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 Dec 2017 Hyatt – 2018년 1월부터 포인트 숙박도 Elite Tier 숙박으로 인정
좋은 소식이 있습니다.
2018년 1월부터 World of Hyatt 프로그램에서 두가지 변화가 생겨나는데요.
1. 포인트 숙박의 Elite Tier 숙박 인정
Hyatt에서 그동안 하지 않았던,
포인트를 이용한 숙박이 Elite Tier를 향한 숙박으로 인정이 된다는 소식입니다.
SPG, Marriott, Ritz Carlton, IHG에서는 이미 포인트 숙박도 티어를 위한 숙박에 인정이 되고 있잖아요.
(저도 그래서 2017년에는 SPG에 포인트로 많이 숙박하고 플래티넘을 갱신했습니다)
하얏의 이런 변화는 일년에 60박을 해야 글로벌리스트를 할 수 있는 현재의 World of Hyatt 프로그램에는 정말 좋은 소식인듯 합니다.
더불어 UR포인트를 하얏으로 넘겨서 사용하는 경우의 수도 때문에 하얏 글로벌 리스트를 더 쉽게 달성할수 있게 되었네요.
실제로 그동안의 이런 문제로 출장을 제외한 휴가는 모두 SPG Property에서 숙박을 하고 있었는데, 이제는 그럴 필요도 없겠고요.
World of Hyatt에서 상위티어를 달성하시려는 분들께는 아주 좋은변화라는 것을 알려드립니다.
2. 무료 숙박권의 기간 변화
숙박으로 받는 무료 숙박권의 유효기간이 120일에서 180일로 늘어나게 됩니다.
30박을 한 후에 생겨나는 카테고리 1-4 호텔의 무료 숙박권,
60박을 한 후에 생겨나는 카테고리 1-7 호텔의 무료 숙박권의 유효기간이 기존의 120일에서 180일로 길어지게 됩니다.
이 역시 유효기간에 맞춰서 써야하는 제약을 조금 느슨하게 해 주는 좋은 변화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이상은 2018년 1월부터 변하게 되는 World of Hyatt 프로그램 내용이였습니다.
하얏카드 없는데 이런 소식을 들으니 얼른 만들고싶어지네요.
이번에 올랜도 다녀오며 호텔 티어가 하나는 있었으면 좋겠다는 생각이 절실했거든요.ㅠ
메리엇에 티어가 없고 (실버엘리트라는데 암것도 아니더군요. 쩝) 힐튼에는 지금 골드로 내려간 티어 있지만 혜택이 별것도 없어서 하얏으로 카드 만들어 하얏 티어 함 만들고 싶다는 생각이 절실합니다…
일단 카드소유로 받으실수 있는 티어를 좀 챙겨보시는것도 나쁘지는 않아요.
힐튼의 경우는 골드만 되더라도 조식을 주기에 가족 여행에 참 괜찮은 경우거든요.
하얏도 일년에 숙박을 좀 하실수만 있느면 좋은 옵션인것 같아요.
반가운 변화이지만 저를 꼬실정도는 안되네요. 하얏 포인트 다 털어서 쓸 포인트가 없어요 ㅠㅠ
아~ 하얏 하면 기돌님이셨는데, 아쉽습니다!! 필요하실때 GOH 해드릴게요.
30박하고 Explorist 되서 라운지 엑세스 받는것도 괘안아 보이네요. 그래도 부담이 되긴하네요 ㅠㅠ
30박을 목표로 하시는것도 좋은 옵션인것 같아요.
UR만 열심히 적립하셔도 방법은 많이 있을거예요.
5천 포인트로 60박 ? 이랬다가…
30만 포인트길래 저랑은 상관없구나 하고 접었습니다. ㅋㅋㅋ
30만포인트!!!! ㅋㅋㅋㅋ
포인트 숙박에 좋은 프로그램이 나왔네요~
2018년도 무난하게 글로벌리스트를 유지하게 될 것 같군요~
저는 이 혜택 잘 이용할것 같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