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ier Last Call 2023 Promotion (힐튼 티어 유지 프로모션)

나무, 하늘, 야자수, 호수, 반사, 야외, 종려목, 물, 해돋이, 야자과, 경치, 일몰, 자연

Tier Last Call 2023 Promotion (힐튼 티어 유지 프로모션)

Bookmark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우선은 1/23일자로 Hilton에서도 tier last call 2023 promotion이 나왔는데요, LoyaltyLobby에서 이 소식을 조목조목 설명하였는데요, 저희 플막에서도 알려드리면 좋을 듯 해서 추가된 내용과 조금 더 상세하게 말씀드리고자 소식을 알립니다^^

 

1. 어떠한 Promotion인가요?

우선 힐튼에서는 올해 3/31로 만료가 되는 tier에 대해서 대대적으로 tier maintenance promo를 진행하게 되는데요, 아직까지 term & condition에서는 제대로 명확하게 update 되어 있지 않은 부분이 있어서 알아보고 드립니다!

텍스트, 가구, 커피 테이블, 테이블, 의자, 소파, 스튜디오 소파, 인테리어 디자인, 호텔, 벽, 실내, 디자인

 

이번 promotion의 fine print이고요, 아래 관련내용에서 더 자세하게 말씀드릴께요 (관련링크)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번호, 문서

 

저 역시도 2018년부터 이어오던 diamond tier를 올해 3/31자로 내려놓게 되었어요 ㅋㅋㅋ (Silver로 추락강등이네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문구용품

 

그런데, 심폐소생으로 살아날 수 있는 기회가 이번에 생긴거죠^^ 1/1 ~ 3/31까지 각각의 tier 유지 가능한 stay가 충족시킨다면 2024년 3/31까지 그 tier를 그대로 유지할 수 있다고 합니다!

우선은 위에 광고는 이렇게 되어 있는데요, 결론부터 말하자면 promotion의 내용은 이렇습니다.

 

*공통: 1/1 ~ 3/31에 한해서 stay(night 아닙니다!)에 대한 부분입니다.

          1) Silver: 1 stay

          2) Gold; 2 stays

          3) Diamond: 3 stays

 

위에 부분은 제가 chatting을 통하여서 확인한 부분이었습니다! (아래의 대화 내용에서 결론적으로 저는 diamond tier를 가지고 있는데, 이걸 유지하기 위해서 3 stay가 필요하다는 말입니다.)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뭐, 골드에 대해서는 FAQ에 이미 이렇게 나와 있는 부분이 있더라구요! (Gold tier에 대해서는 2 stays 요구!)

텍스트, 폰트, 화이트, 영수증, 스크린샷, 대수학

 

2. 어떻게 등록을 하나요?

– 등록은 그렇게 어렵지 않습니다. Hilton 계정에 로그인 하시고요, 등록링크로 가서 “activate”만 하시면 되는 방식입니다. 우선, 등록링크는 아래에 있고요, 등록하시고 나면 이렇게 “Tier Last Call 2023 Promotion”이라고 my offer에 뜨게 되어 있어요!

텍스트, 스크린샷, 폰트

 

등록링크:

1) Silver: https://www.hiltonhonors.com/en_GB/tier-last-call-silver-1/landing/

2) Gold: https://www.hiltonhonors.com/en_GB/tier-last-call-gold-1/landing/

3) Diamond: https://www.hiltonhonors.com/en_GB/tier-last-call-diamond-1/landing/

 

만약에 위에 register에서 not eligible이라고 한다면 밑에 링크로 가시면 등록이 가능한 걸로 알고 있습니다.

My offer 등록링크: https://www.hilton.com/en/hilton-honors/guest/my-offers/

 

3. 질문이 있어요!

– 우선은 T&C상의 내용은 아래와 같습니다. (관련링크)

텍스트, 폰트, 편지, 스크린샷, 종이, 문서

 

그 중에서도 궁금해 하실만한 중요한 몇가지만 조금 더 상세하게 말씀드릴께요!

 

1. Stay는 이미 했는데, 지금이라도 promotion 등록하게 되어도 괜찮나요?

: 네, 가능합니다. 이미 stay가 되었더라도 activate만 하신다면 1/1 ~ 3/31에 있는 stay 기록은 동일하게 적용이 됩니다.

 

2. 지금 gold tier를 가지고 있는데, 3 stay 하면 diamond tier로 올라갈 수 있나요?

: 아니요, 이건 Hilton chat으로 확인해 본 결과 현재 가지고 있는 tier”만” 유지가 가능하고 upgrade 형식은 불가능한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3. 만약에 3/29에 check-in을 하고 check-out를 4/1에 하게 되면 어떻게 되나요?

: 이 경우에는 적용이 되지 않습니다 ㅠ.ㅠ; 3/31까지는 check-out를 무조건 마치셔야 적용이 가능합니다!

 

4. 결론

– Hilton tier의 경우네는 Amex에서 발행하는 Surpass나 Aspire 카드 한장으로 gold 혹은 diamond tier를 획득할 수 있기 때문에 그다지 희소가치는 특히 미국에서는 다소 떨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래.도! 아직까지 미국을 제외한 다른 국가에서는 Hilton tier가 주는 가치가 괜찮을 것으로 알고요, 조식혜택이나 diamond tier benefits중인 하나인 lounge 이용은 정말 있으면 항상 좋은 혜택이기에 가능하시면 하시라고 권하고 싶습니다.

특히, 저의 경우는 더 이상 Amex 카드발급이 어렵거나, 아님… (연회비나 아님 pop-up으로 인해서) 카드발금계획이 없는 사람들일 경우, 이 promotion이 용이할 듯 하고요, 이번에 1월 첫째주에 저희는 이미 2 stay를 끝내서 3월에 한번 더 여행갈 때 숙박을 하면 … 자연스럽게 내년까지 diamond tier를 부부동반으로 유지할 수 있지 않나 생각합니다.

Stay 완료후에는 log-in 했을 때 이런 pop-up이 뜨고요, 올해도 현재 tier 유지하셔서 좋은 혜택 잘 누리시길 바랍니다^^

텍스트, 명함, 스크린샷, 폰트, 디자인

 

이상 otherwhile이었고요, 다른 참고할 만한 부분이나 수정할 부분 있으면 언제든지 말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otherwhile
poyun.kim@hotmail.com

여행이란 정의는 사람마다 다르겠지만, 우리에게는 한 단어로 정의할 수 있었으니 … 그것은 “헤븐!” 어디에서 자냐? 무엇을 먹냐? 이것보다는 우리에게 여행이 허락된다는 자체가 “헤븐” 함께 간다는 그 자체가 우리에게는 “헤븐”이고 함께 할 수 있다는 것이 “헤븐”인 우리의 트레블링! 우리 대가족 만의 여행준비와 여행노하우가 넘쳐나는 “헤븐”의 트레블러와 트레블링 가운데로 초대합니다!

Subscribe
Notify of
4 Comments
Oldest
Newest Most Voted
Inline Feedbacks
View all comments
ThinButLong
01/29/2023 2:13 am

이것은 필시 최근 백만다이아를 만든 IHG로부터 위기의식을 느낀게 아닐까요?

ThinButLong
01/29/2023 1:56 pm
Reply to  otherwhile

걱정할 필요 없습니다. 더 높은 티어를 만들면 되거든요: 레드다이아몬드, 레드베릴 등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