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The Best Local Pizza: Picasso’s

otherwhile otherwhile · 2020-10-09 17:50 정보 맛집정보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오늘은 Wichita 지역의 명물인 Pucasso’s Pizza에 대해서 소개해 드리고자 해요^^

 

Hyatt Regency Wichita 후기

 

뭐 미국에 살면서 여행기를 가던 어느곳으로 가던, 거의 비슷한 음식들이 있잖아요!

워낙 다양한 인종이 살다보니, 우리 주변에 전 세계 음식이 즐비하게 있는게 사실인데, 그래서 같은 음식이라도 쫌 더 맛있는 곳을 찾게 되는게 사실이예요!

 

(호텔 커시어지에게 근처 맛집리스트를 달라고 하니 위에 4집을 주더라구요! 어느집은 브런치만 하는 곳이라서 제가 가지를 못했고, BBQ는 이미 KC에서 먹고 와서 별로 땡기지 않고, 아내가 첫째놈이 제일 좋아하는 pizza로 결정하자고 해서 그렇게 하였네요^^)

 

(우선 정문은 이렇게 조그마한 간판 하나 달려 있고요, Wichita 지역에 2곳이 있는데, 여긴 본점은 아니고 2호점이더라구요!)

 

(가게 내부이고요, 처음 사진은 pub이랑 같이 있고 cashier이고요, 바로 다음 사진이 피자를 굽는 곳이더라구요!)

(메뉴판이고요, 저희는 피자 3조각에 파스타 1개 그리고 갈릭브레드 시켰네요^^ — 너무 적게 시킨건가요? ㅋ)

 

(이날 저희는 이 가게에 signature menu인 picasso pizza와 페퍼로니+소시지(이름이 생각이 안나요ㅠㅠ)를 시켰는데 ... 그냥 보시면 별로 특별한게 없잖아요!)

 

(근데, 사이즈가! 장난 아닙니다 ㅋ 조각에 $7-8정도 하는데 저는 1개 다 먹겠는데 ㅎㅎㅎ 우리 집 사람들은 다 못먹었어요!) 

 

아무튼, 혹시 Wichita 지역에 가셨다가 pizza가 땡기시면 한번 가보시는 것도 나쁘지 않을 듯 합니다.

참고로 picasso pizza는 정말 맛있었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Total 6

  • 2020-10-09 23:31

    동네 맛집리뷰는 항상 옳습니다!! 이렇게 숨어있는 핏자집도 맛있는곳 많이 있고요. 호텔에서 알려주는 맛집은 거의 실패를 안하더라구요. 

    저는 주로 TripAdvisor에서 주변 식당을 찾기는 하는데... 호텔에 물어보면 자기들만이 아는 집을 알려줄때가 있죠. 


    • 2020-10-10 09:24

      local food는 local 인들이 확실히 잘 아는 듯 해요! 그래서 커시어지에게 무조건 물어보는 걸로^^ ㅎㅎㅎ 엄하게 제가 찾겠다고 하다간 너무 시간도 많이 걸리고 실패 가능성도 높을 듯^^ 합니다


  • 2020-10-10 02:19

    손보고 깜짝 놀래고 피자크기게 다시 한번 놀랐네요 ㅎㅎㅎ

    언젠가 기회가 되면 맛집정보로 정리를 해봐야겠어요. 


    • 2020-10-10 09:24

      제 손이 너무 컸다는 소린가요? 아님 피자가 컸다는 소린가요? ㅎㅎㅎ


  • 2020-10-13 11:22

    조각에 $7는 너무한거 아닌가 했는데 사진보고 납득하게됩니다. ㅋㅋㅋㅋ 


    • 2020-10-13 22:12

      ㅎㅎㅎ 저도 가격 보고~ 너무 바가지다! 했는데 크기보고는 쫌 수긍하고 잘 먹었어요^^ ㅎㅎㅎ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