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리포트] 새로 만든 하얏 플레이스 Huntsville/Research Park – 새 호텔 숙박 프로모션 500포인트

[호텔 리포트] 새로 만든 하얏 플레이스 Huntsville/Research Park – 새 호텔 숙박 프로모션 500포인트

안녕하세요, Moxie입니다. 

어제 하얏에서 이메일 받으신 분들이 계실거예요. 예전부터 했던 프로모션인데 제가 몰랐는지 모르겠는데, 저는 처음 본것 같습니다만…

새로 생기는 하얏 호텔에 숙박할 경우에 1박에 500포인트를 보너스로 주는 프로모션이예요. 

새로 생기는 호텔들은 아래 링크에서 알아보실수 있어요. 하얏의 설명으로는 새로 생기는, 혹은 하얏으로 새로 들어오는 기존의 호텔들이 계속 아래 링크에서 업데이트가 된다고 하고요. 호텔이 생겨나는 시점에 따라서 각 호텔마다 프로모션을 하는 날짜들이 다 달라요. 여행을 계획하실때 한번씩 확인을 해 보시면 좋을듯 합니다. 

새로 생기는 하얏 호텔 리스트 링크

들어가서 어떤 호텔들이 있는가 보다가..

위의 호텔도 그 리스트에 있음을 발견했어요. 

실은 제가 1월 초에 이 호텔에 다녀오고서 숙박후에 포인트가 올라오는것을 보면서 희안한것을 봤거든요. 

매년 연말이나 연초에 제가 알라바마 헌츠빌근처에 가서 2박정도를 하게 되는데, 주로 헌츠빌 공항에 있는 Four Points by Sheraton에 숙박을 했었구요. 그러다가 올해 그냥 호기심에 하얏 계좌를 찾아봤는데, 그동안엔 안보이던 이 호텔이 보이는거예요. 

새로생긴 호텔 같은데, 제가 가야하는 곳과 멀지도 않고, 하얏 카테고리 1 이라서 1박에 5,000포인트밖에 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기쁜맘으로 하얏포인트 1만포인트로 2박을 하고 왔어요. 

우연하게 혜택을 보게된 이번 프로모션으로 숙박했던 호텔 리뷰도 간단하게 해 볼까 합니다. 

Hyatt Place Huntsville/Research Park

위의 리스트에서 보이는것은 이 호텔의 프로모션은 12월 11일부터라고 했지만, 실제 호텔이 문을 연것은 (체크인시 직원들의 말에 의하면) 12월 마지막주에 열었다고 합니다. 저는 1월 첫주에 갔으니까 오픈한지 일주일 된 호텔에 다녀온 셈이예요. 

새 호텔이라서 정말 하나부터 열까지 모두 새것이였어요. (다른 하얏플레이스들도 좀 이랬으면 좋겠습니다.)

 

로비의 모습

직원들도 아주 친절하고, 그동안 제다 다니던 하얏호텔에 있는 직원중에 누가 한명이 넣어놨는지…”여행 블로거”라고 제 계좌에 노트까지 해 놓았다고 해요. 이제 하얏 시스템에 신상이 털렸습니다. @@ 

여느 하얏플레이스와 다름없게 로비의 한쪽에서는 조식을 먹을수 있고요. 하얏 회원임을 확인하는 직원이 아이패드를 들고 조식 먹는사람들 체크인을 해 주고 있었어요. 

새 호텔에서 먹는조식 – 모든것이 다 새것이라서, 포크, 나이프 하나까지 모두 다 빤짝거렸어요. ㅎㅎ

 

입구에서 들어가면 보이는 로비 소파공간

 

글로벌리스트에 여행 블로거라도 뭐 더 좋은 방을 주는건 아니고요. 그냥 일반방을 주었는데…

제 방에서 보이는 밖의 모습이예요. 저기 커다란 웨스틴 호텔도 보입니다. 

다 새것이고 좋은데 한가지 안좋은것은, 

이 호텔이 샤핑몰 뒷부분에 있어서, 호텔에서 나갈때는 상관이 없지만, 들어오는 길은 샤핑몰을 커다랗게 돌아서 뒤로 들어오는게 좀 불편했습니다. 

 

방은 일반 방인데, 카테고리 1이라서 1박에 5천포인트

침대, 소파, 심지어는 화장실에 타월들도 모두 새거였어요. 정말 후진 하얏플레이스만 다니던 저에게는 완전한 신세계였습니다. ㅎㅎ

 

4층 건물에서 3층에 있는 방을 줬어요. 보니까 조금 더 큰 방들이 있긴 한데, 방에서는 잠만 자느라고 그렇게 많은 시간을 보내지 않아서 괜찮았네요. 

