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데이트: 5월 31일까지]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8만포인트 오퍼 – Chase Sapphire Preferred 80K Offer

텍스트, 물, 스크린샷, 선박, 보트, 서핑, 야외, 항해

[업데이트: 5월 31일까지]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8만포인트 오퍼 – Chase Sapphire Preferred 80K Offer

Bookmark

안녕하세요, Moxie 입니다.

오늘 4월 14일부터 체이스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가 8만포인트로 올라갔습니다.

이때에 나온 오퍼는 5월 31일까지 유지된다고 제휴사에서 공식적으로 발표하였습니다.

이 카드를 신청하실 수 있는 몇가지 체크사항은 본 포스팅 아래에서 보실수 있습니다. 좋은 오퍼임에는 틀림 없다고 생각됩니다.

 

텍스트, 물, 스크린샷, 야외, 서핑, 항해

 

공홈에는 한정오퍼로 8만포인트로 나오고 있는데, 아래에 Fly with Moxie에서 제휴한 회사 신청링크를 남기고 가겠습니다.
링크 타시고 들어가셔서 Click Here” 누르시고 들어가시면 됩니다.

신청링크 – 8만포인트 오퍼

간단하게 사파이어 프리퍼드 카드의 사인업 오퍼의 역사를 말씀드리고 가면…

오래전에는 첫해 연회비가 없고, 두번째해부터 $95이 부과되는 5만포인트 오퍼가 있었고,  (4만포인트 오퍼일때도 있었습니다. 저는 처음에 그렇게 시작한것 같아요)

몇년전부터 첫해부터 연회비를 내면서 6만포인트를 주는 오퍼가 있었는데,

이번에 같은 스펜딩 조건으로 8만포인트를 주는 오퍼가 나왔습니다. (체이스 브랜치에 가시면, 연회비 없는 버전이 있다고 하네요)

아래 사항에 해당되시는 분들은 신청하셔도 승인이 나지 않는것으로 알고있습니다.

  • 사파이어 리저브, 프리퍼드 카드, 사파이어 일반버전을 현재 소지하신 분들
  • 사파이어 리저브, 프리퍼드 카드의 사인업 보너스를 받은지 48개월이 안지나신 분들
  • 체이스 5/24룰에 걸리시는 분들

 

그 외의 분들은 이 카드가 없으시다면 포인트 게임을 하시기 위해서는 꼭 하시고 가셔야 하는 카드입니다. 6만포인트를 받을때도 좋은카드인데, 8만으로 올라간 오퍼는 더욱 매력이 있어요. 작년에는 10만포인트 오퍼도 있었습니다. 더 기다리실 분들은 그렇게 하시되, 나중에 6만으로 다시 떨어지면… 그때는 저를 찾지 마세요. 🙂

보통 이렇게 오퍼가 나오면 두달정도 유지되니까, 개개인의 신청주기를 잘 맞춰서 해보시면 좋겠습니다.

저는 와이프 계좌가 지난번 사인업을 받은지 48개월이 되어서 처닝을 할 수 있는 조건이 되긴 하는데… 10월까지 5/24라서 이번엔 조금 지켜봐야겠어요.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Subscribe
Notify of
2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otherwhile
05/19/2022 8:23 pm

사실 좋은 건… 얼마 못가는 듯 해요~! 가능하신 분들은… 어여어여 하셔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