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hompson Savannah – Grand Opening Offer

Thompson Savannah – Grand Opening Offer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오늘 포스팅에서는 제 주변에 생긴 나름 의미있는 새 하얏 호텔 한곳과 새로 문을 여는 호텔에서의 프로모션을 소개해 드릴까 합니다. 

Savannah, GA에 Thompson Hotel이 문을 열었습니다. 

제가 있는 아틀란타 주변에는 하얏 크레딧카드 소지로 받을수 있는 Cat 1~4 무료 숙박권을 사용할만한 가치가 있는 호텔이 몇개 되지 않습니다. 

무료 숙박권 사용하는 곳을 찾아다니는 여러 블로거들에게는 나름 많이 알려져있다고 하는 Andaz Savannah Hotel의 리뷰는 아래에서 얼마전에 보셨어요. 
(이 호텔은 전세계에서 Cat 4 숙박권 사용하기 좋아하는 30개 호텔 리스트에 들어가기도 했답니다)

[호텔 리포트] Andaz Savannah Hotel – Guest of Honor(GOH) 이용

 

아틀란타에서 운전하면 4시간에 갈 수 있는 바닷가가 있는곳이라서, 사바나는 위의 호텔이 한동안 큰 매력으로 작용하고 있었는데요. 

최근에 사바나 호텔을 검색하다가, 이곳에 새로운 Thompson Hotel이 들어서게 된것을 확인합니다. 

 

처음 열면서 Category 5로 자리를 잡게 되어서 Cat 4까지 사용하는 무료 숙박권을 사용하지 못하는 아쉬움은 있습니다만… 가격대비 1박에 2만포인트라면 그렇게 나쁘지가 않다고 생각하고요. 

무엇보다도 제 관심을 더 끌수 있었던 한가지는 이 호텔의 위치인데요. 위의 안다즈 호텔보다 이 호텔의 위치가 더 좋은듯 합니다. 

 

저 위에 방 사진에서 보시듯이 호텔이 바로 Savannah River를 보고 있어요. 

이 주변 호텔들이 Rooftop Bar를 운영하는데 위에 올라가면 뒤로 강이 보이고, South Carolina로 넘어가는 멋진 Bridge가 보이거든요.
(어쩌면 예전에 제가 가봤던 루프탑 바가 있는 호텔이 이 호텔로 바뀌었을 가능성도 있습니다.)

 

Grand Opening Offer

 새로 문을 여눈 호텔이라고 20% 세일을 해 줍니다. 

내년 2월 5일까지 숙박을 하는 조건과, 9월 6일까지 예약을 해야하는 조건이 있습니다. 

 

현금을 내고 자는 호텔숙박에서는 이렇게 현금을 절약하는 프로모션을 이용하실수 있습니다. 

 

500 Reasons to Stay Somewhere New

새로 만들어진 하얏 호텔에 가실때마다 잘 챙기면 받으시는 포인트 프로모션도 기억하시죠?

몇년전 알라바마에 갔을때 이렇게 받아보고 아래 리뷰에 남겨놨었습니다. 

[호텔 리포트] 새로 만든 하얏 플레이스 Huntsville/Research Park – 새 호텔 숙박 프로모션 500포인트

 

이 호텔도 최근에 오픈한 호텔이라서 500포인트 받는 프로모션을 합니다. 

최근에 새로 오픈하면서 프로모션에 해당되는 호텔은 아래 링크에서 찾아보실수 있습니다. 

새로 생기는 하얏 호텔 리스트 링크

7월 14일부터 10월 31일까지 숙박하시게 되면 500포인트 받으십니다. 현금숙박, 숙박권 숙박, 포인트 숙박 모두 적용되겠습니다. 

 

여기에다가…. 9월 15일까지 하는 Triple Point Promotion이 또 있잖아요?

World of Hyatt Upcoming Promotion(3x Pts) – 하얏 컨시어지에게서 온 이메일

이것저것 모두 섞어서 가본다면 꽤 좋은 적립 효과가 나올것 같아요. 

아래는 얼마전에 제가 다녀왔던 호텔에서 받은 이번 프로모션 결과입니다.
(그때, 폭풍으로 전기가 나간 호텔에서 다른곳으로 이동해서 숙박했던 기록이예요)

Qualifying Spend에 기본으로 5배를 받고요. 글로벌리스트라서 여기서 30%을 더 받았습니다. 

그리고, 이번 프로모션으로 5배를 받은 Base Point에서 2배를 더 추가로 받아서, 모두 3배 적립이 되었어요. 

이런 프로모션때에 잘 이용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수 있는데, 이번 경우만 보더라도 $205 사용에 3386포인트를 받았고, 이때는 4배받는 하얏 크레딧카드 대신에, 호텔 숙박에 3배받는 Citi Premier카드 스펜딩을 마치면서 사용했기에, 약 700포인트가 ThankYou 포인트로 들어올것을 계산한다면…

$1 사용당 약 20배의 적립을 가져오게 되었네요. 괜찮지요? 🙂

 

위에 새로운 호텔을 찾다가 보니까, 그 옆에 같이 나오게 된 Thompson Hollywood Hotel에 대한 정보도 있어서 남기고 갑니다.
엘에이 지역 갈때마다 적당한 하얏호텔이 많지 않아서 항상 고민이였는데, 다음에 한번 가 볼까봐요. Hlooywood 지역이라서 현금가격은 조금 비쌀것 같기는 합니다. ㅋㅋ

https://newsroom.hyatt.com/news-releases?item=124130

 

새로운 호텔들이 계속 체인호텔에 생겨나는것은 항상 환영입니다. 특히나 조지아 사바나에 거의 유일한 선택이었던 Andaz Hotel 이외에 괜찮은 호텔이 하나 생긴것 같아서 좋네요. 

언제 가볼지는 모르겠으나, 한번 다녀오도록 해볼게요.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8/24/2021 8:54 pm

요즘 Thompson계열이 정말 매력적인듯 해요~! Dallas에도 생기고 이번에 10월에는 San Antonio 잠시 가는데, 거기 Thompson에 한번 다녀오려고요^^ 안데즈와 어떤 차이가 있을련지? 한번 보고싶고 기대가 많이 됩니다 ㅎㅎㅎ

otherwhile
08/25/2021 4:23 pm
Reply to  MOXIE

저도 무료숙박권까지 2개 남아서 톰슨 갔다가 어스틴 jdv 열면 한번 가려고요^^ ㅎㅎㅎ 아님 휴스턴 일정이 있어서 centric도 괜찮고요^^

홍홍홍
08/25/2021 4:16 pm

개인적으로 탐슨-로스카보스 때문에 탐슨호텔 좋아하게 되었어요. 여기 가고보싶네요~~

미스터칠드런
09/01/2021 9:39 am

저도 이번주말에 사바나 갈려고 준비중인데 미리 알았으면 좋았을뻔 했네요!

혹시 가시면 리뷰 부탁 드려요!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