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3 Jun 2017 델타 Award 미국-캐나다 왕복 세일 – 6월 14일(내일)까지 예약
이런 저런 항공 뉴스를 보다보니까 이런 좋은 딜이 하나 나왔습니다.
미국에서 캐나다 왕복에 델타 항공 어워드 리뎀션의 반짝 세일인데요.
왕복에 18,000마일부터 표가 보여요.
이 티켓을 발권하기 위한 조건입니다.
발권 기간: 2017년 6월 14일 동부시간 자정까지
여행 기간: 2017년 9월 5일부터 11월 14일까지
출발 지역: 미국 48개주
발권 가능 캐나다 공항:
Montreal(YUL), Toronto(YYZ), Victoria(YYJ), Ottawa(YOW), Winnipeg(YWG), Calgary(YYC) 등 다수..
샘플로 제가 한번 뒤져봤는데요.
한번 보세요.
ATL-YYZ 구간 9월 내내 상당히 좋습니다.
실제 발권도 이렇게 되네요.
평상시에 인당 3만마일에 나왔는데, 18,000마일에 왕복 발권이 됩니다.
발권 가능이 내일까지이니까, 계획 있으신 분들은 부지런히 발권하세요~
갈시간이 없어요~ 남은 반년 아주 꽉찼습니다~ ㅋㅋ
저도 올해는 여행계획이 꽉 차서 뭐 그림의 떡이긴 합니다. ㅎㅎ
저도 어디든 가고싶네요… 몬트리얼-퀘백 진짜 가보고 싶은데 1박 2일 가긴 너무 아깝고 점점 바닥나는 휴가일 하루 또 써야하는건가요….!!!!!
저번에 델타에서 이것보다 훨씬 더 저렴하게 퀘벡을 발권해 놨었는데요.
시간이 없어서 그냥 표를 버렸어요. 버려도 워낙에 싼 표라서 아깝진 않은데. 퀘백에 진자 가보고 싶은데…
퀘백진짜 좋아요~ 겨울에 춥긴 한대 그래도 크리스마스때 가시면 정말 낭만적입니다~ 너무 추워서 사진을 못찍은게 흠입니다만…
크리스마스때 가면 진짜 너무 낭만적일것 같아요!!! 하지만 신랑 비지니스 픽타임이라 그땐 암데도 못간다는 슬픈현실이…. 10월에 레비뉴 티켓으로 230 정도 나오는데 이 가격이 싼건가요? 그럼 마일은 더 큰 그림을 위해 세이브 하고 레비뉴로 끊으려구요~ ㅋㅋㅋ 진짜 퀘백 너무너무 가고싶어요~~
그러시군요 근데 10월도 좋을것 같아요 단풍이 엄청 예쁘다고 하네요~ 230불이면 돈주고 하셔도 될듯한대 이건 사람마다 차이가 있어서… 델타가 세일하니 델타 쓸곳 없으시면 돈세이브 하시고 맛난거 사드세요~
겨울에 눈 있을때 가면 좋겠어요. 🙂
아.. 저도 몬트리올 퀘백 꼭 가보고싶은데 저흰 애들이 저보다 더 바빠서..ㅠㅠ 흑..
그래도 아쉬우니 발권놀이나 한번 해볼까봐요~ 헤헤~
애들두고 두분이서 다녀오세요~
두분도 좋으실테고, 애들이 더 좋아하려나요? ㅋㅋㅋ
오늘 낮에 하루종일 이걸로 발권놀이 했습니다. 집에와서 와이프랑 진지하게 일정 얘기해보니 “애가 어려서 해외는 아무래도 무리일 거 같아…” ㅜㅜ
오늘까지 마지막이라서, 저도 오늘중에 뭐 하나 발권 할지도 모르겠어요. 몬트리올/퀘벡 가고 싶은데.
아이 데리고 다녀오셔도 일정을 넉넉히 잡으면 괜찮을텐데요. ㅠㅠ
좋은 딜이지만… 다시 500짜리 오길 바라면서 패스요. 다녀오셔서 후기 올려주세요~
올해는 그냥 보내고 내년에는 이용해봐야겠네요. 요즘 캐나다쪽 깜짝 할인이 종종 나오네요.
저번처럼 500마일짜리 한번 터져야 하는데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