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얏호텔 대리 체크인에 대한 경험

폰트, 그래픽, 로고, 디자인, 그래픽 디자인, 타이포그래피

하얏호텔 대리 체크인에 대한 경험

Bookmark

하얏호텔에 대한 이야기가 자주 나오는 이유는 하얏 카드에 대한 베네핏과 UR 포인트로 하얏에 넘기는 것이 편해서가 아닐까 합니다.

이번에 남길 이야기는 하얏 호텔에서 내가 포인트나 하얏 WOH 크레딧 카드로 예약을 하고 다른 지인이 체크인하는 경우를 설명하려고 합니다.

먼저 저의 하얏 크레딧 카드로 하얏 호텔을 예약합니다.

예약번호를 받은 후에 하얏 홈페이지에서 가장 아래에 있는 Credit Card Authorization Form을 클릭하는데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하얏호텔의 지역을 넣으시면 여러 호텔들이 나오고 거기에서 체크인을 하실 호텔을 선별하시면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로고, 라인, 도표, 디자인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라인, 번호

예약 하셨을때에 받으셨던 컨퍼메이션 번호 마지막 서류에 입력하시면되요.

텍스트, 스크린샷, 디자인 텍스트, 스크린샷, 가구

 

거기에 저 대신 체크인을 하실 지인분의 성함과 예약번호 그리고 크레딧 카드 인포를 넣으신 후에 보내시면 됩니다.

텍스트, 전자제품, 스크린샷, 폰트, 웹 페이지, 소프트웨어, 웹사이트, 번호, 디자인

팩스도 아니고 이메일도 아닌 작성 후에 그냥 클릭만 하시면 됩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소프트웨어, 폰트, 컴퓨터 아이콘

마지막으로 본인의 이메일 주소 입력하고 나면 다 끝이 납니다.

참 쉽죠!!^^

 

포조동님께서 올리셨던 Corporation number를 받고 나서 직원이 출장을 가게 될 경우에도 똑같은 방식으로 예약을 하면 된다고 하더라구요.

Hyatt Leverage에 대해서 짧게 소개하겠습니다.

 

이번에 지인께서 덴버를 걸쳐서 캘리포니아를 가시는 일정이셔서 호텔을 두번 예약하였는데요.

한번은 Hyatt Place Denver International Airport와 드번쨰 장소는 St. George Hyatt Place 입니다.

Hyatt Place Denver International Airport는 $82불 크레딧카드로 계산하였습니다.

지인께서 호텔 피드백을 해주셨는대 오래된 느낌이라고만 하신것으로 봐서는 좋은 점수는 아닌듯 합니다.

St. George Hyatt Place는 하룻밤에 $150정도 되어서 5000 포인트로 예약을 하였습니다.

돌아오실때에는 Moab($350정도이지만 포인트는 5000!!)이라는 곳에서 하루 지내시고 덴버로 오시거나

또는 피닉스에서 알바쿼키로 East 10을 타시고 돌아오시는 방법도 있어서 편하게 쉬시다가 오시는 노선을

생각중에 있습니다.

 

그제 주무셨던 덴버 하얏 플레이스에서 1QN을 하나 받았습니다.

St. George Hyatt Place에서 5000포인트로 하고 숙박했던 St. George Hyatt Place에서도 1QN을 받았습니다.

이렇게 하여 올해 한번도 다녀오지 못한 하얏호텔/리조트인데 하얏 카드를 가지고 있음으로 받은 QN과

Keystone, Boulder, Kansas City, Denver 여행때 사용했던 하얏 호텔을 포함해서 이번 2박을 더하니

총 13QN이 되었네요.

몇 일 전에 막시님께서 올려주신 하얏의 새로운 프로모션으로 혹시 나도 글로버리스트를??이라는 생각을 잠시 해보았는데요.

World Of Hyatt Q4 프로모션과 Q3 프로모션의 연장

이번 2020년 연말까지 저는 아이들과 못가지만 직원들이나 지인분들이 어디에 가신다면 이 방법도 좋겠네요.

ONETHING
dejafood@hotmail.com
Subscribe
Notify of
26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가주여행광
10/06/2020 3:23 pm

감사합니다.
다른분들 이 첵인 해도 QN 을 받을 수 있나요? 포인트 도 받고 요?
그리고 돌아 오실때 시간이 되시면 Moab 하이야트 강추합니다. 바로 Arches National Park 앞에 있는 좋은 호텔 이었습니다. 저희도 3 박 했었는데 아주 가성비가 좋은 호텔 이었습니다. 우리 딸도 한달전에 가서 3 박 했었는데 좋았다고 하더라구요.

Youngsuk Song
02/03/2021 3:32 am
Reply to  ONETHING

저도 제가 예약하고 가족이 투숙하려고 하니 이 경우 QN도 저나 가족에게 가지 않고 포인트도 적립되지 않고, 제 글로벌리스트 혜택도 공유가 안된다는 안내를 받았습니다.

제 글로벌리스트 혜택을 받으려면 GOH로 예약해야만 가능하고, 이경은 QN은 투숙자 본인에게 적립된다고 안내를 받았는대 이 규정에 대한 설명을 어디서 볼 수 있을까요?

