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G BRG 승인시 – 최종 답장을 해 줘야하는 경우

SPG BRG 승인시 – 최종 답장을 해 줘야하는 경우

Bookmark

2월에 처음으로 BRG를 해 보면서 여유만 되면 자주 해 봐야겠다고 다짐을 했었습니다. 

지난 BRG 글

그후에는 또 급히 예약을 해야하는 경우가 많이 있어서 신경을 잘 모쓰고 넘어가곤 했는데요. 

7월 말에 숙박할곳에 하나가 보여서, 부지런히 보냈습니다. 

SPG에 예약을 걸어논 가격은 $110.

위의 지난 BRG글에서 했듯이 Trivago로 들어가서 찾아봤더니, 

같은 조건의 방이 $104에 hotels.com에서 보이더라구요. 그래서, 냉큼 클레임을 걸었습니다. 

얼마전 @아니님께서 SPG BRG 클레임 걸었는데 36시간 후에 연락이 오더니 거절을 하더라고 하시기에, 이번엔 어찌되나 보고 있었는데요. 

제 클레임은 정확히 27시간만에 이메일이 왔습니다. 

그런데, 저번에 온 이메일과는 달라요. 

밑에 빨간줄 있는 곳에 보시면, pending further response라고 되어있습니다. 

IMG_4323.PNG

내용을 읽어보니까…

제가 클레임한 가격은 $104. SPG BRG에서 찾은 최저 가격은 $107.11.

이게 중요한게, 그 다음 문단을 읽어보면..

24시간안에 $107.11로 클레임을 finalize하지 않으면 인정이 안된다고 써 있습니다. @@

$104이던, $107.11이던 중요하지 않습니다. 저는 숙박비 20% 디스카운트를 받을게 아니고, 2,000포인트를 받을것이라서..

$110 보다 저렴하기만 하면 되지요. 

클레임의 디테일 내용이 중간에 있고, 밑에 부분의 이메일이 이렇게 왔습니다. IMG_4324.PNG

숙박후에 2,000포인트 준다는 말이 써 있기는 한데, 이것만 보시고 답장 안하시면 안되구요. 

저는 “너네가 찾은 가격을 인정하고 내 클레임을 확정한다”라고 답장을 보내줬습니다. 

꼭 이메일 받으시고 24시간 안에 BRG에서 찾은 가격을 인정하고 클레임을 finalize 한다는 답장을 하셔야 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0 Comments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