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rand Hyatt Jeju Island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Grand Hyatt Jeju Island 예약이 가능해졌습니다.

Bookmark

안녕하세요, 포조동입니다.

 기다리던 Grand Hyatt Jeju가 예약 가능해졌습니다.

원래 올해 9월부터 예약이 가능하다고 했었는데, 계속 미뤄지더니, 이젠 예약이 가능합니다.

일단 cat 4 호텔로 무료 숙박권으로 예약이 가능합니다.

포인트는 15000포인트로 기본방 예약이 가능하고, 21000포인트를 내면 CLUB LOUNGE를 쓸수 있는 방을 예약 할수 있는것 같습니다.

제가 3월 중순으로 레비뉴 가격을 찾아보니, 아래처럼 다양히 나오네요

여긴  Hyatt Leverage 가격이 제일 싸게 나오네요.

보통방이 25만원대로 나옵니다.

 

 

 

 

 

 

 

 

 

 

 

 

 

방들은 많은 사진이 올라온 것은 아니지만, 아래 사진들이 좀 올라와 있는데, 좋아보입니다.

욕실 사진은 다 똑같이 올라와 있어서…

아래 사진입니다.

 

호텔 웹사이트를 둘러보니, 식당 옵션도 많고 (포차까지 있네요), 라운지도 있어서, 좋은것 같습니다.

호텔 웹사이트입니다.

https://www.hyatt.com/en-US/hotel/south-korea/grand-hyatt-jeju/cjugh

한국 방문길에 제주도에 들르실 일이 있으신 분은 이번기회에 글로발 다시고, 방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포조동
marie@iam-apparel.com
Subscribe
Notify of
2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12/02/2020 3:10 pm

내년에 한국 방문 때 꼭 가려고요^^ 어떨지 엄청 궁금하기도 하고 가성비(숙박권 사용)로는 여기가 최고인듯 하네요~!! ㅎㅎ

MOXIE
Editor
12/02/2020 7:22 pm

언제 가볼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좋을것 같아요. 부산 파크하얏의 시설과 서비스를 넘어설것인가.. 기대가 되네요. 누군가 빨리 다녀오셔서 후기 한번 멋지게 남겨주세요. 알렉스님, 망고빙수님, 포인트조아님 고고!!!

마카오손
12/05/2020 7:55 am
Reply to  MOXIE

GH 제주는 전 세계 하얏트 호텔들 중 두 번째 규모로서 롯데관광개발과 중국 튀디 그룹이 공동 개발한 호텔로서 GH 제주의 카지노를 즐기러오는 중국인 관관객들은 접대하기위해서 중국 자본이 투입된 호텔입니다.80년대 미국의 국민소득을 추월한 일본이 세계 주요 관광지에 일본 ANA 호텔과 JAL호텔등을 건설해서 외국을 방문한 일본 관광객은 일본 자본이 투입된 호텔에서 먹고 자고 쇼핑을 하면서 일본 관광객이 해외에서 소비한 돈은 고스란히 일본으로 다시 돌아오게되는 것과 똑같은 방식으로 중국 자본이 제주를 방문하는 중국 관광객들이 현지에서 소비한 돈을 다시 중국으로 회수하기 위해서 건설한 호텔입니다.GH 제주는 중국인 관광객들이 너무 많아서 일반체크인 카운터는 혼잡시엔 무슨 놀이기구 대기줄처럼 혼잡했던 마카오 쉐라톤 호텔과 분위기가 비슷할 것으로 생각되며 마카오 쉐라톤의 클럽라운지가 막 좋지는 않아도 쉐라톤 디큐브 수준의 퀼리티는 유지한다는 평판이므로 GH 제주의 클럽라운지는 마카오 쉐라톤 호텔의 클럽라운지와 동급으로 예상됩니다.PH 부산은 파크 하얏트의 광팬인 현대산업개발 정몽규 회장님이 특별히 신경을 많이 써서 운영하는 호텔로서 PH 부산의 서비스는 하얏트 그룹의 아시아 지역 랜드마크호텔인 GH 홍콩을 능가하는 수준으로 하얏트 월드 Globalist에게는 GH 홍콩보다 PH 부산이 가성비가 좋습니다.GH 제주는 확실히 떨어지는 가성비로서 PH 부산이 휠씬 낫다고 생각됩니다.