 

화장실도 모두 새것

어떤 하얏플레이스에 가면 샤워타월들이 더러운것들도 많이 봤는데, 여기는 타월들도 모두 새거예요!!!!

 

물론!!! 새 냉장고!! (뭐라도 좀 넣어주지..ㅋ)

 

각 방마다 넣어놨겠지만, 호텔 매니져의 편지가 있습니다. 새 호텔이라서 조금의 안내가 필요할듯 했어요. 

 

이 호텔에 예약시 2박에 10,000포인트로 예약을 했습니다.

2020년 60박의 힘찬 출발을 하는 숙박이였는데, 체크아웃하고 며칠후 계좌게 2박의 QN과 함께 들어온 포인트 내역은 아래와 같아요. 모르던것이 있어서 놀랐어요. 

 

January 2020 Opening Bonus라고 1,000 포인트가 들어왔어요.

이 프로모션 1박 500포인트 곱하기 2 하시면 되요. 이건 의외의 수확이라 할 수 있네요? 포인트 숙박에도 인정이 되는것으로 확인이 되었고요. 

저기에 보이는 200포인트는….

직원이 설명하기에는 이게 500포인트라고 했는데, 200밖에 안들어왔어요.

이게 뭐냐하면… Housekeeping Choice Bonus라고 있는데, 이게 예전에 SPG의 Make Green Choice 와 같은것으로, 숙박중에 방 정리를 안하고 포인트를 받는거예요. 왜 직원이 500이라고 하고 200만 줬는지는 알아보지 않았습니다만, 그래도 200은 받았으니 좋네요. 새 호텔이라서 방 청소를 한참 안해도 되겠더라구요. ㅋㅋ

어제 하얏에서 보내준 이메일을 바탕으로 하얏에서 이런 프로모션이 있는것을 알아내었습니다. 거기에 벌써 숙박을 해 봤던 호텔이 그 프로모션에 포함이 되는것도 확인을 했고요. 그렇게 숙박하고나면 포인트 예약한 호텔도 적용이 되는것도 확인하였습니다. 

여러분들도 이제 여행을 가실때, 하얏 호텔에 숙박하실때 위의 링크에서 혹시 가시는 곳에 새로 생기는 호텔이 있는가 한번씩 확인 해 보시면 도움 되실듯 합니다. 

감사합니다. 

MOXIE
flywithmoxie@gmail.com

Moxie has been traveling the world using points & miles for over a decade. He still flies more than 100 times annually to both domestic & international destinations and shares his passion, experience and knowledge of premium flights and hotel suites with Korean readers and others through several different channels.

5 Comments
  • otherwhile
    Posted at 23:00h, 26 January 2020

    막시님 글 보고 ㅋ waco 지역에 새로생긴 Hyatt Place 예약했네요^^ ㅎㅎㅎ 놀러갈 일 생겨서 좋네요~! 단지 새 건물이라 cat 2오 8k 주고 숙박은 하지만 짜투리 500pts back이면 괜찮은 듯 합니다^^ ㅎ

  • 기돌
    Posted at 16:59h, 16 January 2020

    역시 새호텔이라 아주 깨끗하네요. 새로 생긴 하얏플레이스들 모던하고 깔끔하고 아침도 주고 투숙 포인트 저렴하고 만족도 최곱니다!!!

    • MOXIE
      Posted at 09:52h, 18 January 2020

      10,000포인트 사용하고 1,200을 돌려받으니까 그냥 거저 자고온것 같아요. 숙박 2박 인정도 되고요. 아틀란타에 Cat 1 하얏호텔이 8개가 있던데, 요즘엔 그렇지는 않지만 연말에 숙박일수 모자라면 가기도 괜찮아요. ㅋㅋㅋ

  • 늘푸르게
    Posted at 20:26h, 15 January 2020

    무려 12% 포인트 back 이네요. 훌륭합니다.
    거기에 조식도 나오니… 저희 가족 숙박하면 호텔은 남는 게 없겠어요.

    • MOXIE
      Posted at 09:51h, 16 January 2020

      2베드 방은 6명까지 숙박이 가능하니까 그러시면 되겠어요. ㅋㅋㅋ

Post A Comment
BoardingAre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