4장을 받을수있고 클럽라운지 이용권 4장을 사용하면 거의 1달동안 클럽라운지를 이용할수있으니까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회원제도의 연간 최소 숙박조건 25QS를 충족해서 딸 수 있는 다이아몬드 회원의 해당 연도 내 클럽라운지 사용일수에 대등합니다.
하얏트 골드패스포트 회원제도에서 한국도 하얏트 다이아몬드 회원 숫자가 엄청 많아서 클럽라운지가 다이아몬드 회원로 미어터지는 상황이 자주 발생해서 불편을 호소하는 클럽룸 투숙객들도 많았습니다.
적은 비용으로 하얏트 글로벌리스트를 달성하기위해서 2023년에 하얏트 플레이스 충북 오송이 오픈하기를 눈이 빠지게 기다리는 한국 하얏트 회원들도 많습니다.
하얏트 호텔 그룹도 라이프 타임 글로벌리스트가 있습니다. 달성 기준은 1,000,000 베이스 포인트 (200,000 USD) 이상을 달성해야 합니다. (세금 전 가격이니 실제로는 더 하겠네요) 연간 글로벌리스트 최상위 티어 베이스 포인트 기준이 100,000 포인트이니 다른 글로벌 호텔 라이프 타임과 비슷한 연 10년 최상위 티어와 비슷합니다. 평생 회원 (LifeTime)…
독점적인 하얏트 글로벌리스트 회원 혜택을 누리기위해서는 평생 회원 (LifeTime).을 획득하는 방법밖에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