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ay Over Time from American Express – 등록시 2만 포인트 오퍼

텍스트, 인간의 얼굴, 의류, 소년, 사람, 유아, 아기, 스크린샷, 아이

Pay Over Time from American Express – 등록시 2만 포인트 오퍼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 포스팅은 아멕스에서 얼마전부터 하고 있는 “Pay Over Time”에 대한 내용입니다.

 

의류, 인간의 얼굴, 텍스트, 사람, 실내, 가구, 벽, 컴퓨터, 스크린샷, 여성

저희 싸이트에서 이 내용을 보신 기억이 있으실거예요. 

늘푸르게님께서 이 내용을 정리해 주신 글이 아래에 있고요. 

아멕스 Extended Payment Option

 

Tri님께서도 최근에 이 프로그램 등록후에 받는 보너스에 대해서 설명해 주셨습니다. 

아멕스 차지카드 Pay Over Time 등록 후 보너스

위의 Tri님의 글에 보시면,

경우에 따라서 5천포인트, 1만포인트, 2만포인트등의 등록후 받는 보너스 포인트가 있다고 해 주셨습니다. 

아멕스 싸이트에 나온 정보를 보면..,.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라인, 번호

Activation을 하면, Eligible Charge가 자동으로 Pay Over Time 발랜스로 올라간다고 했습니다.
그리고… 그 발랜스를 모두 한번에 페이하던가, “이자를 내고” 발랜스를 넘기던가 할 수 있다고 해요 . 

위에 늘푸르게님 글과, Tri님의 소개글이 있는데, 오늘 포스팅을 또 남기는 이유는….

자랑 하려고요. ㅋㅋㅋ

저에게 등록시 2만포인트 오퍼가 왔습니다. 🙂

 

텍스트, 인간의 얼굴, 의류, 소년, 사람, 유아, 아기, 스크린샷, 아이

얼마전에 아멕스 골드카드를 플래티넘 카드로 업그레이드 했다고 했잖아요? 

지난 글들을 읽어보면, 골드카드가 있으면 1만, 플랫카드가 있으면 2만이라고 생각하고 있었는데. 꼭 그런것 같지는 않지만, 업그레이드 후에 바로 생긴 변화라서 그렇게 생각을 해 볼수도 있겠어요. 

위의 오퍼가 보이시면 성공입니다. 이 오퍼에는 액티베이션을 해야하는 기간이 있습니다. 그것 꼭 확인하시고 그 전에 하셔야 해요. 

 

텍스트, 폰트, 스크린샷, 라인, 직사각형

Activate를 했고, 한번의 transaction에서 $100 이상의 챠지가 있을때, 그 발랜스가 Pay Over Time으로 넘어가게 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아멕스 공홈에서 플래티넘 페이지에 갔더니, 이렇게 액티베이트 버튼이 있어요. 

 

아멕스가 이런것으로 또 거짓말은 안했으면 좋겠는데, 여기에 명확하게 2만포인트 준다고 했어요. 스크린샷 찍어놨습니다. ㅋ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문서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7월 25일에 했고, 카드가 몇장인것은 상관없이 한계좌에 한번의 오퍼가 오는것으로 보이고요. 한번 받으시면, 다음에 또 받을수 있는 작업(!!!)을 하는 방법은, 위의 Tri님의 글을 참조하세요. 

Activation만 하고, 8주에서 12주사이에 2만포인트가 들어온다고 합니다. 

