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Emirates 웹에서 대한항공 검색 및 발권이 됩니다.

늘푸르게 늘푸르게 · 2021-07-11 20:45

차트가 예전만 못하지만 이제 온라인에서 대한항공 발권이 되네요.

 

ICN - LAX (편도): 이코노미 44k  비즈니스 88k

 

ICN - JFK/DFW (편도): 이코노미 50k, 비즈니스 100k

 

ICN - ATL (편도): 이코노미 60k, 비즈니스 120k

Total 8

  • 2021-07-11 21:03

    LAX  88K 아주 좋습니다~~~

    아틀란타는... 반대로 날아가야만 정답인가봐요. ㅋㅋㅋ

    여지 저기 찾아보시는것 보니까, 한방에 다 넣으시려고 하는것 같은데요? 🙂


    • 2021-07-12 12:44

      한방에 다 넣으려고 했는데 ATL는 파트너표 포함해서 3자리만 풀어주네요.

      파트너들한테 표 풀어주기 전에는 대한항공에서 3자리 예약 가능한데요.

      파트너들한테 표 풀어주고 나면, 대한항공에서는 2자리만 예약 가능하더라고요. 

      뭐 이런 황당한... ㅋㅋㅋ


  • 2021-07-11 22:49

    늘푸르게 님 ㅋㅋㅋ 한국행 대안책을 들고 나와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ㅎ 앞에 AF보다 싼거 맞죠?


    • 2021-07-11 22:59

      출발지가 어디냐에 따라서 다르게 나오고요. 서부는 저렴한데, 동부는 안그래요. 동부도 ATL만...

      에미레이츠도 유알, 엠알, 메리엇 다 전환되니까, 이것도 좋은 옵션일듯 합니다. 


      • 2021-07-11 23:27

        ATL는 정령 제일 비싸게 한국을 가야 하는군요 ㅠㅠ


      • 2021-07-11 23:36

        그렇네요~! 사실 dfw는 5만이라… 근데 atl는 왜 jfk보다 비싸요? 이해가 안되요? jfk가 당연히 먼거 아닌가요? (지식이 부족해서 ㅠㅠ)


        • 2021-07-11 23:39

          ATL이 더 멀어요.  JFK는 위로 날아와서 더 가깝답니다. 


    • 2021-07-12 12:46

      ATL는 애매한데, 포인트 전환 프로모션을 노려봐야죠.

      AF 아니면 EK 둘 중 누구한테 더 퍼주는 지 보고 그리로 가야겠어요. ㅎㅎㅎ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