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unta Cana, Dominican Republic – 2. Finest All-Inclusive 내돈내산 여행 #1

Punta Cana, Dominican Republic – 2. Finest All-Inclusive 내돈내산 여행 #1

Bookmark

내돈내산 여행, 와 얼마만인가요 ㅎㅎㅎ

정말 1포인트 쓰지 않고 레비뉴로 예약한 올인클루시브 리조트 후기 입니다.

 

푼타카나에서 45분 정도 북쪽으로 위치한 Finest Punta Cana 에 다녀왔습니다.

Finest Punta Cana Homepage

 

지난 2021년도 11월초에 그랜드오픈한 이제서야 페인트가 말라가는 아주 초신상 리조트 입니다 ㅎㅎㅎ

포인트방이 안풀려서 예약못한 하얏질라라 (하얏지바와  바로 옆에 붙어있어서 양쪽 리조트 다 사용할수 있다고 합니다) 위치도 지도에 더해봤습니다.

 

 

이 여행을 가기에 앞서 또 조그만 에피소드가 있었습니다. 코로나시대에 여행계획은 역시 쉬운게 아닙니다.

오미크론 변이때문에 술렁이는 뉴욕/뉴저지 지역에 원래계획에서 차칠이생겨 함께가기로 했던 가족이 막판에 함께 못가게 되는 상황이 생겼습니다. 안타깝게도 non-refundable rate 이라서 리펀드받을수 있는 상황은 되지 않았지만 2022년 나중날짜로 리스케줄을 할수있는 옵션은 준다고 합니다.

아주 절묘한 타이밍에, 정말 친하게 지내는 회사동료가 오랜만에 저한테 인사를 하러 들리면서 다음 여행계획은 언제 어딜로가? 라고  물어보는데…  어? 얘가 내 머릿속을 들여다보나? 나 골프치기 싫은데 얘랑 남편이랑 골프썸 만들어주면 딱 이겠군!  하여 진짜 출발하기 5일전 회사동료 커플이 함께 여행길에 오르게 되었습니다.

 

원래 예약은  Excellence Club Swim-Up Junior Suite 과 4가족을 위한 Family Suite 이었는데 Family suite 을 다른방으로 바꿀수 있었습니다.

 

이 리조트는 크게 3가지 종류의 캐테고리로 나뉘어져있는데요

일반 방/스윗

Finest Club Rooms/ Suites  (가족용)

Excellence Club Rooms/ Suites (어른용)

로 파이니스트 클럽과 엑설런스 클럽은 전용 풀, 비치, 풀바, 라운지, 식당 등이 제공 됩니다.

 

 

그래서 저희가 머물게 되었던 방은 :

EXCELLENCE CLUB BEACHFRONT HONEYMOON TWO-STORY ROOFTOP TERRACE SUITE W/PLUNGE POOL

입니다.

 

복층 구조로 아래층은 침대, 화장실, 거실, 테라스, 자쿠지가 있고 루프탑 테라스는 데이베드와 조그만 플런지 풀이 있는 구조에요.

 

일단 방 부터 구경하세요~

마블/우드/블랙의 모던한 디자인이 일단 제 취향저격입니다. 저도 이렇게 미니멀리즘으로 살고 싶습니다 ㅎㅎㅎ

 

 

올인클루시브의 매력이죠~ 가득찬 미니바와 다 마셔도 또 채워주는 주류입니다. 그리고 커피는 네스프레소요.

 

발코니 문을 열고나오면 물멍 때릴수 있는 테라스와 방에서 연결되는 자쿠지가 있습니다.

 

그리고 그 옆에 계단으로 올라가면 루프탑과 연결이 됩니다.

 

 

데이베드? 캐노피베드? 에 누워 별 보기에 안성 마춤이에요.

같이갔던 친구들과 밤마다 여기에 와서 칵테일도 마시고 별도 보고 시가도 피고 프라이벳 한 공간이 참 좋았습니다.

 

내돈내산 #1 에서는 머물렀던 방을 소개해드렸구요 내돈내산 #2 로 올인클루시브의 꽃, 음식 소개해드릴게요.

홍홍홍
hyunnam1024@gmail.com
Subscribe
Notify of
7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늘푸르게
02/11/2022 3:30 pm

오… 여기 가셨군요.
델타베이케이션 쓰려고 찾을때 나왔던 호텔이네요.
루프탑 많이 욕심 나더라고요.
홍홍홍님 후기 잘 참조해서 이쪽 계열로 추진해봐야겠습니다. ^^

May
May
02/12/2022 6:30 am

리조트 멋지네요. 가고 싶은 곳들 너무 많아요

otherwhile
02/15/2022 8:28 am

이정도의 고콸의 내돈내산은 아깝지 않습니다^^윽히 루푸탑은 거의 wanna be there place인 듯 합니다! 이거 private place인거죠? 그럼 정말 대박인데요? 별을 보면서~! 몸을 물에 적실수 있는~! 와우^^

Tim!
02/16/2022 12:11 am

처음 들어본 곳인데 사진이 너무 멋져서 화상회의때 쓰면 아주 좋을것같아요. 음식편도 기대하겠습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