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호!!! 드디어 아멕스 팝업이 없어졌습니다~~~!!! – 아멕스 비지니스 골드 승인

야호!!! 드디어 아멕스 팝업이 없어졌습니다~~~!!! – 아멕스 비지니스 골드 승인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요즘은 메인 블로그 포스팅은 땡땡이 치면서 시간나는대로 게시판에서 좀 열심히 해보고 있는데요. 지난 2주간의 회사일, 개인일이 정말 말도 안되게 정신이 없었습니다. 이번 주말에 그동안 밀린 포스팅 좀 따라잡아 볼게요.
(너무 글을 많이 써서 손목이 아파요. 실은 사진정리할때 마우스가 안좋아서 손목이 아픈거라서…. 괜찮은 마우스 하나 주문 해놨습니다. 그동안 예뻐서 쓰던(손이 너무 불편) 애플마우스는 랩탑과 같이 가지고 다니는 휴대용으로 배낭에 넣어놔야겠어요.)

지난 바클레이 AA Aviator 비지니스 카드 수령후 $2,000 스펜딩을 10일만에 다 써버리고 어떤 카드를 해야하나 찾아보다가… 한동안 아멕스 팝업으로 고생했었는데 이번엔 아멕스를 한번 해 볼까???라는 깜찍한 발상이…

7월말이 5/24가 끝나는때라서 기다렸다가 잉크 비지니스 카드 세장을 줄줄이 하려고 했었는데요.

지금부터 그때까지의 갭에 스펜딩 쓸 일이 꽤 있어서, 꽤 고민을 하다가 신청한다고 했다가 계속 미루던 아멕스 비지니스 골드카드를 신청했습니다.

아멕스 엠알포인트 적립에 꽤 좋은 카드이고, 정말 많은 혜택을 주는 카드라서 이미 블로그에 많은 관련글이 있던 카드인데요.

20년 넘게 카드게임을 하고있는 저는 미루다, 미루다 이제서야 하게 되었습니다. 실제 비지니스를 하지 않고는 3개월에 $10,000을 쓴다는게 그게 그렇게 쉽지는 안잖아요. 그게 지금까지 미뤄왔던 이유인데요.

그것보다 더 중요한건, 이번에 신청하면서 그동안 괴롭히던 아멕스 팝업이 없어졌다는것입니다.

현재 제 이름으로 가지고 있는 아멕스 카드

SSN으로 신청한,
Amex 개인 Platinum Card (개인 골드에서 업그레이드)
Hilton Honors Card (Hilton Surpass Card에서 다운그레이드)
Amex Marriott Bonvoy 비지니스 카드(이건 예전의 Amex SPG Biz가 전환된 카드로 아직도 가지고 있습니다)

이렇게 세장이 있고,

실제 비지니스의 EIN으로 신청한,
Amex Blue Business Plus Card 가 있습니다.

예전에 있던 아멕스 델타항공 카드들을 1년후에 바로 취소해서 팝업이 올라온다고 생각했는데, 어떤 이유에선가 그 문제에서 벗어난것 같습니다.

팝업에 대한 정확한 룰이 없는 상황에서 유추할 수 있는것 몇가지

아래 세가지가 그동안의 아멕스 카드 스펜딩 패턴인데요. 이것으로 몇가지 생각해 볼수 있을까 하네요.

  • SSN으로 신청한 세장의 카드중에 유일하게 사용하는 카드는 Amex Gold에서 업그레이드 했던 Platunum 카드 (약 6개월간 평균 발랜스 $1,000정도 이상은 사용한것 같습니다)
  • 그 외에 다른 두카드는 거의 놀고 있는데, 메리엇 본보이 카드를 작년 10월경에 한달에 몰아서 좀 썼고요.
  • 비지니스 EIN으로 신청한 카드는 꾸준히 $500~$3,000까지 사용을 해 오고 있었습니다.

 

이렇게 팝업 없이 15일에 승인이 되고, 아무런 전화도 없이 바로 배송에 17일에 받는다고 알려줍니다. 승인과 동시에 카드 번호도 알려줍니다.

제가 이 카드를 처음해서 한가지 몰랐던것은, 이 카드이 같은 비지니스 골드 AU는 첫장에 $50을 받고요. 그후부터는 무료.

AU 첫장부터 무료로 받으려면 AU카드는 그린카드를 받아야 합니다. 그래서 저는 그린카드로 한장 와이프 이름으로 신청했습니다.

American Express Business Gold Card

이번엔 실 비지니스 EIN으로 신청을 해서 그쪽 스펜딩과 사용빈도/금액을 보는건지는 모르겠는데요. 어쨋던 위와 같은 구성과 사용 패턴으로 거의 1년반을 따라다니던 팝업을 없앴습니다.

아… 그런데 3개월에 $10,000을 어떻게 쓰지요? ㅎㅎㅎ 이 카드 스펜딩을 다 쓰고나면 제 계좌는 체이스 4/24가 되어있을것입니다. 이건 정말 신납니다. ㅋㅋㅋㅋ

참, 기존에 아멕스 비지니스 카드 있으신 분들은, 계좌에 로그인 하시면 9만포인트 오퍼가 보일수도 있습니다. 10만포인트 오퍼가 온다는 분들도 계시고요. 위의 제휴링크는 7만포인트 링크니까, 신청하시는 분들이 알아서 좋은것 찾아서 하셔요. 🙂

저희 블로그에서 아멕스 팝업에 대한 내용은 아래 글에서 확인하실수 있습니다.

아멕스 팝업에 대한 개인적인 추측 (절대적으로 주관적 실험)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아니
06/17/2022 5:31 pm

이런 경사가!!! 축하드립니다!!!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