MOXIE
Editor
12/05/2020 8:49 am
Reply to  마카오손

원래 그랜드 하얏은 어디를 가나 사람들이 많습니다. 남산 그랜드 하얏도 그렇잖아요. 새로 생기는 호텔의 오픈 배경까지 다 생각하면서 간다면 여행이 상당히 피곤해 질것 같아서 별로 관심 없고요. 여기는 아직 오픈전의 얘기라서 실제로 가보면 다를수도 있습니다. 부산 파크하얏 역시 저는 그동안 누가 뭘 좋아하고 그런거 모르고 다니던 사람이라 편하게 다닐수 있었어요. 실제 가보면 그런거 모르고 다닌답니다.
혹시 마카오 쉐라톤 호텔 다녀오셨으면 게시판에 숙박후기 한번 남겨주세요. 직접 다녀오신 숙박후기 재미있을것 같은데요.

마카오손
12/06/2020 1:56 pm
Reply to  MOXIE

메리어트 25000포인트 짜리 (Free Night(Category 1-4)를 (마카오 JW 메리어트는 Category5라서 25000포인트 짜리 FN은 사용불가능이라서) 마카오 쉐라톤 호텔(Category4)에서 사용할 예정이었는데 COVID-19의 여파로 마카오 입국이 불가능해서 메리어트 (Free Night(Category 1-4)를 사용하지 못하고 있습니다.마카오 입국 가능자는 자국민,영주권자,공무 목적(외교관,정부 대표단)의 입국,마카오 정부에 등록된 외국인 근로자,마카오 고등교육 기관에 등록된 유학생,14일이상 중국 본토에 체류한 일부 외국인입니다.내년에 COVID-19의 여파가 안정되서 한국인의 마카오 입국이 가능해지면 메리어트 (Free Night(Category 1-4)를 마카오 쉐라톤 호텔에 사용해 보고 숙박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MOXIE
Editor
12/06/2020 2:00 pm
Reply to  마카오손

아, 저는 마카오 쉐라톤에 이미 다녀오셔서 그랜드하얏과 비교해 주시는줄 알았습니다.
다녀오시면 남겨주실 후기 기대해 볼게요. 🙂

ONETHING
12/02/2020 10:30 pm

좋은 후기 감사드립니다.
내년 연말에 이곳을 갈까 부산하얏을 갈까 살짝 고민하다가 대한항공 왕복 1만마일 나오길래 여기로 예약 해 놓을려고 했어요.
서울역에서 KTX타고 2시간 40분에 부산가는거하고 1시간 정도에 제주도 가는것!!! 물론 눈이 얼마나 오느냐가 중요한 관건이기는 하지만.. 어디라도 가고 싶네요^^

ThinButLong
12/02/2020 10:41 pm

오~~~~ 역시 하얏은 사랑입니다. ㅎㅎㅎ
한국방문하게 되면 가봐야겠어요. 후기 감사합니다!

늘푸르게
12/03/2020 6:32 am

오. 드디어 가능해졌네요.

망고빙수
12/03/2020 10:12 pm

포조동님 안녕하세요? 저도 제주하얏트 기대가 됩니다.
이런 유튜브영상도 있으니 미리 맛보기로 보시면 좋을것 같아요~
https://www.youtube.com/watch?v=gRiIeNQS5_M

Alex
12/04/2020 7:01 am

빠른 시간안에 숙박리뷰를 남겨보겠습니다. 기대됩니다.

홍홍홍
12/04/2020 4:32 pm

와 넘 좋아요!! 꼭 2021년도 글로벌리스트 달고 부모님이라도 보내드려야겠어요~

기돌
12/07/2020 12:14 am

리젠시가 없어지고 그랜드 하얏이 오픈을 하는군요. 제주도 놀러 가면 꼭 클럽룸으로 가보고 싶습니다.

마카오손
12/15/2020 6:36 am

올해 말에 GH 제주가 개관하면 비수기에는 GH 제주가 20만원대에 나오기때문에 GH 제주에서 엘리트 회원 혜택을 누리기위해서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 Globalist를 향해서 달리는 분들이 엄청 많아집니다.
GH 제주에서 엘리트 회원 혜택을 누리기위해서 메리어트,힐튼에서 하얏트로 넘어오는 회원들도 많습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