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rofile Photo

미스터칠드런offline

  • 미스터칠드런
  • 0

    Posts

  • 6

    Comments

응모에 앞서 FlywithMoxie의 6주년을 진심으로 축하 드립니다. 저에게는 따듯한 느낌을 받는 유일한 커뮤니티가 아닌가 싶습니다. 앞으로도 이 분위기/회원분들/열정의Moxie님까지 변치 않고 오래 지속 되었으면 합니다. 모두들 남은 연말 마무리 잘 하시고 건강하세요. 1.      2020년 한해 코로나 바이러스가 나에게 준 변화 몇가지 a. 아마도 여행이 가장 크지 싶습니다. 와이프나 저나 매달 혹은 격달로 여행을...

축하드려요! 행복한 2021년을 맞이 하시겠어요!

저도 작년에 와이프 탄신일에 숙박을 한적이 있었는데 그때는 이메일로 먼저 $100불에 초코 딸기&샴페인/주차/조식/방 업그레이드 받을래? 그래서 땡큐 하고 받았던 기억이 납니다. $100불에 만족스러운 조합이였어요. 사실 그때 받은 주차 카드를 게이트를 나와야해서 체크아웃때 같이 못줬는데 그래서 지금도 차 어디선가 굴러 다니고 있을꺼 같네요. 즐거운 시간 보내세요!

우와 제가 가본 무료 사우나는 서울 조선호텔 사우나랑 강남 포포인츠두군데 였는데 막시님 사진 보고 나니깐 그냥 조금 어느정도 사는?집에 있는 화장실이였네요..

쉽게 갈수 있는 네쉬빌 호텔이네요! 네쉬빌은 항상 갈떄 마다 호텔 값이 왜 그리 비싼지 모르겠어요. 엄청난 관광지도 아닌데. 저도 가지고 있는 숙박권으로 다음에 가볼께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막시님도 ATL base 시군요! 미드타운갈때 항상 지나가는 곳인데.. (I-20에서 진입시) 지나갈때마다 웅장함에 압도 되는 저를 발견합니다.

Please wait ...

Friends

Profile Photo
MOXIE
@moxie

Media

Photos
Videos
Audios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