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8 Feb 2018 Hyatt Brand Explorer 프로모션 달성 – Cat 1-4 무료 숙박권 획득
오늘 Moxie가 만세 한번 불렀습니다~ ㅋㅋㅋ
그동안 나름 조용히 신경써오던 프로모션을 하나 달성했는데요.
오늘은 그 얘기를 좀 해볼게요.
여러분 전화기에서 하얏 앱을 열어보시면, 아래사진과 같이 보이는 곳이 있을거예요.
하얏에서 아마도 작년부터 시작했던 프로모션인듯 합니다.
간단한 프로모션 내용을 정리하자면.
– 13개 브랜드중, 5개 숙박시 1-4 카테고리 숙박권 한장이 주어집니다.
– 5개 브랜드 달성후, 추가로 5개 브랜드 숙박시 또 한장의 1-4 카테고리 숙박권이 주어집니다.
– 두번째 5개 브랜드는, 첫 5개 브랜드 이외의 브랜드이어야 합니다. (2장을 모두 받으려면, 총 10개의 브랜드에서 숙박을 하라는 말이죠)
– 정확히 알려진 프로모션의 기간이 없습니다. (2017년부터 계속 숙박헸던 기록 모두 인정 되었습니다)
– 주어진 1-4 카테고리 숙박권의 유효기간은 “발행일”로부터 1년이고, 1년의 마지막 날짜 전에 체크아웃을 해야 합니다.
– 브랜드 qualify는 포인트 숙박도 인정이 됩니다.
뭐 대충 이렇습니다.
위에 간단히 설명했듯이,
모두 13개의 하얏계열 호텔중에 5개의 브랜드에 숙박을 마칠시에 카테고리 1-4 호텔에 사용 가능한 무료숙박권이 주어집니다.
숙박기록이 업데이트 되면서 숙박하신 호텔 브랜드에 체크표시가 되는데요.
저는 지난 부산 파크하얏 숙박을 마치고서 4개의 프로퍼티에 멈춰 서 있었어요.
제가 괜히 지난주에 Hyatt Rosemont를 갔던게 아니랍니다!!! 다 이유가 있어요. ㅋㅋㅋㅋ
Hyatt Rosemont에서 아침식사 – Steak & Eggs
위에서 빠진 이빨 한곳을 채우기 위한곳 중에서, 제일 쉽다 생각되는곳이 일반 Hyatt이였거든요. 🙂
숙박을 마치고, 숙박 크레딧이 들어오면서 갑자기 이메일이 하나 왔어요.
달성했습니다!!!! 라고요.
이메일 본문에서 제 어카운트에 가보면 이미 추가되어있다고 나옵니다.
가 봤더니, 이렇게 벌써 숙박권 1장이 추가되어있습니다.
유효기간은 2019년 2월 17일까지라고 하고요.
바로 예약도 할 수 있게 해 놨어요.
아주 좋네요,.
이제 위에 남은 8개의 프로퍼티에서 5개를 또 가봐야 할텐데요. 그건 참 쉽지 않겠어요.
어찌어찌하다보면… Grand Hyatt, Andaz, Hyatt Centric정도는 가 보겠는데.. 가격들이 좀 세고요.
캔쿤 여행을 한번 더가서 하얏 질라라에 숙박을 한다고 하더라도, 한곳이 비는데… 다른데들은 참 어렵네요.
(이게 제가 처음엔 5개를 하면 리셋이 되는줄 알고 있었다는..ㅋㅋㅋ)
어쨋던 1-4 카테고리 숙박권 한장을 받았습니다.
게다가 부부 소유의 하얏카드에서 각 한장씩 나오는 1-4 카테고리 숙박권이 또 있어요.
하얏 Cat 4 호텔에 3박을 할 수 있는 기회가 생겼는데, 호텔은 좀 찾아봐야 하잖아요.
오사카에서는 하얏 리젠시에 갈까 하는데 거기는 하룻밤에 8천포인트짜리 호텔이라서, 거기서 숙박권을 쓰면 아깝겠고요. ㅋ
먼저, 그동안에 제가 다녀왔던 하얏 Cat 4 호텔은 아래 두군데예요.
[호텔 리포트] Park Hyatt Busan – 파크 하얏 부산 숙박 리뷰
[호텔 리포트] Hyatt Regency Paris Etoile
부산에 또 갈기회가 있으면 써보기도 하겠는데, 내년 2월까지 그런 기회는 없을것 같습니다.
파리에 또 간다면 3박을 몰아서 하는 방법도 나쁘지는 않겠어요. (이래서 계획에 없던 여행을 가야하는?ㅋ)
아래 링크하나 걸면서 오늘 글을 마치는데,
어워드 월렛에서 하는 블로그에서 얼마전에 전세계에서 갈 수 있는 좋은 Hyatt Cat 4 호텔 랭킹을 만들어봤습니다.
10개를 했고요. 부산 파크하얏은 11번째인듯 합니다. ㅋㅋ
위에 링크에 보시는 홍콩 침사추이 리젠시도 아주 좋은데요.
코스타리카 파파가요 리조트도 참 좋고요.
캄보디아, 인디아, 베트남에는 파크하얏이 무려 Cat 4네요. @@
뭐 한번 어느날 앉아서 지도 펴놓고 계획을 잡아봐야 뭔가 그림이 나오겠어요. ㅎㅎㅎ
하얏 숙박이 좀 있으신 분들은 이렇게 프로모션을 이용해서 전략적으로 해 보시는것도 좋을듯 하네요.
감사합니다.
저희는 이미 두장 다 받아 먹었네요. ㅋㅋㅋ 갈 브랜드가 없어서 더이상 불가능.
그나저나 파크 하얏 세인킷에 와 있는데 넘 좋은데요? 기대 없이 왔다가 다시 올 계획 잡고 있어요.
10개를 다 하셨다니 대단하십니다. ㅋㅋ
파크하얏 St. Kitts 사진좀 몇장 보여주세요~ 🙂
여행을 너무 잘 하셔서 부럽습니다. ^^
SPG를 내버려두고, 이제 하얏을 정복하시는군요. ㅎㅎㅎ
올해는 SPG는 어쩌면 하고, 아니면 그냥 넘어갈까 하는데요.
메리엇이랑 어떤형태로 합쳐지는가 그게 아직 확실하지 않아서 잘 모르겠어요.
합병시에 플랫이어야 한다고 하면서 그게 내년으로 미뤄지면… 그게 최악의 시나리오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