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xie 게시판

각 항공사별 Baggage Fee 알려주는 싸이트 - airlinebaggagecosts.com

MOXIE MOXIE · 2022-09-21 11:09 정보 항공정보
팬데믹이 한번 몰아치면서 각 항공사의 취소/변경에 대한 정책은 수시로 바뀌고 있어서 제대로 따라잡기가 쉽지가 않음을 알 수 있는데요.

그래도 각 항공사별 항공사 티어를 불문하고 적용되는 Baggage Fee는 그렇게 큰 변화는 없던것으로 보입니다.

여행을 계획하다가 보면, 어딘가에서 분리발권시 이 정보가 필요해서 찾아보게 되었는데요. 이 싸이트에서 꽤 빠르게 업데이트를 해주고 있는것으로 보입니다. (각 항공사의 링크가 해당 항공사의 공홈에 배기지 정보로 이동하니까 빠를수밖에 없는것 같아요)

https://www.airlinebaggagecosts.com/

기억해두셨다가 여행 계획시에 한번씩 확인하시면 좋을것 같습니다.

크레딧카드 소지로, 혹은 항공티어로, 아니면 프리미엄 항공사의 탑승으로 제외되는 경우는 또 하나씩 알아봐야 할것 같은데, 위의 링크에서 많은 부분의 궁금점을 푸실수 있으실거예요.

예제를 하나 뽑기 위해서 아래처럼 Air Canada를 검색해봤습니다. 에어 캐나다의 경우에는 싸이트내에 조건별로 검색하는 옵션을 잘 해 놨네요.



YYZ-CDG를 Aeroplan에 아무런 티어가 없는 승객이 비지니스 클래스를 타고 가보기로 검색을 해 봅니다. 그랬더니 결과가...



이렇게 나옵니다. AirCanada 공홈에서 알려주는 정보니까, 가장 최신정보는 맞을듯 하네요. 괜찮지요?
Total 0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