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arriott 에서 연말 선물이 왔네요. (Ambassodor Members Gift)

텍스트, 스크린샷, 실내

Marriott 에서 연말 선물이 왔네요. (Ambassodor Members Gift)

Bookmark

안녕하세요, 포조동입니다.

오늘 아침에 반가운 메일이 와서 소개합니다.

연말이라고, Marriott에서 선물이 왔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100불 gift voucher 인데, 이번에 침대를 새로 사서, 베개나 Duvet cover나 구매해야 겠어요.

그치만 워낙에 boutique에서 파는 것들이 가격이 있어서, 잘 골라봐야 할거 같아요.

 

작년 Thanksgiving에는 Cheeseboard 를 보내주고, 그전엔 랩탑 가방과 볼펜을 보내줬습니다.

목재, 테이블, 합판, 광택제, 견목, 바닥, 디자인, 우드, 실내

 

랩탑가방은 아주 고급스럽진 않지만, 나름 쓰기에 편리하게 만들어져서 잘 쓰고 있습니다.

랩탑가방엔 랩탑을 안 넣고, 다른 것들 정리용으로 쓰고, 볼펜은 좀 잘 나와서 아껴서 잘 쓰고 있습니다.

 

얼마전에는  사진첩을 만들수있는 쿠폰을 줬는데, 아직 사용은 안했습니다. 올해를 마무리 하면서 사진첩 하나 만들어야겠어요

텍스트, 아이스크림, 인간의 얼굴, 디저트, 스낵, 스크린샷, 사람

앰버서더라고 그래도 챙겨서 보내주니, 고맙긴 하네요. 뭐든 공짜는 옳아요 ㅋㅋㅋ

 

포조동
marie@iam-apparel.com
Subscribe
Notify of
3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홍홍홍
12/04/2020 4:28 pm

오 앰버서더는 선물도 주는군요!! 아주 조그만거라도 선물이라고 받으면 참 좋은것 같아요~~

마카오손
마카오손
12/15/2020 6:47 am

먼저 Marriott에서 연말 선물이 온 것을 축하드립니다.
메리어트가 ambassador 엘리트보다 하나 더 높은 시크릿 등급 Cobalt Elite에게는 연말선물을 뭘 줄지 궁금합니다ㅎㅎㅎ

메리어트가 ambassador 엘리트보다 하나 더 높은 시크릿 등급 Cobalt Elite가 있는 것처럼 하얏트 월드(World of Hyatt)도 Globalist보다 하나 더 높은 시크릿 등급이 있습니다.
​메리어트 Ambassador Elite보다 하나 더 높은 시크릿 등급 Cobalt Elite가 존재합니다. – Fly with Moxie Travel Blog

수퍼 컨슈머(Super Consumer) 벤 슐라피그가 운영하는 사이트 ‘원마일앳어타임(One Mile at a Time)’는 하얏트에서 1년 동안 50000달러를 소비하면 Globalist보다 하나 더 높은 시크릿 등급이 될수있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