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찔러나 보자 (17): 소소한 찌르기로 suite 득템^^

otherwhile otherwhile · 2021-06-03 14:13 정보 호텔정보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얼마전에 Kimton Harper 오픈소식을 전해드렸는데요, 어제(6/2, Wed)부로 새롭게 열었다고 하네요~!

 

Kimpton Harper 드디어 오픈 (Fort Worth, TX)

 

바로 투숙 하루 전날에 찌르면 찌르기 성공률이 상당히 높은데요, 오늘도 소소하게 찔러서 suite 득템하였습니다.

 

나머지 투숙후기는 다녀와서 블로그 글에 적도록 하고요, 찔러나 보자 시리즈찌르기 노하우 글 아래에 남겨드립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습니다. 감사합니다.

 

찔러나 보자 (1-14) 시리즈

찔러나 보자 (15): 직원의 실수는 나의 기회!

찔러나 보자, 성공률 높이는 노하우! 대방출

Total 4

  • 2021-06-09 08:03

    호텔 오픈(OPEN) 초기에는 직원 서로 간에 손발이 맞지않아서 고객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호텔의 고객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아서 발생한 고객의 불만(complaint)을 잠 재우기 위해서 호텔 오픈(OPEN) 초기에는 당근책으로 호텔측에서 일반룸 예약 고객들에게 클럽룸이나 스윗룸 업그레이드를 제안합니다.

     세계 최고층 호텔 118층 ‘리츠칼튼 홍콩'이 호텔 오픈(OPEN) 초기에는 호텔의 고객서비스가 원활하지 않아서 일반룸 예약 고객들에게 디럭스 스위트룸보다 객실 등급이 높은 클럽룸으로 업그레이드를 잘 해주는 호텔이었습니다.


    • 2021-06-09 22:16

      오픈 영향도 조금 있는 듯 합니다! 안그래도 reward booking 하면서 "essential" double beds 였는데, 바로 "premium" double beds로 업그레이드 되어 있더라구요! 그리고는 제가 전화해서 suite을 받았는데... 아무래도 @마카오손님 말씀대로 여러가지 시행착오가 있는 듯 합니다. 그래도 service 측면에서는 정말 괜찮았어요! response도 상당히 빠르고 또한 대응도 만족할만큼 잘해줘서 엄청 만족했던 staycation이었습니다^^ 또 가려고요~! ㅎㅎㅎ


  • 2021-06-03 15:48

    축하드려요~ 저는 잘 안되던데 otherwhile 님은 잘 찌르시는듯요.

    찌르기 비법 있나요? ㅎㅎ


    • 2021-06-03 17:16

      아마도 몇가지 추론해보자면요,

       

      1. 스윗 방이 있어야 되고요 (이건 app에서도 확인이 가능해요!)

      2. 방이 upgrade update와 confirm 되는 시간이 전날 오후에서 저녁에 GM이 작업을 해요 (그래서 전날 오후쯤이나 조금 이른 저녁에 전화해서 방 업글 request을 하시고요)

      3. 기념일(특히 결혼기념일은 그냥 bypass로 최대한 해주려고 하고요) 다른 특별한 이유를 들어 요청하시면 저는 잘해줬는 듯 해요!

       

      그리고 이 호텔은 grand opening이라서 사실 생각보다 사람들이 없을 듯 해요! 그리고 아직 알려지지 않아서 그런지 손님 유치를 위해 최대한 complimentary 많이 풀려고 할듯 합니다! 그걸 역이용한 것 뿐인 듯 해요^^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ㅎㅎㅎ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