MOXIE
Editor
02/03/2021 11:45 am
Reply to  Youngsuk Song

안녕하세요, 가장 최근 정보를 제가 답변을 드려보도록 하겠습니다.
지금 본인께서 글로벌리스트이시면, 전화로 GOH를 이용해서 예약하시면, 가족분들이 투숙하실때 글로벌리스트 혜택을 받으십니다. (GOH가 아니면 숙박자가 혜택을 못받는게 맞습니다)

GOH에 대한 좀 더 자세한 내용은 아래 제 포스팅에서 한번 보시고요.
https://flywithmoxie.com/2019/04/29/ultimate-guide-to-guest-of-honor-goh/

원래는 GOH 숙박에는 예약을 해 주는 사람이나, 실제 숙박을 하는 사람에게 숙박기록이 적립되지 않는게 원칙인데요. 이게 요즘에 조금 바뀌었습니다. (어디에 적혀있지는 않아요)
본인의 계좌에서 GOH로 가족분 예약을 해 드릴때, 실제 숙박하시는 분의 하얏 계좌번호를 꼭 주시고요. 그러면 숙박하시는 분의 계좌에 예약기록이 보일거예요. 그렇게까지 되고, GOH로 숙박을 마치시면, 실 숙박자의 계좌에 QN이 들어오는것으로 알려지고 있습니다. 최근에 제가 GOH 해드린분들 모두 이렇게 받으셨고요. 제 개인 컨시어지와의 대화에서도 컨펌해 주었어요.

포조동
10/06/2020 5:40 pm

오! 이렇게 쉬운 방법이! 몰랐어요!!!
감사합니다! 한번 해보겠습니당!

MOXIE
Editor
10/06/2020 6:24 pm
Reply to  포조동

하얏뿐만이 아니고, 다른 체인도 Credit Card Authorization Form 작성해서 보내면 되는것으로 알고 있어요. ㅋㅋㅋ

포조동
10/06/2020 7:49 pm
Reply to  MOXIE

메리옷은 그냥 이름만 에드하고, 크레딧카드만 그 사람 이름거 있음 다 되던데요.. 굳이 안보내도 되더라구요…
하얏은 안된다고 해서 항상 제가 갈수있는곳만 예약했거던요…
이젠 안그래도 되는군요!

MOXIE
Editor
10/06/2020 7:53 pm
Reply to  포조동

제 옆방에 일하는 직원이 자기 department 직원 예약해줄때 보니까 그렇게 하더라구요.
이제 하얏에서도 잘 사용하시겠어요. ㅋㅋㅋ

쳐닝의불시착
10/06/2020 9:19 pm
Reply to  포조동

예전엔 부킹시에 게스트 이름을 추가할수있었는데 이제는 그게없어져서 저는 전화로 꼭 게스트 이름을 추가합니다. (메리엇)
웬만하면 다 되는데, 간혹 깐깐한 호텔도 있긴 한가봅니다.
저는 하루전날 채팅으로 밑밥도 깔아놓습니다… 친구랑 같이 숙박하는데 내가 좀 많이 늦으니 친구가 먼저 체크인해서 쉴 수 있냐고..
그럼 웬만하면 다 해줍니다 ㅎㅎ

포조동
10/06/2020 9:50 pm
Reply to  onewaylove

저도 매번 같은 방법요…ㅋㅋ 내 비행기가 늦어진다고…ㅋㅋ 다들 그렇군요…

MOXIE
Editor
10/06/2020 6:23 pm

이 방법으로 글로벌리스트 쉽게 하시는 분들도 계세요. ㅋㅋㅋ 하얏은 여러가지 방법으로 달리는겁니다!!! 🙂

쳐닝의불시착
10/06/2020 9:20 pm
Reply to  MOXIE

어휴.. 그래도 55~60박을 채우려면 빠듯합니다. 매트리스런도…ㅎㅎ

otherwhile
10/06/2020 9:25 pm

엇~! 이런게 있었네요^^ 와우!!! 몇일전에 지인분 포인트로 해드렸는데, 결국은 호텔측에서 primary holder가 check in 안했다고 qualifying night 추가를 거부했어요! 근데… 포인트도 같이 없애줫어요! ㅋㅋㅋ (그냥 qualifying night 없이 공짜로 숙박했네요!) ㅋㅋㅋ 아무튼 이 방법 잘 이용해야 될 듯 해요^^ 감사합니다.

otherwhile
10/10/2020 11:44 am
Reply to  ONETHING

아니요~! 조립할 필요없이 그냥 저 상태에서 나와요^^ 그리고 배터리가 보통은 파는거랑 같이 나오는게 약하다고 느끼시면 아마존에서 쫌더 높은 볼트로 해서 사시면 잘 돌아갑니다. 근데, 저희 아이들은 너무 무게가 많이 나가서 ㅠ.ㅠ; 결국에서는 배터리 바꿔도 ㅋㅋㅋ 잘 안나가서 얼마전에 처분했어요! ㅋㅋㅋ 살때는 400-500불 주고 샀는데… 몇번 못타보고 처분했네요~! ㅎㅎㅎ 아무튼 밤에 산책하기에 정말 좋아요! 저는 나름 뽕뽑았다고 생각을 하는데, 아이들이 생각보다 너무 빨리커요^^ ㅎㅎㅎ

늘푸르게
10/07/2020 5:56 am

전혀 몰랐던 방법이네요.
onething님 글로벌리스트 가즈아~~ ^^

otherwhile
10/10/2020 11:45 am
Reply to  ONETHING

싸우나가 정말 그리워지는 때인 듯 합니다. ㅋㅋㅋ

ThinButLong
10/08/2020 10:21 pm

다음에 사용할 기회가 있을 것이라 생각하고 저장해두었어요. 이렇게나 좋은 정보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