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질문] Hyatt Business 혜택: $50(x2) 이거 어떻게 써야 하나요?
안녕하세요? otherwhile입니다.
거의 수개월전에 Hyatt Business 카드 오픈하면서 혜택(Hyatt credits: $100)에 대한 고뇌가 있었는데요, 이거 혹시 어떻게 사용해야하나요?


Booking으로 사용해야 하는지? 이 경우에는 대부분 point로 숙박을 해서 저희 같은 경우에는 접근자체를 안하고 있습니다.
아님, 아무때나 하얏호텔에서 그냥 써도 무관한지? 그리고 결제범위가 $50 이상이어야 하는지? 궁금해서 질문을 드립니다!
한번도 안해본거는 잘 몰라서 혹시 이 카드 소지하시거나 사용해보신 분들 계시면 정보 쫌 나눠주시면 대단히 감사드리겠습니다.
이상 otherwhile이었습니다.
-
댓글 112021.02.07
-
댓글 02015.01.24
-
댓글 262022.11.03
-
댓글 72026.05.27
-
댓글 52026.04.29
-
댓글 22026.06.05
-
댓글 52026.05.20
-
댓글 12026.05.26
-
댓글 62026.05.12
-
댓글 1082024.11.23
-
댓글 82026.05.11
-
댓글 112026.02.24
-
댓글 1782019.03.12
-
댓글 22026.05.06
-
댓글 62026.05.03
-
댓글 132026.04.23
-
댓글 72026.04.09
-
댓글 42026.03.23
-
댓글 82024.02.25
-
댓글 92026.04.11
-
댓글 52026.04.03
-
댓글 32026.04.03
-
댓글 22026.04.03
-
댓글 22026.04.03
-
댓글 122026.03.29
-
댓글 112026.03.21
-
댓글 92026.03.22
-
댓글 42026.03.23
-
댓글 62026.03.19
-
댓글 22026.03.18
-
댓글 222026.02.19
-
댓글 82026.03.12
전 결제금액이 항상 $50 이상이었어서 $50 보다 적을시에는 어떻게 적용이 되는지는 잘 모르겠는데요 호텔에서 음식이나 주류 구입시 (라운지나 조식이 포함되있음 이런 추가금액이 발생하긴 어렵죠 ㅎㅎ- 상반기는 지금까진 The Cape 에서 사용했습니다) 룸차지로 해서 $50 돌려받았구요 로컬여행은 Pet charge로 $50 돌려받은적있습니다.
아하... 룸차지로 해서 사용해서 돌려받기도 하군요~! 이번에 가는데 한번 사용해봐야 겠습니다^^