[업데이트]
위에서 8주에서 12주가 걸린다고 형식적으로(!!) 써 놨고요. 엑티베이트를 7/25에 했고, 2만포인트는 7/26에 바로 계좌에 포스팅 되었습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라인

 

그런데.. Activation만 하고, 사용하지는 마세요. 이유는…

  • 우리가 포인트 게임을 하는데서는, 이자를 내면서 하는것은 엄청난 손해를 가져옵니다. 계산을 해 보지도 마세요. 손해가 많아서.. 모든 스펜딩은 100% 모두 내실수 있을만큼의 한도에서 사용하시고, Due date까지 꼭 다 내세요. 
  • 클럽하우스에서 외국애들 크레딧카드에 대해서 얘기하는 방에도 제가 가끔 들어가는데요. 거기에 이 관련으로 아멕스와 관련있는 분께서 설명해 주신게 있습니다. 다른 은행도 그렇겠지만, 특히 아멕스는… 소비자가 이런 Pay Over Time 같은 이자받는 프로그램을 이용하는것이 보이면, 그 소비자의 이런 성향이 기록으로 남게 되며, 향후에 이 소비자에게 보내지는 오퍼와 상관이 있게 알고리듬이 정해져 있답니다. 아마도, 이자 계속 내면서 사용하는 프로그램들이 각각의 다른 이자율로 전해질수도 있다고 합니다. 그래서, 이때 말씀해주신 분도, 사용 금액은 항상 100% 모두 내는것으로 계획을 하고 사용하는게 좋다고 했습니다.
  • 위의 내용도 중요하지만, 우리에게는 보너스로 받는 포인트도 중요하잖아요? 이렇게 Activation으로 받는 보너스 포인트는 위의 우려와 아무 상관이 없으니까… 그냥 등록만 하고, 보너스 포인트만 열심히 챙기는것이 좋을듯 합니다. 엑티베이션만 하고서 사용하지 않는건 아무 문제가 없습니다. 

 

이상 오늘은 아멕스의 Pay Over Time에 대한 몇가지 내용과, 저한테는 잘 안오던 2만포인트 보너스 오퍼가 왔다는것도 알려드렸습니다. 

체이스 유알포인트와는 조금 다르게, 아멕스 엠알 포인트는 여기 저기서 주워먹는? 그런 재미가 솔솔한것 같아요. 

오늘 포스팅도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는데, 이참에 여러분들 아멕스 공홈에 가셔서 이런 오퍼가 있는지 한번씩 확인해 보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8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아니
07/31/2021 8:49 pm

저도 이거 2만 포인트 써있길래 뭔지 잘 모르겠지만… 하고 생각하고 엑티베잇 했습니다!
시티에서의 리젝트를 이걸로 힐링?했네요 ㅎㅎ

dandan
05/30/2022 8:21 am

저는 항상 타게팅이 안됐는데 이번에 드디어 떴습니다!! 플랫/골드 둘다 액티베잇 했더니 두개 다 2만씩 들어오네요 ㅎㅎ

dandan
05/30/2022 8:24 am

포인트가 들어왔으니 이제 다시 OFF 해놓으면 나중에 다시 또 타게팅 될 수 있는건가요?

dandan
06/15/2023 7:35 pm

신기하게 며칠 전 아래와 같이 이메일이 왔습니다.
Technical Error 때문에 Pay Over Time이 프로세싱이 안됐다고 전화하면 해결해준다는데 분명 작년에 골드/플랫 2만씩 4만 포인트 받았는데요… 일년이 지나서 뜬금없이 이게 뭔지 모르겠네요.

아무튼 2만포인트 준다는데 마다할건 없죠. 전화해서 이메일 내용을 전달하니까 어카운트에 노트 적어두었다고 backend 팀이 8-12주 후에 포인트 넣어줄거라고 합니다. 사실 이메일은 플랫 어카운트만 적혀서 왔는데 골드도 해달라고했더니 두개 다 해주었어요.

신기한건 이미 제가 Pay Over Time에 enroll 되어있는데 on만 안한걸로 되어있다네요. off로 해놓아도 enroll은 된걸로 보인데요. 그래서 on으로 해야지 포인트 주는거냐 했더니 이미 enroll 되어있으니까 그냥 off로 두어도 포인트 넣어준다길래 그냥 off로 킵해달라고 했습니다.

작년엔 포인트 바로 다음날 들어오던데… 내일쯤 4만 포인트 들어오나 확인 해봐야겠어요 ㅎㅎ

Screen Shot 2023-06-15 at 7.27.39 PM.pn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